저는 공인회계사 삼시생이고
23년 42.5점/100점
24년 47.5점/100점
25년 65점/80점 을 받았습니다.
미시 -0, 거시 -4, 국제 -2
시간은 55분에서 1시간정도 걸렸네요.
총점은 388.5점으로 드디어 1차합격을 할 것 같아요.
초시 때는 다른 강사님 강의를 들었었는데, 개념이 너무 어렵고 객관식이랑 이론의 괴리가 심해서 포기하고 싶었습니다. 재시 때도 나아진건 별로 없었구요. 하지만 삼시 때 3월부터 윤지훈 선생님 기본강의를 듣고 개념에 대한 이해도가 정말 많이 높아졌어요.
유튜브에 올린 기초강의 영상이랑 ox도 복습할 때 유용했어요. 그 이후로는 객강의는 안 듣고 혼자서 객교재와 마인드책을 보면서 꾸준히 공부했어요. 여름에는 객교재 스터디를 진행하며 일주일에 미거시 각 30문제씩 풀었네요. 이 때 경제에 대한 자신감이 많이 올라갔어요. 객시즌부터는 일주일에 1번씩 기출 스터디를 했고, 따로 경제에 투입하진 않았어요. 마지막엔 학원 모의고사로 마무리 하면서 고득점을 할 수 있었어요.
선생님의 강의를 바탕으로 마인드를 정독하면서 공식유도와 그래프의 이동을 고민하며 실력을 많이 높일 수 있었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첫댓글 오 정말 잘하셨습니다!
전년, 전년에 비해 정말 대단한 성취네요!
그래도 그간 공부해온 가닥이 있어서 기본강의 이후에 객 안듣고도 상당한 성취를 해내신 것 같아요~
수고하셨습니다!
(이 글 그대로 복사해서 우리경영아카데미 제 '수강후기' 게시판에 올려주세요! 여기는 회계사 공부하는 분들이 거의 안들어오거든요. 그러면 저에게 그리고 우리 종합반 수강생 분들에게 더 큰 힘이 될 것 같은데 부탁드려도 될까요??)
네 ㅎㅎ
주변사람들한테 선생님 칭찬 많이 했어요.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