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29살 사무직에서 일을 하다가 퇴사를 하고 쉰지는 좀 된 사람입니다.
사실 제가 얼마전에 채용박람회를 다녀왔습니다. 제게 맞는곳 괜찮은곳을 찾아서 지원을 하
였는데 두군데에서 합격이 됬다고 연락이 왔습니다. 전공은 노인복지(야간)전공입니다.
1) 원일식품
근무시간은 9시부터 6시까지
상여는 300퍼센트 시급은 5250원입니다. 월급으로 하면 180-190말씀하시더라구요.
업무는 자재관리입니다.
진천에 있고 통근있고 4대보험 그정도로 알고있습니다. 주5일인데 2시간씩 잔업을 한다고 하시더라구요.
직원(직책은 몰라서 죄송합니다ㅠ)분께서 나이도 젊고 전문대도 나왔는데 생산보다 자재관리를 권유를 하셔서 합격을 하게 되었습니다.
*사실 원래는 생산을 지원하였는데 회사에서는 자재관리 쪽으로 권유를 하셔서 합격을 한 상황입니다.
2)제니스월드
근무시간은 8시반부터 5시반까지입니다.
진천에 있고 통근있고 4대보험입니다. 주간근무로 알고 있습니다.
생산직이고요.
일단 입사기간은 6월2일로 똑같습니다.
부모님하고 동생(sk하이닉스에 op로 있습니다)은 제니스월드를 이야기를 하더라구요. 자재보다는 제니스가 낳고 반도체쪽도 호황이라면서 이야기를 하는데 어디로 가야할지 아직 잘모르겠습니다.
두회사에 대해서 아시는분이나 어디가 좋을지 나같으면 어디로 갈지 알려주신다면 정말로 감사드립니다. 날더운데 제자랑만 한거 같아서 죄송합니다ㅠ행복한 5월잘보내세요. 모두들 좋은곳에 취업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하겠습니다.
첫댓글 제니스월드 임금짜요 친구가다니다퇴사함 그리고 반도체 호황이더라도 회사만호황이지요 ㅋㅋ 직원한테는 쥐뿔도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