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낮에 점심을 먹기위해 집에서 첨 나갔을때 아파트 앞에 벚꽃이 활짝 피어있는걸 봤습니다.
제가 신경을 쓰지 않아서 그랬는지 어제까지는 못봤던 벚꽃이 활짝피어 있고 날도 선선하면서 따듯한게
기분이 좋으면서 아~ 오늘 4연승 가겠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점심도 맛나게 먹고 그리고 야구중계도 신나게 응원하면서 즐겁게 보고 아주 기분좋은 토요일을 보냈습니다.
LG트윈스가 4연승을 했습니다.. 정말 파죽지세로 밀어부치네요..
그리고 오늘은 2회초 이진영선수를 필두로 하여 집중 4안타로 3점
7회까지 5대4로 쫓기는 긴박한 상황에서 8회 쐐기를 박는 박경수선수의 만루포. 이어지는 3점홈런 등
화끈한 타격을 보여주면서 기아를 그것도 광주에서 침몰시켰습니다.
선발투수 김광삼 선수 5이닝 던지고 기분좋은 2승을 거두었습니다.
그런데 김광삼선수가 나오면 타자들이 힘이 나나봅니다 ㅋㅋㅋ
김광삼투수 오늘도 공격적인 투구 아주 좋았습니다...
문제점을 꼬집으면 어떤선수라도 문제점이 없을까요?
과정도 좋았고 결과도 좋았으니 LG선수들 모두 칭찬해주고 싶습니다..
김광삼투수 앞으로도 계속해서 맞아도 좋으니 공격적인 투구를 보여주었으면 합니다.
예를들어 오늘의 초반 승부처였던 2회말 수비에서...
차일목선수를 포볼로 보내면서 1사 만루상황.. 이현곤선수에게 연속 볼3개를 던졌습니다.
이후 김광삼투수 공격적으로 투구를 하였습니다.
결과 이현곤선수가 1루쪽으로 타격을 한것을 이진영 선수의 라인드라이브 수비로 깔끔하게 병살로 마무리했습니다.
허구연 해설위원은 이현곤선수가 친것이 아주 잘 맞았다고 하는데요...
제가 보기에는 잘맞았기는 하지만 약간 배트가 밀린 느낌이었습니다...
그래서 공이 빠르게 갔지만 이진영선수 정면으로 가는 타구가 나와서 병살이 되었다고 봅니다.
그때의 그 승부처가 오늘 승패를 정했다고 생각합니다 ^^
참 오늘도 팬서비스가 있었죠?
2회말 수비에서 큰이병규 선수 한바퀴 돌면서 여유있게 플라이 아웃 시켰는데..
공의 착지점을 찾다가 약간 안보여서 한바퀴 돌면서 잡은것 같은데 한바퀴돌고 잡는데도 여유있게~~ 잡네요 ^^ ㅋㅋ
LG가 4연승을 했습니다.
이른감이 있지만 2010년 LG가 대세 아닐까요?
시즌 초반 전문가들 예상과 10%정도 게임을 소화했을때 나타난 3강은 두산,sk,삼성이었습니다.
아직 sk와는 1게임밖에 치르지 않았지만 두산, 삼성, 기아를 연속으로 만나면서 4연승을 이어가는 LG트윈스입니다.
위 세팀을 만나면서 첨으로 LG 5선발이 한바퀴돌았습니다.
곤잘레스, 박명환, 봉중근, 심수창, 김광삼 로테이션으로 돌았는데 팀 방어율이 아주 좋습니다..
특히 선발진 방어율도 전체구단에서 젤 좋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타격에서도 초반과는 달리 점점 타격감이 올라가고 있는데 그것도 하위타순에서 집중력있게 터져준다는 것입니다.
하위타선에서 터져주면서 팀타율도 올라가고 또 무엇보다 중요한건 LG타자들이 팀배팅 위주로 한다는 것입니다.
개인의 성적보다도 팀배팅위주로 하면서 팀타율이 올라간다는점.. 정말 무서운 겁니다..
보통 중심타선이 강한데 LG는 하위타선이 강해졌습니다.
이건 비록 아직 중심타선이 기대에 미치지 못하지만 LG를 상대하는 팀들에게는 LG타선은 쉬어가는 타순이 없다는 것입니다.
중심타선이 좀 미흡하다고 하여 쉽게 넘어가지 못하고 하위타선은 불방망이를 내뿜고 ......
그리고 LG중심타선은 기대를 하게 하는 선수들이 아니라 이미 검증이 된 선수들이기에
날씨가 풀리고 따듯해지면서 본격적으로 제페이스를 찾게된다면 그 누가 LG를 이길수 있을까 생각됩니다..
오늘 경기에서도 그렇고 중심타선도 살아나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지금의 기분 좋은 흐름 계속 이어져가면서 가장 중요한 건
LG선수들이 부상을 당하지 않는다면 올해는 LG의 해가 될거라 생각됩니다.. ^^
LG트윈스 선수들 너무 멋지고 LG트윈스 팬이라는데 자부심을 느끼네요~~~
내일 곤잘레스와 양현종이 붙는데 곤잘레스선수 잘 던져서 1승 거두었으면 좋겠네요...
5연승 갑시다~~~ LG홧팅!!! LG없으면 못살아 ~~~
첫댓글 오늘같은날 직관가셨다니 그저 부러울 따름입니다... 허허허허..
ㅡ.ㅡ 서울에서 광주까지 어케 직관을 ㅋㅋㅋ 집에서 응원했습니다~ ^^
5연승 고고~~
아.. 5연승은 우천으로 인하여 4월20일로 연기되었습니다~ ㅋ ^^
초반 조금 부진할때 울 카페 어느분이 그랬죠..
4월 한달 지켜보자고 4월 지나면 달라지는 모습 기대해 보자공...
4월 중순인데 선발진 구축이 확실해지고.. 2군에서 선발요원 선수들도 잘해준다는 소식 많이 들려오고
더구나 빅5가 아직 기량을 발휘못하는데 하위타순(조포, 지환, 경수)이 잘해주고..
작년에 5월 페이스로..쭉갔으면 하는 박은 소망 입니다..ㅎㅎㅎ
네.. 작년을 뛰어넘어 쭉~~ 상승세 이어질거라 생각됩니다 ^^
아 님도 그날 그날 기분에 따라 엘지승을 점치시는군요...저도 그런편인뎅~ㅎ ㅎ ....그날 몬가가 안풀린담 싶은 야구도 안되더라구요....그러니 작년에 제기분이 어땠을까는 ㅠ ㅠ,,,야구도 안되 일도 안되~~ㅠ ,,,,,근데 올핸 정말 기분 좋습니다...전 갠적으로 가을야구를 가든 못가든 관심없습니다 그냥 울엘지 선수들이 열씸해서 잘하고 이기고 그럼 무조건 되는(아~~욜케 하다봄 가는거죠?ㅋ ㅋ ㅋ )암튼 엘지가 잘되야 저도 잘된다는 묘한 연관법칙에 절 묶어 놓고 벗어나는 단점은 있지만 그래도 무조건 울엘지 화이팅 입니다...^^
거의 모든 LG팬들이 그렇지 않을까요? ㅋㅋ 저도 무조건 LG화이팅입니다 ^^ 님은 올해 좋은일 많이 생길것 같아요~(이유는 올해 LG가 대세니까요 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