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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의 게시판 카마존의 게임성을 위해 명예적보상만 추가되는 카마존 하드모드를 내줬으면 합니다! . - 건의 13일차
유슈 추천 0 조회 154 21.02.01 13:06 댓글 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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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첫댓글 가자ㅏㅏㅏㅏ

  • 작성자 21.02.01 13:18

    ㄱㅁㅉ!!!

  • @유슈 그게 모야?

  • 21.02.01 13:15

    만약 어려워서 재정비좀 하고 다시 깨려고 리셋했는데 스텟 차감이 있으면 그 단계는 그냥 못깨는거잖아 리셋한 단계에 한해서 병뚜껑 차감이 낫지

  • 작성자 21.02.01 13:18

    그럼 일반모드해. 하드모드는 따로 만들어달라는 건의잖아.
    이제 상대 적들이 뭐나오는지 맵에서도 보이기도 하고.

  • 21.02.01 13:31

    @유슈 그럼 하드모드의 건의안이라 해야지 개선안이라 하면 안되지ㅋㅋㅋㅋㅋ 제대로 써라 난 간다

  • 작성자 21.02.01 13:41

    @가람은 나리한다 제대로 읽고 똥글써. 뭔 훈수질이야.
    맨 윗줄에 써놨잖아. 글도 안읽고 뭘 제대로 쓰래. ㅋㅋㅋㅋㅋ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작성자 21.02.01 13:17

    그럼 일반모드하면 될듯. 보상차이도 거의 안남.

  • 작성자 21.02.01 13:40

    @나잘팀못 뭐가 문제인거야.
    보상은 똑같고 하드모드는 로그라이트의 재미를 느끼기위해 랜덤성을 감수하고 게임성을 느껴보라는건데.
    보상 넉넉하고 병뚜껑 남아돌고 게임할게 없어서 보상보단 게임성을 원하는 사람들은 하드모드 즐기면 되고
    그 디메리트와 랜덤성에 스트레스 받는 사람들은 일반을 하면 되는건데

    뭐가 문제야? 뭐가 불만이야 도대체? 하드모드를 하면서 생기는 문제점들은 대부분 가테의 자동전투를 채용한 시스템때문에 이리저리 생길수도 있으니 그 문제점은 직접 겪어가면서 지속적인 건의로 수정하면 될텐데.
    뭐가 그렇게 불만인거고 뭐가 그렇게 화가나서 "니가 꼬우면 일반해라"가 맘에 안드는거야? 너가 버러지같은 ai때문에 꼽다며.
    그거 싫어하는 사람들 + 스트레스 받는 사람들떄문에 보상은 그대로 두고 하드모드만 따로 게임성을 위해서 만들자는데, 뭐가 그렇게 빢치는거임.
    뭐가 장난하는것도 아니고 어느 부분에서 머가리 수준을 탓하는거야?

    한번 들어보자. 뭐가 문젠데?
    그냥 타인의 건의에 불만사항만 지껄일줄알고 대안같은건 1도 없고 아주 쥐똥만한 명예보상도 다 타고 싶으면서 스트레스는 받기 싫은 탁상공론의 그냥 모지리새기 그 자체면서 대가리장식인게 어디서 개소리임.

  • 작성자 21.02.01 13:54

    @나잘팀못 뭐 내가 ai를 그럼 설계해주리?
    가테의 대부분의 문제점들이 ai에서 나오고 있느건데, 이걸 넌 지금 나보고 당장 고치는대안을 내놓으라는거임?

    무슨 프로그래머가 아닌데, 나는 아이디어를 제공하는 사람이지. ai를 설계하는 사람이 아니야.
    무슨 협동전은 한번에 완벽한 시스템이 나오냐? 당연히 체험을 통해 부족한 부분은 고쳐나가면서 해야지.
    ai는 당장 못고치는거니까 나중에 포탑의 대미지를 하향한다는지 대안은 겪어보면서 개발자들이 충분히 인지할수 있고 사람들도 직접 겪으면서 건의를 할수 있는거임.

