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가지 별도의 눈 질환이 일반적인 실명 상태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
날짜:
2023년 1월 9일
원천:
마운트 시나이 병원 / 마운트 시나이 의과대학
요약:
새로운 연구가 노화 관련 황반 변성의 조기 진단 및 치료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Mount Sinai의 New York Eye and Ear Infirmary의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두 가지 별개의 눈 질환이 미국에서 실명의 주요 원인인 연령 관련 황반 변성(AMD)에 기여할 수 있다고 합니다.
1월 9일 Eye 에 발표된 이 연구 는 망막에 있는 두 가지 다른 유형의 침전물이 진행성 AMD 및 실명으로 진행될 수 있는 초기 AMD에 기여할 수 있음을 최초로 입증한 것입니다. 이 두 질병은 시력 상실 및 기타 합병증을 예방하기 위해 적절한 조기 개입을 통해 별도로 진단, 연구 및 치료할 수 있습니다.
노화 관련 황반 변성은 운전을 위한 읽기 및 시야 확보를 담당하는 황반이라고 하는 망막의 중앙 영역 손상으로 인해 발생합니다. Centers for 질병 통제 및 예방. 초기 형태의 AMD는 현재 콜레스테롤 함유 침전물이 있는 단일 질병으로 간주됩니다. 이러한 침착물은 드루젠 및 망막하 드루세노이드 침착물(SDD)로 알려져 있습니다. 초기 AMD는 일반적으로 습성 및 건성 AMD라고 하는 두 가지 고급 형태의 실명으로 진행될 수 있습니다. 고급 건성 형태는 안과 전문의에 의해 지리학적 위축(GA)이라고도 합니다.
"놀라운 사실은 망막이 전등과 비슷한 형광등을 생성할 수 있지만 백만 배는 더 어두워진다는 것입니다. 우리는 처음으로 자가형광(AF)이라고 하는 이 희미한 빛을 초광속으로 측정할 수 있었습니다. 진행성 AMD를 연구하기 위한 민감한 검출기. 우리는 SDD 환자가 진행성 AMD에 도달했을 때 드루젠 환자보다 일관되게 2배 더 밝았고 독특한 질병 층에서 나왔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라고 주저자인 R. Theodore Smith, MD는 설명합니다. Mount Sinai의 Icahn School of Medicine의 안과 교수인 PhD. "우리의 이전 연구와 결합하여 이것은 AMD에서 두 가지 다른 질병 과정이 일어나고 있다는 결정적인 증거를 제공합니다. 하나는 더 어두운 형광 및 드루젠을 나타내고 다른 하나는 더 밝은 형광 및 SDD를 가지며, 그들은 다르게 치료될 필요가 있습니다."
시력 상실을 예방하기 위해 적절한 비타민 보충제로 드루젠 형성을 늦출 수 있습니다. 현재 SDD에 대한 알려진 치료법은 없으며 진행성 AMD에 더 큰 위협이 됩니다. 그러나 최근 이전 연구에서 Smith 박사와 Mount Sinai 연구원 팀은 SDD 환자가 심부전 및 심장 마비, 진행성 심장 판막 질환 또는 경동맥 질환과 관련된 뇌졸중으로 인해 심장 손상을 입을 가능성이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우리는 SDD가 이러한 혈관 질환으로 인한 눈으로의 혈류 부족으로 인해 발생한다고 생각합니다. 따라서 SDD 환자는 평가 및 치료해야 하는 발견되지 않은 생명을 위협하는 심장 상태가 있을 수 있다는 경고를 받아야 합니다. 추가 연구가 필요합니다. 방치된 심장 질환이 심각한 문제인 여성 및 불우한 집단에서 수행됨 SDD에 대한 안구 스캔 및 일상적인 콜레스테롤 혈액 검사로 이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또한 심혈관 상태를 치료하고 눈의 혈액 공급을 회복하는 것도 SDD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 작업은 신속하게 이루어져야 합니다. 표준 망막 영상 기술인 OCT(optical coherence tomography)를 사용하여 드루젠과 SDD를 모두 찾아 환자에게 최상의 조언을 제공하는 망막 전문의.
새로운 연구에서는 진행성 AMD 및 지리학적 위축(GA)이 있는 18명의 환자(32안)에서 자가형광을 측정하고 OCT 스캔을 평가했습니다. GA는 망막의 여러 영역에서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연구자들은 전체적으로 52개의 GA 영역을 분석했습니다. 그들은 또한 이전 3년 동안 OCT 스캔을 받은 환자만 선택하여 질병이 있는 지역이 드루젠, SDD 또는 둘 다로 시작했는지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이들 영역 중 18개는 드루젠에서 유래했고, 12개는 SDD에서 유래했으며, 22개는 드루젠과 SDD의 혼합물에서 유래했습니다. 그런 다음 팀은 매우 민감한 광도계를 사용하여 이 영역에서 나오는 형광등의 밝기를 측정했습니다. 그들은 드루젠 환자와 비교할 때 SDD 환자에서 두 배 더 밝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구체적으로 밝기 판독값은 SDD 대상에서 평균 72, drusen 대상에서 36이었습니다.
"이 모든 숫자는 하나의 기본 사실로 해석됩니다. AMD에는 두 가지 다른 질병이 있습니다. 하나는 드루젠과 다른 하나는 SDD입니다."라고 Smith 박사는 말합니다. "환자와 안과 전문의에게 희소식은 클리닉에서 환자가 어떤 형태의 AMD를 가지고 있는지 알기 위해 고급 AF 측정이 필요하지 않다는 것입니다. 우리 연구에서 알 수 있듯이 두 가지 형태는 드루젠 및 SDD와 관련이 있으며 이러한 침착물은 표준 망막 영상으로 식별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질병의 치료 및 예방을 위해 환자가 어떤 형태의 AMD를 가지고 있는지 진단하는 것이 중요해집니다."
출처 : https://www.scienc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