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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페 게시글
………… 유저의소리〃 [토론] 채널링이 나아가야할 방향에 대해서
소쿠리데스 추천 0 조회 505 21.04.16 11:52 댓글 5
게시글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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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21.04.16 13:27

    첫댓글 좋은 글 잘 읽고갑니다.

    체널링 스킬 문제도 결국 본질은 액션슬롯vs퀵슬롯+콤보 연계 사용 둘 중 내가 키우는 캐릭터에게는 어느 것이 컨트롤이 더 편한가?<이게 핵심이 될 것 같고 이 문제의 경우 이걸 유저 스스로 취사선택이 가능하게 하는게 베스트로 보이네요.

    그렇지만 현실적으로 어렵다면, 일단,캐릭터 특성상 특정 컨트롤이 유리한게 눈에 보인다면(예: 무딜,원거리>액션슬롯/콤보,근거리>퀵슬롯+콤보) 제일 선호되는 컨트롤에 맞춰 체널링스킬을 개편하고 나중에 두번째로 선호되는 컨트롤에 맞춰서 체널링 스킬 개편해 보완해야 될 것 같다는 생각도 듭니다.

    지금처럼 새로운건 다좋아! 하면서 급하니 어쩔 수 없다. 일단 성과부터 세우자 하면서 일단 밀어 붙이고 나중에 고쳐줄게 하지 말고요ㅠㅜ

    개인적으로는 컨트롤이 편해야 게임이 재밌다고 느껴서,체널링 스킬 편해져서 재밌는 쪽으로 발전했으면 좋겠습니다.

    <약간 관련없는 뻘소리겸 추신> 퀵슬롯에 스킬 넣고 콤보 사용하는 캐릭터에게 공격스킬 주면서 쿨타임 넣지 맙시다. 제발…평타 한대넣고 스킬쓸지, 세대 넣고 스킬 쓸지 나도,하느님도 모릅니다.
    그게 체널링이면 후…(할말하않)

  • 21.04.16 13:07

    근콤입장에선 채널링이 끊기지만않으면 편해서 좋은데 성능이 너무아쉬워요
    굳이 채널링 힘들게만들게아니라 그거할 인력으로 기존스킬 보완하는게 나았다고 보지만 이미 만들었으니... 채널링스킬 리노해야할 판이에요ㅋㅋ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21.04.16 15:18

    맞아요... 스킬이 결국 1:1기 한개 쓰고 끝인데 디버퍼 들은 뭐 몇개 쓰고 다시 1:1 스킬 한개만 쓰는 상황이라 재미 없긴한데
    보스 패턴도 있을거고 상황에 맞춰 쓸수 있도록 스킬들 쿨타임 적용해서 쎄게 하던지 다른 능력치를 주던지 하면 좋긴 하겠네요..

  • 21.04.16 17:42

    @포스스턴 저도 2번 좋아보여요! 넘 멋질거같네요
    클로에 메테오+채널링 아이시클 느낌?
    메테오퍼댐이 1만퍼였나.. 쿨탐1분에..
    저렇게되면 멋질거같아요 ㄷㄷ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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