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입니다. 포츠머스에서 바르셀로나 감독을 맡은 저는 잘 나가고 있었습니다.
스페인을 이끌고 유럽선수권 준우승, 월드컵에서 우승..
포츠머스로 리그2위까지도 이루고..바르셀로나로 와서는 리빌딩을 통해 최강의 멤버를 구축했습니다.
FM을 아주 많이 해봤지만, 이렇게 화려한 멤버는 처음 꾸려 봤습니다.
공격수:앙리, 반니, 호나우도(에투는 제가 왔을 때 첼시로 가버렸더군요..)
공미: 호나우지뉴, 토티
중미/수미: 파브레가스, 데로시, 에시앙, 사비 알론소, 바네가
수비수: 바르잘리, 펠리페, 푸욜, 잠브로타, 아비달, 키엘리니
골키퍼: 부폰, 레만, 생성
그리고 윙어...호날두, 메시, 실바, 리베리...
제가 와서 세스크와 키엘리니, 리베리, 바네가를 영입했습니다. 생성 몇 명두요..
그런데..
메시가 연습경기에서 8개월을 끊었습니다. 저번 시즌에도 5개월 끊어놓구는.. 호나우지뉴만 빼놓고 저번 시즌 다들 엉망이었는데.. 승점 1점 앞서서 우승했었거든요. 챔스도 우승..
그런데 이번 시즌에는 줄부상과 함께..
챔스4강에서 밀란한테 3-1로 이기다가 원정가서 3-0 패배.. 리그는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와 승점은 같으나 2위..
아틀레티코 마드리드는 아게로마저 유벤한테 이적시켰는데..ㅡ.ㅡ;;
눈물을 버금고 반니, 호나우도, 리베리, 잠브로타 , 보얀 등등 이적시키고, 벨라, 세리히오 라모스 영입하고 바네가와 사베를 주전으로 올렸습니다. 이젠 우승할 수 있겠죠? 비야나 즐라탄도 사버릴까요? 앙리와 호나우지뉴는 아직 날라다녀요..
첫댓글 한번에 많은 주축선수들의 영입 & 방출 은 팀에 혼란을 줄수있고 선수들간의 호흡부족과 전술적응부족과 선수 개개인의 적응부족 등..
주급도 저 멤버로는 30억을 넘어서..ㅎ 새로운 멤버로 무패우승했습니다. ㅎㅎ 챔스는 8강 탈락했지만요..아스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