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중순 제주도 매화꽃 만개한 서귀포 추천 여행지 걸매생태공원 :)
기온은 높았지만 바람은 아직 차가워서 체감기온은 많이 높지 않았던 날. 하지만 꽃나들이 가기에는 더없이 좋았던 미세먼지 없었던 날 . ㅎㅎ 서귀포 추천 무료 여행지 ! 걸매생태공원에 다녀왔어요 .
우리는 꽃구경 다니고 있는데 한라산은 아직도 겨울왕국.
홍매화와 매화가 같이 어우러지면서 장관을 연출해 내고 있었는데요 . 이번주 .. 내로 방문하지 않으면 이번주 목,금 전국적인 비가 끝나고나면 다 지고 없을지도 모르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
물론 아직 꽃봉오리를 열지 않은 나무들도 꽤나 있었긴 하지만 이미 만개한 꽃들이 더 많았기 때문에 ^^; 암튼 이번주 안으로 방문해보시면 좋지 않을까 싶었구요 .
개인적으로 홍매화도 그냥 매화도 아주아주 예뻤답니다. 오히려 사진은 순백색이 더 잘나오는것 같기도 하구요 ㅎㅎ
3월 중순 제주도 매화꽃 만개한 걸매생태공원은 ▽ 여기 있어요 .
저희는 드라이브 할겸 서귀포에 갔다가 걸매생태공원에서 매화꽃을 보고 제주시로 다시 돌아왔는데요 .
저녁에는 삼다해 라는 제주도민맛집에 가서 쥐치조림과 멜튀김을 먹고왔답니다.
삼다해는 제주시 중심부에 자리잡고 있는데요 ( 공항과도 가깝죠 ㅎ ) 회도 회지만 저는 여기 조림이 그렇게나 좋더라구요 . 특히 쥐치조림
원재료들 싱싱하고 , 아낌없이 팍팍 !! 넣어주는 사장님의 센스 아주 좋구요.
뭐라해야될까 . 생선자체가 워낙 싱싱하기때문에 비린내가 전혀 없고 살점을 쓰윽 입에 넣었을때 녹아요 녹아 .
쥐치가 이렇게 맛있는 음식이였나 ? 하고 놀라게 되는곳이기도 한데요 . 시원한 배추 된장국까지 함께나와서 입맛을 돋궜답니다.
술안주로도 최고 밥 반찬으로도 최고
많이 졸리고 많이 배고픈 요즘같은 ' 봄날 ' 에 더욱 방문해보기 좋은 건강맛집이 아닐까 싶어요 ㅎㅎ
아참 바삭한거 좋아하시면 멜튀김도 강추요 .
맥주를 부르던 맛이였는데요 . 간장에 살짝 찍어 먹는데 어우 . 진짜 대박대박
밥한공기 아니 두공기를 뚝딱하고 온 삼다해는요 ▽ 여기 있습니다.^-^
|
출처: 행복 전도사 원문보기 글쓴이: 골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