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입찰공고 제2017–390호
『본 공고문은 “경기천년체”로 작성되었습니다.』
용 역 입 찰 공 고(긴급)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사 업 명 : 2018년 경기도 해외홍보 용역
나. 과업내용 : 과업지시서 및 제안요청서 참조
다. 용역기간 : 착수일 ~ 2018.12.31.까지
라. 기초금액 : 금608,000,000원(부가세 포함)
※ 부가세 면제 대상(업체)도 부가세를 포함하여 가격입찰서를 작성 및 제출하며, 가격 협상시 기준금액은 부가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합니다.
마. 수요기관 : 경기도청
※ 예산확정 전 예산안의 범위 내에서 입찰하는 사항으로 경기도의회 예산 심의결과에 따라 계약금액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2. 입찰 및 계약방법
가. 본 용역은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입찰, 제한경쟁, 협상에 의한 계약입니다.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통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입찰서 제출등록 및 입찰일시
가. 가격입찰서(전자입찰) 제출 : 2017. 11. 21.(화) 00:00 ~ 2017. 12. 01.(금) 17:00
※ 가격입찰서(전자)는 제안서 기술평가 완료 후 별도 개찰합니다.
나. 제안서 등 제출 : 2017. 12. 01.(금) 14:00 ~ 17:00
- 입찰참가 등록 및 신청서류 제출 : 경기도청 회계과 김효진(☎ 031-8008-4173)
- 제안서(정량+정성) 제출 : 경기도청 홍보콘텐츠담당관 정선교(☎ 031-8008-9332)
※ 입찰참가자격등록증에 입찰참가대리인으로 등록된 경우에는 신분증만 지참하고, 입찰참가대리인으로 등록되지 않은 자가 대리로 참석 시에는 아래의 서류 모두 지참
: 신분증 및 위임장, 재직증명서 각 1부.
다. 제출방법 : 직접방문 제출(우편 및 e-메일 접수 불가)
- 다만, 외국인(외국업체)은 우편입찰도 가능합니다. 우편입찰은 입찰참가 등록일 전일 근무시간까지 아래 송달처에 입찰서가 도착되어야 합니다.
․ 송달처 :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효원로1 경기도청 행정정보접수처(우편번호 16444)
- 상기 등록시간(서류보완 포함)에 모든 참여업체의 일괄접수하오며 접수시간외 추가등록은 불허합니다.
4. 입찰참가자 자격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참가신청 서류 접수마감일(입찰참가등록마감일) 기준으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나라장터(G2B)에 입찰서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홍보 및 마케팅 서비스(세부품명번호 : 8017169901)로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업체로서, 최근 10년간 국내․외 브랜드 홍보와 관련한 단일건 3억원(부가세 포함) 이상의 유사 실적이 있어야 합니다.
나. 조달청 참가자격 미 등록업체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92조 제1항의 8호 또는 9호에 의거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당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5. 공동계약(공동이행방식)
가. 공동이행 방식이 가능하며, 대표사를 포함 2개 이내 업체로 최소지분율은 5% 이상이어야 합니다.
나. 공동수급체 구성원 간에는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의한 계열회사가 아니어야 하며,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동일한 건에 대하여 공동수급체를 중복적으로 결성하여 입찰에 참여 할 수 없습니다.
다. 공동수급협정서는 반드시 조달청 전자입찰 홈페이지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제출하시기 바랍니다.(입찰서를 제출한 후에는 협정서 내용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
※ 공동수급협정서 제출기간 : 2017. 11. 30.(목) 18:00
6. 협상적격자 및 협상순위의 선정
가. 입찰참가자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안부 예규 제1호)」 제5장의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 기준에 의하여 기술능력평가(90점)와 가격평가(10점)의 합산 점수가 70점 이상인 자를 협상 적격자로 선정하고, 고득점자 순으로 협상을 실시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 배점 조정 사유 : 과업 특성상 기획 및 제작 능력(정성적 평가분야) 중요
나.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 평가 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으로 정합니다.
다. 제안서 평가결과는 개별 통보하고, 협상대상자로 선정되지 않은 업체에 대한 통보는 생략하며 위 사항 의외의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에 의합니다.
