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천주 (티벳 천연재료 제품) 天珠 (西藏天然材料制品)
천주 티베트어는 (si , s)라고 하며 중국어는 "s" 또는 "슬"로 번역되며 "천강석"이라고도 한다.장한대사전에 나오는 천주는 "아마노, 묘안석, 보석의 일종으로 속칭 구안주라고 한다.약에 들어가 뇌일혈을 치료한다 [1] . 최초의 천주는 상웅천주, 상웅천주 [2]이다. [2] 고대 중앙아시아 및 칭장고원에 걸친 가장 강력한 문명의 고대 국가인 고상웅왕국에서 탄생하였다.
상웅천주는 대성공자와 고승대덕(高僧大德)이 봉안하여 불공으로 모시거나 복장(伏)으로 전해져 내려오는 것으로, 현세(。) 천주는 옛사람들을 위해 희귀한 것이다.상웅천주는 현재 실물로 증명된 가장 오래되고 지순한 천주로서 극히 희귀하고 보기 드문 보물이다. 상웅천주는 고대 상웅 문명 시기의 산물이다.
TA가 말했다 티베트 천주
티베트인들은 흔히 'dZi'라 불리는 식화마노주에 경외와 미련을 갖고 옛사람들과 같은 마음에서 다시 태어나게 된다.
천주 외문명 dzi 별칭 Beads 경 8.5-9 광물밀도 2.65 부 티벳 별칭 천강석 성함옥질 및 마
목록
1 명칭 유래 2일주연변
3일구의 분류 4 상웅천주 5파라텐주
6일주 가치 7 인공천주 8일주 눈금 작용
9 천주 이론 10 천주의 효능 11 금강 여의천주
12 소장 주의사항 명칭 유래
천주의 명칭은 누가 얻었는지는 이미 증명할 수 없다.오스트리아의 장학자 르네 드, 네베스키, 워코위츠가 서기 52년에 출판한 '티베트에서 온 선사주' 및 1953년에 출판한 '티베트의 신과 도깨비'
두 권 모두 "고양이의 눈 돌"이라고 불립니다. 두빈 루이스씨는 서기1986년에 출판된 "구슬의 역사"라는 책에서 이러한 종류의 구슬을 "식각 또는 표백의 홍옥수"라고 언급했습니다.신당서는 "토번부인은 머리를 땋고, 불슬주슬을 쓰고, 운주를 잘 쓰는 사람은 진주 한 개와 말 한 개를 구별한다"고 적고 있다.유명한 현대의 장학자인 게르 박사는 '장족 벤젠교의 신' 논문에서 이 구슬을 구안륵이라고 불렀다.대만의 저명학자 유양우 교수는 천주탐비에서 티베트 학자들이 흔히 백마노르쯔라고 부르는 것을 티베트족 복장인 르쯔항권 재료의 일종이라고 언급했다.대만의 천주 상인 린둥광(林東廣)은 1997년 출간된 '티벳 천주(》)'라는 글에서 머리부터 꼬리까지 천주(天。)라고 부른다.
티벳 선민들은 천주는 신이 창조한 초자연적인 물건으로 자연적으로 생성되거나 하늘에서 내려온 것이고, 누가 천주를 천인합일의 공예품이라고 한다면 그들의 거센 반대에 부딪힐 것이라고 생각했다.많은 티베트인의 군중들에게 천주가 어디에서 왔는지 물으면, 그들은 같은 오래된 신화를 이야기합니다: 고대에는 천주는 신선이 착용한 장식물이었고, 구슬이 파손되거나 약간 손상될 때마다, 신선이 그들을 생물의 화석과 함께 던져 버렸습니다.히말라야 정일 일대에는 장북무인구 화석산에서 소라 화석인 천주를 주워온 사람이 많다.서민들의 이야기는 한 때 높은 산 정상에서 이런 벌레를 본 사람이 모자로 덮었다.그가 모자를 벗어났을 때 벌레는 이미 석화되어 천주알이 되었다.R.네베스키-보코위츠 박사는 티베트 서부 알리 지역의 한 전설을 그의 '티베트의 선사구슬'이라는 글에서 다룬다.사람들은 천주는 주독 근처의 한 산에서 기원하며, 큰 비를 만나 시냇물처럼 남은 언덕을 따라 흘러내리는 것으로 생각한다.그러던 어느 날 한 무당이 그 산을 '악한 시선'으로 바라보자 천주는 흐르는 것을 멈췄다.오늘날까지 천구가 끊임없이 흘러나오는 곳에서도 특색 있고 눈무늬가 있는 천연 천주를 볼 수 있다.
