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 프로필 이미지
💜산야와 한울타리💜
카페 가입하기
 
 
 
 

회원 알림

다음
 
  • 방문
    1. 정갑섭
    2. 청보리
    3. 봉금산
    4. 윤 세영
    5. 전주댁
    1. 나무와 새
    2. 뽀로로
    3. 또바기
    4. 카리브해1
    5. 최용길
  • 가입

회원 알림

다음
 
  • 방문
  • 가입
    1. 신민규
    2. khgab
    3. 수 선 화
    4. 힐링찾아
    5. 김형갑
    1. 미영
    2. 통영시
    3. 부민
    4. 아름다운꽃
    5. 행운v
 
 
카페 게시글
♋️시📚수필 공간 어머니
또바기 추천 0 조회 695 26.06.27 05:54 댓글 1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28 18:40 새글

    첫댓글
    어머니
    떠나신지 몇십년이 흘렀지만
    지금도
    엄니만 생각하면 가슴이
    뭉클해지는 건 왜 그럴까요
    우리 어무이 이시기 때문일 겁니다
    가끔 보고싶고 그립고
    그때로 다시
    돌아갈수만 있다면
    너무 좋으련만...(;~

    무척 그립고 보고싶습니다.

    어머니
    다시금 생각할수 있는
    기회를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수고하셨습니다 또바기님🥰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