    근데도 이런 랜덤성과 디메리트. 그걸 감수하면서도 랭킹이나 명예+게임성을 위해 하드모드를 내자는건데, 넌 그냥 스트레스 받기 싫으니까 완벽하게 나가 통제할수있는 로그라이트를 내놓으라 이건데.
    가테 시스템이 전투가 자동인것도 맞는데, 로그라이트 안해본 티 오지게 내내. 뭔 니가 통제 다 가능하면 그게 로그라이트야. 랜덤성은 한강에 냅다 버렷냐?
    너가 그렇게 스트레스 받기 싫으면 일반 하라고.

    무슨 나보고 ai 고치는 대안 내놓으래. 이게 뭔 개같은 소리야. 고객이 식당에 건의사항 내놓고 아이디어 제공했더니 나보고 요리를 만들래. ㅋㅋㅋ제정신이냐

  • 작성자 21.02.01 13:52

    @나잘팀못 니 머가리에 지금 카마존은 숙제밖에 없어서 병뚜껑 모으는 폐지줍기는 숙제로 자리 잡아서 리셋하는거잖아. 모지리새기야.
    난 그걸 고치고 궤도mk2로 바꾸자고 하는거고 당연히 베타를 통해서 하면서 부족한 부분은 수정하면서 개선할 생각을해야지.

    단 한번에 내 마음에 드는 ai를 완성해서 내가 모든 랜덤성을 통제하고 쥐똥만한 명예 보상도 즐길수 있게 하드모드를 내놓도록 해!!
    아니 그거 지금 당장 안되고 꼬우면 일반하고 있으라고.
    무슨 어떻게 첫술에 배부름?

    닌 뭐 하는거 마다 첫술에 완성하고 완벽함? 뭘 모두가 알고 있는 근본적인 문제지만 쉽게 고칠수 없어서 지속적인 개선이 필요한 ai타령하면서 게임성을 올리는 방안에 대안을 안내놓는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 개소리도 아무리 신박해야 개소리지.
    내가 그걸 고칠줄 알면 프로그래머 하고 있겠지.
    게임을 사랑하는 게이머로써 내가 할수 있는건 현실적인 대안을 내놓고 개발자들이 참고하도록 하는거임.

    뭔 ai 고칠떄까지 그걸 하면 스트레스 받는다고 일반하라니까 일반은 또 하기 싫다고 하고 탁상공론의 끝으로 무슨 ai가 뿅하면 다 고쳐지는줄 아냐? 모지리새기 능력도 없으면서 말이만 단줄아나.

  • 작성자 21.02.01 13:58

    @나잘팀못 모지리새기가. 그럼 대안을 천천히 고치면 되겠지.
    위에 말햇잖아. 저주탑 대미지를 줄인다던지, 빈도수를 줄인다던지. 이건 천천히 베타라고 생각하면서 겪으면서 수정해나가면 되는거야.
    무슨 지금 뭔 의미가 없다니.지금 카마존은 궤도mk2로 그냥 의미 자체가 없는거에 의미를 부여하면서 생기는 문제점은 천천히 고쳐나갈 생각해야지.
    아무런 의미가 없는 각성석 수급 컨텐츠를 게임성으로 올리려고 했더니 지금 내가 ai와 저주탑때문에 운빨이라서 뭔 의미임! 이딴 소리하는건 개소리냐고.
    정말 궤도 mk2가 개선돼서 운빨랭킹게임이 되고 거기서 랜덤성을 조금씩 컨트롤하게 수정+개선해나가면 거기서 로그라이트가 되는거지. 뭔 당장 안고치냐고 빡친다는 개짓거리를 하냐고.
    니는 모든 일을 한번에 0에서 완벽으로 이끌어낼수 있냐고. 생기는 문제점은 당연해! 알아!
    그걸 언제 다 고쳐서 완벽하게 내.

