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동버너

산과들 이야기 주왕산 산행과 점심
부산머깨비(임근수)부산 추천 1 조회 198 14.10.27 22:07 댓글 19

• 첫댓글 주왕산 기암풍경은 몇번을 가도 좋더군요^^ 주왕산이 제 선산 아닙니까^^ 주왕의 전설이 깃든곳ㅎㅎ 전 왕거암쪽으로 산을 탄적이 있는데 내원동가는길에 사슴할아버지가 아직 있나 모르겠네요~~

• 주암산은 산악자전거 오를수있게 임도가 있나 모르겠읍니다~?

• @머스탱(임선재 천안) 지금도 아마 없을겁니다^^

• 작성자 14.10.27 22:34

사슴 할아버지는 못본것같습니다. ^^

• @부산머깨비(임근수)부산 내원동 가는길로 가야됩니다 주왕산코스와 내원동코스로 나뉩니다 주왕산 최고봉이 왕거암인데 그코스가 정상밟기가 힘들더군요

• 부럽읍니다...

• 작성자 14.10.27 22:35

머스탱님의 우리나라 곳곳의 좋은산 좋은자연의 모습을 보여주시는 것이 저는 더 부러운데요 ^^

• 산의 절경이 장난이 아닙니다.^^
    반찬도 무지 맛나보이고^^

• 작성자 14.10.27 22:36

다시 한번 가보고 싶은 산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 다음에 황동 산행 번개 한번 합시다 ㅎㅎ

• 같은날 주왕산을 다녀 왔군요
    전 토요일12시30분 출발하여 주산지 구경하고 절골로 올라 가메봉 찍고 능선이 아닌 계곡을 타고 내려와 폭포 구경하고 대전사로 하산 했습니다
    주왕산 정상 코스가 아니고 절골과 폭포 구경 코스 였습니다

• 작성자 14.10.27 23:28

시간만 맞았으면 주왕산에서 뵙고 인사도 나눌수있었네요 . 아깝습니다. ^^

• 지인들과 함께하는 산행 참 좋지요
    더구나 같이 모여서 맛있는 식사를 하는 즐거움은 마치 초등학교때 소풍가서 김밥을 먹는 기분일 것 같습니다.
    멋진 산행 축하드립니다. ~~

• 작성자 14.10.28 14:16

소풍분위기가 맞는것 같네요 ^^
    지인들과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

• 머깨비님 젊은 미남이시군요~~ㅎㅎ
    비록 남의나라에 왔지만, 주왕의 기를받아 번창하실겁니다~~~^^

• 작성자 14.10.28 14:17

네 ^^ 주왕의 기를 팍팍 받아 갑니다 .
    아파치님^^

• 요번을 계기로 자주접하시면 되겠습니다~~~먹거리가 잔치집 분위긴데요

• 작성자 14.10.28 14:18

집에 있는것을 들고 와서 먹으니 더 좋네요 ^^

• 좋은곳에 다녀오셨내요 정기산행모임으로 발전시키세요~~~ㅎ

• 작성자 14.10.29 21:00

다사랑님 말씀처럼 그렇게 해야 겠습니다. 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