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산행지(목적지) : 아차산4보루
2. 일 자 :26년 6월 24일
3.집결장소 :지하철5호선 아차산역2번출구 롯데리아옆
오후 6시 30. (출발)
오후 7시 (출발)
4. 산행코스(일정안내) : 기원정사~ 해맞이공원 ~아차산4보루~기원정사
※ 당일 기상 및 참석자 컨디션에 따라 변경될수있슴.
5. 준비물 :랜턴, 물 ,즐거운마음 ,바람막이자켓
6. 산행대장(안내) :오드. (010 5447 1924)
7. 『참석』 댓글 또는 『기타내용』 삭제불가
8. 산행중 『금연』 입니다. (전자담배포함)
9. 필 독
우리 『젊은느티나무』는 비영리 동호회 입니다.
따라서 산행중 안전사고는 모두 사고자 본인의 책임이며,
젊은느티나무와 산행대장(안내자)는 민,형사상의 어떠한 책임을
지지않습니다.
본 산악회에서는 산악활동 및 기타 발생할수 있는 안전사고에 대한
어떠한 책임이나 보상을 제공할 수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산행중 개인행동은 자제하고 산행대장(안내자)의
지시에 따라 안전산행이 될수있도록 협조부탁드립니다.
상기 내용을 정독,숙지 한후 댓글을 달아주시기 바랍니다.
『참석댓글』은 위 내용에 동의함을 간주 합니다.
※위 내용은 변경가능하며,공지자 맞게 글쓰기 하셔도 됩니다.
첫댓글 참석해요^^(6시30분)
마리아님 환영합니다 ~~
꽃보다 미소가 아름다운 마리아님~
오랫만에 함산하니 반가워요~~
아차산에 바람골에서 마주하는 상쾌한 바람이 우리의 발걸음도 즐겁게 해 줄거예요
내일 만나요~~
참석합니다~(6시30분)
소림님 환영합니다~~
언제나 든든한 소림언니~
내일도 시원하게 달려보아요~~아자아자
오드언니 참석해요~
오는정+가는정=행복/감사
아차산은 정정정~~
@까미 오드 방겨요~~ㅋㅋ
참석합니다 (6시30분)
까미님 환영합니다~~
즐겁게 내일 만나요~~^^
간만에 밤마실 참석합니다.
6시 30분.
취산님 어서오세요
환영합니다~~
전녁에 뵐게요~
멋진 야경 함께 즐겨요~
아차산의 에스라인 보러 했는데 ><
급 일정이 생겼네요
오드님과 함께 아치산의 매력에 빠질 느티님들 ~ 즐야 하세요 ~
전 7월 마지막주 찾아가겠습니다 ^^
건강하게. 여행 잘다녀오시구 ~~^^
7월에 뵈어요
오늘 야등은 6시 30분에 출발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