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444 예언 뉴스
아메리카 , 공격 , 꿈 , 마티 브리든
게시일 : 2024/06/13
2024년 6월 13일 목요일 이른 아침에 나는 정말 놀라운 꿈을 꾸었습니다.
시각적으로 가장 환상적인 꿈이었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내 꿈은 내가 본 것만큼이나 이상하게 시작되었습니다.
나는 81번 고속도로를 따라 남쪽으로 여행하는 낡은 픽업 트럭 침대 뒤에 누워 있었습니다.
나는 어렸을 때 늘 그랬던 것처럼 구름을 올려다보고 있었습니다.
갑자기 구름이 모양을 갖추기 시작합니다. ( *이상하게 들리겠지만요!)…
그러나 나는 가장 놀라운 이미지가 발전하기 시작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나는 초대 대통령인 조지 워싱턴을 보았습니다!
그는 내가 지켜보고 있는 것을 보고 나에게 미소를 지었다.
그의 클라우드 연출은 절묘했어요!
그러다가 또 다른 구름을 보았고 그것 역시 발전하기 시작했고 그것은 벤 프랭클린이었습니다…
그리고 또 다른 사람은 토머스 제퍼슨이었습니다!
그러다가 꿈에서 나는 다시 픽업트럭을 탔는데 이번에는 81번 주간고속도로를 타고 북쪽으로 여행하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이번에는 트럭 뒷좌석에 서 있었습니다.
나는 본능적으로 무슨 일이 일어날 것이라는 것을 알았고, 누워있고 싶지 않았습니다.
그러다가 갑자기 수백, 수백, 어쩌면 수천 대의 전투기가 북쪽으로 날아가는 모습을 관찰했습니다!
나는 그들의 미사일과 무기를 볼 수 있었고 그들이 CONFLICT(분쟁)으로 향하고 있다는 것이 분명했습니다!
나는 내가 보고 있는 것을 거의 믿을 수 없었다!
그것은 어린 시절 하늘에 떠 있는 수많은 군용기들을 보고 말 그대로 하늘이 사라지는 비슷한 반복적인 꿈을 생각나게 했습니다!…
그리고 지금 다시 보고 있어요!!
그러다가 갑자기 온갖 종류의 미사일이 하늘을 날아다니는 것을 보기 시작했습니다!
순항미사일, 탄도미사일, (*핵인지는 알 수 없음)…그러나 미사일의 양은 엄청났습니다!
그러다가 갑자기, 이전에 본 적 없는 항공기가 하늘에서 곧장 내려오는 이상한 현상이 나타나기 시작합니다!!
나는 그것들이 "푸르스름한 색조와 촉수"를 가지고 있다고밖에 설명할 수 없습니다.
이 “UFO”는 어디에나 있었고 하늘에서 곧장 내려와 땅을 덮고 있는 것 같았습니다!
나는 이 혼돈과 공격, 전쟁, 그리고 이제 겉보기에 "외계인의 침략"이 모두 동시에 일어나고 있다는 것을 거의 믿을 수 없었습니다!!
하지만 내 꿈에서는 단 한 번도 두려워한 적이 없습니다!!
나는 전혀 두려움이나 걱정조차 느끼지 않았습니다 !!
다시 한번, 나는 본능적으로 이것이 끝이라는 것과 예수님이 곧 오실 것이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나는 주님께서 일어나고 있는 모든 일을 잘 알고 계시며 이 혼돈에서 자신의 백성을 구출하실 것이라는 깊은 느낌을 받았습니다…
계속 지켜보면서 내 눈이 바라보고 있는 모든 것에 완전히 놀랐습니다…
나는 일어났습니다!
*나는 이 꿈이 곧 다가올 일에 대한 여호와의 경고라고 확신합니다!
나는 세상을 뒤흔들 혼란스러운 사건들이 동시적으로 일어날 것이라고 믿습니다. 그러나 하나님의 자녀는 이러한 일들이 오고 있다는 것과 주님의 파수꾼이 경고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내가 보고 있던 것!
총 조회수 1264회 , 오늘 조회수 40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