천주의 근원으로 분류되는 전설은 10여 가지이다.
● 1.천주는 고생물화석, 히말라야에서 굴러떨어진 소라화석으로, 이 먼 옛날 소라화석은 구르는 가운데 하늘을 보고 세상에 나온다.
● 2.천주는 지하신령에 침적된 눈입니다.
● 3.천주는 외우주에서 떨어진 운석으로 제조됩니다.
● 4.천주는 뱀처럼 생긴 생물이 죽자 탄생하였습니다.
● 5.천주는 들에서 줍거나 소 양떼의 배설물에서 발견됩니다.
● 6.천주는 말라붙은 벌레의 시체로 곤충의 화석이거나 대붕금날개새가 결정짓는 화석입니다.
● 7.천주는 날 수 있고, 달릴 수 있고, 기어다니는 벌레류입니다.
● 8.천주는 티벳의 천주 초원에서 포착할 수 있습니다.
● 9.천주는 아수라가 만든 무기로 제석천(볼라문과 불교에서의 최고 통치자)에 대처합니다.
● 10.천주는 천신의 소중한 장신구입니다.
●11.천주혈 또는 천주의 둥지를 발견하여 천주를 얻습니다.
●12.아리천주천에서 흘러나온 천주.
●13.지존금강해모는 법보천주를 내려 티베트의 이재민들을 고난으로부터 구하고 병을 없애줍니다.
● 14.문주보살의 전신에 뿌려진 천보입니다.
● 15.천주는 대식국(즉 페르시아) 국고에 있는 보석 중 하나입니다.
● 16.천주는 마노나라의 보물입니다. 국내외 전문가 고증 및 근대 천주에 대한 물리화학적 감정으로 결론지었습니다: 오늘날의 천주는 바로 강알칼리, 초웅식각 그리고 납 함유도료로 눈을 그립니다.
천주연변
최초의 천연 천주는 소라 화석으로 다듬어져 있었는데, 화석의 희소성 때문에 고대 티베트인들은 옥질 및 마노 성분을 포함한 퇴적암으로 천주를 다듬기 시작했습니다.다듬은 완제품은 안구의 화장 무늬가 돋보이는, 헤아릴 수 없는 가격대의 불교성물인 천주이다.그러다가 구안석 셰일암의 희소성 때문에 티벳 옛 사람들은 퇴적암의 문양을 본떠 약초 배치색으로 마노에 인공적으로 천주를 그려 넣고 고온으로 태웠다.이런 오래된 가공방법은 이미 전해지지 않는데...이제 불교를 소장하는 사람들이 천주를 가공하기 시작하면서 인공천주는 대부분 납을 함유한 도료화의 눈을 사용하여 고온에서 태어납니다.
천주는 무슨 까닭으로 그것의 가치가 어떠합니까?어떻게 그를 감별합니까?
지금 라사시의 큰 가게 구멍가게에서 '천주'는 무엇으로 만들어졌고, 산지는 어디에서 유래한 것일까?이런 것에 대해 내륙의 관광객들은 안개가 낀 물일 뿐만 아니라, 몇 천 위안 심지어는 만원에 몇 십 위안이나 몇 백 위안을 사는 것도 당연할 뿐만 아니라, 티베트의 대중과 티베트에서 일하는 한족에게도 마찬가지이다.티베트의 '천주대왕'인 칸마산주와 다른 천주 수집가들이 여러 차례 토론하여 천주에 관한 국내외 전문가 학자의 많은 논저를 참고하였으니, 이 문제에 대하여 수집적 관점에서 몇 가지 의견을 구하여 이에 대한다.
천주의 기원 천년에서 순천주까지의 토템은 신비한 가지력을 내포하고 있으며, 예로부터 가장 신비한 가지력의 불문성물로서 불연의 깊은 복보가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사람은 보기 힘든데, 그것을 얻었는데, 예로부터 구슬 하나와 말 50필이 바뀌었다는 설이 있다.지금도 티베트인들은 고로순정한 천주를 라사시 팔곽가 도시신용사에 금융저당 대출을 받아 현금처럼 집을 사고 가축도 살 수 있다.
