징후 고속철도 안휘성 추저우(滁州)역을 통과 한후....저 멀리 안휘성 추저우 시내가 보입니다..추저우역에서 추저우 시내 까지 약 10km정도 떨어져 있습니다....추저우역을 통과 한후 부터 열차는 제속도를 내기 시작 하면서 날씨 도 점차 나아지고 있는거 보입니다.
추저우역을 250속도로 통과 하더니..이제 가속하기 시작 253.그리도 다음 통과역인 딩위엔 역으로 향합니다....
시속 301...300을 넘겼습니다...하지만은 지연사태 때문에 징후 고속철도를 다니고 있는 열차들은 가속과 서행을 반복해서 다녀야 할것입니다....
그리고 징후 고속철도 딩위엔역을 시속 300속도로 통과 합니다..딩위엔역은 징후 고속철도 역중에서 가장 작은역에 속하며..상하행선 각각 1개 플렛홈 총 2개 플렛홈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워낙 작은역이기 때문에 딩위엔역을 정차 하는 열차는 총 9편이 정차 하고 있고...전부 250급의 d열차 입니다....
딩위엔역을 통과 하고 난후..이제 징후 고속철도 2번째 방문역인 번부남역으로 향합니다.....딩위엔역을 통과 하고 난후 점점 가속하고 있는 CRH380BL...그래도 이제야 제 속도를 내고 있다는게 다행입니다....
징후 고속철도의 풍경을 보고 있는 한 승객..중고등학생으로 보이는데...미래의 철도팬이 될려고 풍경을 자세 하게 보는것인가 생각해봅니다..중국의 철도팬들은 전국에 다 있습니다....그래서 지방 철도팬들이 많은 편인데..본인도 외지에서 오는 철도팬들을 접대 해봤고 같이 사진도 찍어 보았습니다..그리고 1년에 1-2번씩 지방철도팬들끼리 부정기적 모임을 같고..그 지방의 철도와 교통 토론을 합니다....
딩위엔역을 통과 하고 난후..시속 307까지 나왔습니다..난징남-번부남 구간에서는 시속 307이 본인이 찍은 최고 속도입니다...
징후 고속철도 안휘성 구간은 주로 평지 하고 구릉지대가 많은 편입니다..특히 구릉지대가 많은 편인데...대부분 논으로 둘러 싸여 있는 지형입니다...
그런데 안휘성 구간은 징후 고속철도 구간에서 차지 하는 비율은 그리 많지 않습니다...총 4개 역이기 때문에....
그리고 하행선으로 가는 CRH380BL하고 만납니다.....
그리고 몇분후에 CRH380AL하고 만납니다..CRH380BL이 징후 고속철도를 다니면서 350급으로 다니는거 보다 안정면에서 점차 나아 졌습니다....
징후 고속철도 안휘성 최대규모의 역인 번부남역에 도착합니다...이제 내려야 하겠네요..징후 고속철도 역중에서 2번째 방문역이 되겠습니다.....
공사중인 허번여객전용선(허베이-번부 여객전용선)..내년혹은 내후년에 완공예정입니다..또한 번부남역은 안휘성 고속철도 역중에서 두번째로 큰역으로 손꼽힐예정입니다..번부남역은 총 3개의 고속철도가 지나갈 예정이기도 합니다...
드디어 징후 고속철도 번부남역에 도착합니다..열차는 번부남역 1번플렛홈에 정차 합니다...예정시간 보다 약 2시간 지연되어서 어렵게 번부남역에 도착했습니다..
본인이탄 G124편 열차..8.28다이어 개정되고 난후에 이열차편은 없어졌지만은...그전에 탄게 다행이라고 할까요....
본인이탄 CRH380B-6423L객차 입니다..상하이 철도국 소속인데...징후 고속철도 사고 후에 CRH380BL은 리콜하기 시작했습니다..후항때 처음 CRH380BL를 타보았는데...역 통과 할때가 좀 불안했다 했습니다.....
안휘성 번부남역에서 CRH380BL..후항 고속철도 때 타보고..요번 징후 고속철도때도 직접 타보고...더군다나 이후의 여정에서 CRH380BL도 자주 탔습니다..
징후 고속철도 안휘성 번부남역.....참 어렵게 도착했으니....그런데 징후 고속철도 전구간에 절반도 못왔다는...예정 다이어 였다면은 징후 고속철도 쉬저우동역에서 다음열차를 기다리고 있을 시간인데....이제야 번부남역에 도착한거 보면은....종착역 베이징남역까지는 예정시간데로 못도착합니다....
G124편 열차...상하이 홍차오-베이징남......이제 다음역으로 향하겠죠..번부남역에서 내리는 사람들 많았지만은..승차 하는사람도 많았는데..이때 고장으로..아마 전액 환불 하는 사람들 많았을꺼라고 예상합니다...
번부남역을 나옵니다..번부남역에서 다음열차를 기다려야 하는데..그래서 번부남역 역 직원에게 물어보니...본인이 탈 다음열차 1시간후에 도착한다는 정보...그래서 번부남역에서 1시간 기다 립니다....
다음편에서 계속..
첫댓글 드디어 300을 넘겼네요^^;;;(350나왔으면 더 좋았을 텐데...) 지연때문에 계획을 바꾸셨으면 베이징에는 몇 시에 도착하셨나요??
원래 계획대로 였다면은 19시 01분에 도착해야 하는데..열차 고장 때문에 예정보다 1시간 늦게 도착해서 20시 30분쯤에 도착했습니다..그래서 연착율을 지난서역부터 줄었습니다..
연선의 풍광이 광활하여 중국이구나 실감하게 됩니다. 우리나라 같은 아기자기한 전원 풍경이 아닙니다.
글을 보는 내내 편안함 느낌이 들었는데, 아마도 좌석 간격이 넉넉한 것 같습니다. 열차 타고 오시는 중에
불편감은 없으셨을 것 같네요. 안휘성에 고속철 노선 다른 것이 2개가 추가로 건설되고 있는 것인지요?
그리고 허번 전용 여객선도 고속철로 건설이 되는 것인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2시간 지연되었는데, 환불 보상까지 해주는지 의아합니다. 님께서 개척자 입장으로 먼저
시행착오를 겪으셨지만, 회원님들에게 중요한 교훈들을 많이 주고 계십니다.
번부남역을 지나는 2개의 고속철도는 하나는 허번전용여객선이고 또 하나는 징푸 고속철도 인데..하나는 둘다 300으로 설계된 고속철도 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환불 보상의 규정은 안해줍니다...중국 철도 여객 규정에 따르면은 환불 보상의 규정은 천재지변,특수한 상황,열차가 오랜시간 지연 등등에 한해서 환불보상을 하도록 되어 있지만은..승차 안하는 사람만 전액 환불이 가능하고요..이미 승차 했던 사람들은 전액 환불 자체가 안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