    일단 쉽게 고칠 수 있는 부분을 내가 현실적으로 건의한거고 이 부분에서 개발진들의 2주업뎃에 영향을 가지않게 천천히 고쳐나갈줄 알아야지.

    니 뭐 나랑 같은 게임 하는거 맞냐? 아레나 1~10위가 명예가 없다고? 손컨이 구지다고? 니 자유게시판가서 그 똥글 써뽜.

  • 작성자 21.02.01 14:02

    @나잘팀못 ?? 닌 할수 있음? 이딴 소리 오지게 들을걸?
    유튜브 영상만 봐도 위에분들 지갑도 지갑인데, 컨트롤 오지게 심리전 오지는데, 그걸 아무도 안쳐준다는건 니 수준을 알 수 있는 대목이긴하다.

    순수 컨트롤 개입은 개뿔. 모바일 수집형 rpg에서는 컨트롤도 중요하지만 지갑도 중요해. 카마존은 자동전투를 채택햇으므로 컨틀롤보단 운빨+전략+지갑에 더 어울리는 요소가 될거야.

    부유성 미궁 하드모드가 100배는 낫긴. 누가 부유성 하드 모드 내쟤. 부유성은 지금도 계속 속성별로 나오고 잇구만. 부유성 하드모드 내는것도 좋은 의견일 수 있어. 난 지금 그딴 개소리를 짓거리는게 아니랴 궤도 mk2인 카마존을 컨텐츠로써 인정받게 개선하자는 소리지. 새로운 컨텐츠 개발하자는 소리가 아니야.

    다시 말하지만. 로그라이트는 랜덤성이 주축이 되는 게임이고 거기서 전투가 자동이라면 전략+본인 스펙으로 최대한 랜덤성을 컨트롤하면서 즐길수 있는 게임이 될거야.
    일단 니가 26살 모지리새기인건 알겠으니까. 무의미한 토론은 그만하겠다.

    어떻게 모지리새기에게 토론이라는걸 논하겠냐. 입만 열면 타인을 비난할줄밖에 모르고 지생각밖에 모르는데.
    근본적인 문제도 모르고. 입아프다.

  • 작성자 21.02.01 14:03

    @나잘팀못 응. 입걸레 모지리새기 상대안해. 꺼져.

  • 작성자 21.02.01 14:07

    @나잘팀못 다시 읽어보니까
    "리셋시 패널티 부과하자는 개빡통같은 헛소리에 반박한건데" 라고 말하는거보니 넌 로그라이크, 로그라이트 자체를 해본적이 없는 애구나.
    로그라이트에서 도망가는데, 패널티 없는 게임이 어딨어.
    로그라이크에서 기본은 하이리스크 하이리턴이야. 도망가서 목숨 하나 건졋으면 패널티는 당연한거고.

    진짜 로그라이트 자체를 모르는새기랑 토론한 내가 잘못이었다. 미안하다.
    주제 자체를 이해못하니 인신공격이랑 비난밖에 못하지.
    마음같아선 니 길드순위랑 아레나, 콜로 순위를 확인해보고 싶지만, 그럼 너랑 똑같은 수준이니까 참는다.

  • 작성자 21.02.01 14:20

    @나잘팀못 어이구... 모지리녀석... 결국 로그라이트도 해본적이 없으면서 아는척하다가 주제도 이해못하고 토론도 이해못하고 카페관리자도 널 이해못해서 댓글도 삭제해버렸네.
    불쌍한 녀석... 미안하다. 모지리새기 더이상 팩트로 안팰게.
    내가 사과한다.
    못배운건 죄가 아니다. 열심히 공부하자.

    형 먼저 간다!

  • 21.02.01 13:54

    카마존 수동모드 있으면 재미있을거같아요 여튼 개선은 필요

  • 작성자 21.02.01 13:54

    사실 협동전 나오면서 들은 생각은, 협동전에서도 맵이 랜덤으로 나오면 충분히 그게 로그라이트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엇음.
    진짜 엔터더건전같은 느낌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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