천주장문(天庄严文)은 장엄, 수승, 우길(,), 풍족, 구득(具), 아름답고 고귀하고 우아함을 뜻하는 dzi(zee)로 알려져 있다.오늘날 티베트인들은 천주는 신선이 승리의 법력을 지닌 보석 장신구를 착용한 것으로, 인류가 고난의 재난을 이겨내고, 흉을 입고, 재난을 당하며, 재난을 만나 인류에게 승리의 기쁨을 선사한 것으로 보고 있다.
천주에 관해서는 국가 관련 부서 및 세계 천주 수집 단체도 그 과학적 원인과 기원에 대한 석의를 제시할 수 없지만, 이를 둘러싼 전설적인 이야기는 예나 지금이나 멈추지 않고 있다.
티베트 민족사화 천신은 인간의 보물로 떨어진다. 티베트 백성 사이에는 항고(恒)로 전해지는 신화나 족군의 의미를 지닌 민족사화가 있는데, 그들은 만물에 영(灵)이 있고, 천신(天神) 천병(天兵)이 있고, 산신이 있다고 여긴다.그래서 '천주'는 천신의 손에서 인간 세상으로 떨어지는 보물로, 액막이, 재물모으기, 환운, 납복이 가능하다는 말이 있습니다.
산신령이 인간에게 액막이 보물을 하사하였다. 장지에는 신비로운 천주천에서 천주를 흘려 보내어, 사람들에게 액막이를 시켜서 요괴를 물리치게 하였으나, 어느 날 사안마녀가 이 샘에게
대饣국보고 보석인 천주는 대饣국보고리의 보석 중 하나로 티베트의 원구 지도자 게사르 왕이 천신호우를 거쳐 대애국을 공격하여 승리한 후 왕의 보고에서 천주를 꺼내어 전사를 위로한다.천주는 티베트로 가지고 가서 대대로 전해 내려오기 때문에 게살 왕과 하늘 신을 보우하는 이중의 에너지를 지니고 있다.
천주 천주
티베트 부부 비제 불보
수천 년 전 히말라야 산악지대의 특수 석재를 수집하고 특수 안료에 장약비법으로 채색 무늬를 만들어 승불신을 모시는 티베트 부부가 있었다.이 기법에 사용되는 약물과 안료는 비법을 거쳐야 하는데, 이상적으로는 파악하기 어렵고, 비상인이 적절하게 운용할 수 있다.이 부부가 세상을 떠난 후부터 이 기술은 이미 전해지지 않아, 세상에 남아 있는 천주는 모두 불묘의 성물, 전가의 보배이다.
불교법보성물 옹중본교 호신부적: 먼 옛날 상웅시대에 본교 고승들이 네팔로 가서 법밀종을 구하고, 상사는 이 고승 제자의 학문이 이루어진 후에 그를 추려 주었다.
석가모니 불병인 부처님 석가모니는 불병으로 10만 개의 천주를 직접 뿌려 육도륜회의 경계와 질서를 바로잡아주기 때문에 천주알알이 이긴다.이에 반하는 표현은 천주계 불국육도의 하나로, 천성이 싸움을 좋아하는 아수라제는 제석과 맞섰기 때문에, 신, 비천, 비인간적인 것으로 간주되고, 그 속에 숨겨진 신비한 힘의 필요성은
재난을 없애고 보물을 운송할 때 장구에 대역이 유행하여 영이 도탄을 낳고, 생활이 극히 고달프며, 지존 금강해모가 중생을 불쌍히 여기며, 하늘에서 법을 고칠 때 법보 천주를 내린다.연고가 있는 사람은 모든 병마와 재난의 액운을 없애고 위험을 안도할 수 있다.또 문수보살의 전신인 만수실리버가 3천여 년 전에 천주를 뿌렸다는 설이 있다.마침 만수실리버는 이 지역 상공을 지나 백성의 참상을 목격하고 가슴속에 한없이 비련을 품고 천주를 뿌리며 피땀을 흘렸다.천주는 밭과 벌판과 산간지방을 흩뜨리고, 천주를 주운 수재민이라면 역병은 차차 나아지고 완쾌될 것이다.
환운불보. '천주'는 불계천신과 호법이 인간에게 복을 내려준 보물로, 누구든지 천주를 소유하면 비길 데 없는 에너지를 가질 수 있다고 전해지는데, 천주는 재앙을 없애고 재물을 불러일 것이다.
