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젊은 느티나무 산악회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7월1일[수]◈용아야등◈오드◈에스라인야경 26년 6월24일 (수요일) 아차야등
오드 추천 0 조회 134 26.06.21 17:21 댓글 16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21 20:34

    첫댓글 참석해요^^(6시30분)

  • 작성자 26.06.22 13:32

    마리아님 환영합니다 ~~

  • 26.06.23 10:38

    꽃보다 미소가 아름다운 마리아님~
    오랫만에 함산하니 반가워요~~
    아차산에 바람골에서 마주하는 상쾌한 바람이 우리의 발걸음도 즐겁게 해 줄거예요
    내일 만나요~~

  • 26.06.22 10:46

    참석합니다~(6시30분)

  • 작성자 26.06.22 13:32

    소림님 환영합니다~~

  • 26.06.23 10:42

    언제나 든든한 소림언니~
    내일도 시원하게 달려보아요~~아자아자

  • 26.06.23 10:40

    오드언니 참석해요~

  • 26.06.23 10:41

    오는정+가는정=행복/감사
    아차산은 정정정~~

  • 작성자 26.06.23 19:16

    @까미 오드 방겨요~~ㅋㅋ

  • 26.06.23 10:41

    참석합니다 (6시30분)

  • 작성자 26.06.23 19:17

    까미님 환영합니다~~
    즐겁게 내일 만나요~~^^

  • 26.06.24 15:27

    간만에 밤마실 참석합니다.
    6시 30분.

  • 작성자 26.06.24 16:00

    취산님 어서오세요
    환영합니다~~
    전녁에 뵐게요~
    멋진 야경 함께 즐겨요~

  • 26.06.24 15:48

    아차산의 에스라인 보러 했는데 ><
    급 일정이 생겼네요
    오드님과 함께 아치산의 매력에 빠질 느티님들 ~ 즐야 하세요 ~
    전 7월 마지막주 찾아가겠습니다 ^^

  • 작성자 26.06.24 16:01

    건강하게. 여행 잘다녀오시구 ~~^^
    7월에 뵈어요

  • 작성자 26.06.24 18:05

    오늘 야등은 6시 30분에 출발하겠습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