라. 협상대상자 선정방법 및 평가 방법 : 제안요청서 참조
7. 제출서류 : 서식 및 작성방법은 제안요청서 참조
가. 입찰등록(참가신청) 서류
○ 입찰참가신청서(서식 1) 및 서약서(서식 2) 각 1부
○ 사용인장계(서식 3) 1부(사용인장도장 지참)
○ 사업자등록증(사본, 원본대조필) 및 법인등기부등본 각 1부
○ 입찰보증보험증권 1부
○ 경쟁입찰참가 등록증(나라장터 출력물) 1부
○ 용역이행 실적증명서(입찰참가자격 확인용) 1부
나. 제안서 평가 서류
○ 제안서 총 10부(보관용 원본 1부, 제안서평가용 9부), USB 1개(제안서)
- 제안서 및 발표용 PPT 출력물(A4) 각각 10부, USB 2개(제안서, 발표용 PPT) 제출
※ 제안서 사본(설명용 PT자료)에는 업체명, 주소, 업체를 알수 있는 내용(담당자 성명 등) 삭제
(제안서 원본에는 기재 가능)
다. 기타 자세한 제안서 작성․제출 및 제안서 평가 등에 관한 사항은 본 용역 제안요청서를 참고하시기 바라며, 제안요청서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라. 제안서 작성 관련 문의처 : 경기도 홍보콘텐츠담당관 정선교 ☎ 031-8008-9322
8. 계약체결 및 이행
가. 협상이 성립된 후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낙찰결과 통지를 받은 날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나. 계약의 체결과 이행은 협상결과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시행규칙」과 이에 근거한 계약의 일반조건, 특수조건, 입찰 유의서 및 일반 원칙에 따릅니다.
9. 입찰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입찰시 낙찰자결정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의 규정에 의합니다.
10. 입찰보증금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의 납부이행 각서로 갈음하며, 입찰보증금의 귀속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 규정에 의해 처리합니다.
11.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제출
본 용역는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용역으로 입찰에 참가한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별도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대표자가 기명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청렴계약의 실효성 제고를 위해 발주기관 및 계약상대자에 대한 계약관련 정보를 다음과 같이 경기넷 홈페이지에 상세히 공개할 예정이며,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계약이 체결되오니, 이점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계약관련 정보공개 사항(계약금액, 용역기간, 계약상대자 등 계약 체결결과, 용역현장의 감독관․현장대리인 및 하도급 현황, 선금·기성금 등 대금 지급내역)
12. 기타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조달청),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 제안요청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예비가격, 기초금액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의 「입찰참가 및 집행」「용역」(기초/예비금액 조회, 개찰결과 조회, 최종낙찰자 조회)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다. 전자입찰 참가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는 투찰시간 24시간 이전에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전자조달 콜센터에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계약 체결 시 인지세법령에 의거하여 계약금액에 해당하는 인지세를 납부하여야 하며, 대가지급 청구 시 국민연금법 제95조의2와 국민건강보험법 제81조의3에 의거하여 보험료납부(완납)증명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낙찰자는 대금청구시 마다 청구금액(부가세제외)의 1.5%에 해당되는 경기도 지역개발공채를 매입(2017년 한시적으로 면제)하여야 합니다.
바. 기타 문의사항은 아래 연락처 등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공고 및 계약체결에 관한 사항 : 경기도청 회계과 계약2팀 김효진(☎ 031-8008-4173)
○ 용역계약관리에 관한 사항 : 경기도청 회계과 계약1팀(☎ 031-8008-4193)
○ 용역에 관한 사항 : 경기도 홍보콘텐츠담당관 홍보전략팀 정선교(☎ 031-8008-3044)
○ 전자입찰이용안내 :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콜센터(☎ 1588-0800)
○ 입찰공고 및 결과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 및 경기도 홈페이지(http://www.gg.go.kr)에 게재
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6조(입찰공고의 내용) 제18호에 의거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의 내용에 이의가 있는 경우 모사전송(FAX), 유선전화, 서면 등의 방법으로 의견을 제출할 수 있습니다.
아. 계약방식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상의 전자계약 체결을 원칙으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