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가입하고 처음 질문 드려 봅니다.
제가 다니는 회사는 작은 잡지사인데 직원 수가 사장님 포함해서 4명 밖에 안되는 개인회사입니다.
그런데 사장님께서 한두달 전부터 회계프로그램이 어떤가 알아 보라고 하시더니,
얼마전엔 그걸 구입하라고 하시네요...
전 경리업무를 처음 해 보는 중이고(여기 다닌지도 몇달 안됐어요), 달리 가르쳐 주는 사람도 없어요..
사장님도 잘 모르는거 같고...
그리고 회계 사무소에서 기장 정리 같은거 다 해주는데 굳이 회계 프로그램이 필요한가요?
경리 업무를 했던 친구한테 얘길 해 봐도 특별히 살 필요는 없을 거 같다는데...
규모가 작아서 액셀 작업만으로도 충분할거라 하던데 정말 그런가요?
그 프로그램을 구입한다고 해서 제가 그걸 잘 사용할 지도 모르겠고...
잘 못쓰면 욕 먹을거 같고... 그런건 정말 싫은데... ㅠ.ㅠ
조언 좀 해 주세요...
첫댓글 사장님이 구입하라시면 구입하는게 좋을것 같아요.
헉.. 그런가요? 답변 고맙습니다...
처음부터 프로그램 잘다루는사람은 없어요 만지면서 직접배우는거 같아요 (실수도 하면서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