석가모니 불병은 또 다른 설로는 부처님 석가모니가 십만 천년 신호법을 직접 내려 십만 개의 천주로 환화하여 세상에 내려오게 하였다고 하여, 온 세상을 정숙하게 하고 육도 윤회한 경계를 정하였다.
천주의 과학 전설 히말라야 조산 운동의 산물
옛날 옛적 장지는 물바다였다.
외우주가 떨어진 운석. 먼 옛날, 외우주 운석은 은신처로 떨어져 들녘 산들 사이를 흩어졌다.수행자는 그 모양이 특이하기 때문에 축단을 수집하고 단 위에 걸터앉아 수행함으로써 이 특별한 물질의 특이한 효능을 강화하여 승중으로부터 오늘날까지 전해지고 있다.
요컨대 어느 천주의 기원이든 중생을 보호하고 병을 퇴치하며 상서로운 뜻을 담고 있다는 특징이 있다.세계 1호천주장가 양자 선생을 인터뷰할 때는 다년간의 역장지구와 광결활불고승, 밀종에 귀의한 친종교 체험을 바탕으로 가장 많이 '별승'을 얘기했다.이것은 천주 문화에 대한 그의 깊은 인정뿐만 아니라 천주 미학에 대한 정요한 요약이다.다이아몬드나 세상의 어떤 천연품보다 희소한 존재로, 그 형질은 위엄을 경외하는 '미'의 느낌을 주며, 이 독특한 물질은 그 미적 감각과 희소감, 효능의 현실, 문화의 넓은 의미로 발전했다.
천주의 분류
편집 천연 천주의 분류:
구안천주
2. 약사주(대부분 천연일선이지만 인공 식각된 것도 있음);
3 사마노(상업화가 많은 곳) 4파라천주(히말라야산 지역은 바다였고 파라핀천주는 한 때 수생물이었던 화석으로 동그라미가 있어서 신성시되었다)
5. 규화목(일부 나무는 사막지역에서 옥화가 가능하고, 아주 적은 부분에 동그라미가 있고, 다듬으면 장식이 된다)
6,금전석(집약공포증 환자신수).인공천주의 분류:
인공천주는 이론계에서 '모식 마노', '모식옥수', '식각마노', '식각옥수' 등으로 불린다.선민은 단결정질인 이산화규소와 다결정질인 이산화규소의 차이를 잘 모르기 때문에 여기서 마노와 옥수를 구분하지 않고 다음 문장을 모두 마노라고 부른다.
1 식각재에 따라 분류하면 알칼리식 마노욕산 세마노로 나눌 수 있다.산세척은 일반적으로 질산을 사용하고, 알칼리는 일반적으로 식물성 알칼리를 사용한다.
2.원산지에 따라 티벳천주(통체식백후흑선), 서아시아천주(홍옥수상식백선), 인도천주(통체식흑후백주)
3사이버학자별로는 순계, 붕괴, 충계로 나눌 수 있다.
4. 네베스키보코위츠 박사의 논문 '티베트의 선사구슬' 5분법.
귀결로 말하면 천주는 '눈 숭배'나 '원형 토템'을 가진 선민이 천혜의 돌을 파냈고, 착용 시 심리적 작용으로 몸을 편안하게 했다.신앙의 작용으로 선민들이 많이 착용해 공급이 수요를 따르지 못하자 인공 식각을 시도했고, 그 결과 인공천주가 만들어졌다.
마지막으로 홍옥수를 상식해 보자. 이런 구슬의 기원은 티베트 순계천주의 연대보다 앞서 있지만, 상식 기법은 줄곧 실전되어 있지 않으며, 서방 고고학자들이 제작 과정을 기록하였기 때문에 원래는 바빌론에 속한다.불교 분야에서도 홍옥수가 불가칠진이라는 설이 있는데(그러나 적주가 홍옥수가 아니라 남홍마노, 홍산호, 어이석, 사보, 죽미 등 여러 가지 관점에 속한다) 학자가 있다.이런 종류의 구슬은 현재 상당히 큰 감정의 허점, 즉 '노주신식' 문제가 존재하고 있으므로, 수집가 여러분께서는 신중하게 입수하시기 바랍니다.
상웅천주 편집장 상웅천주
상웅천주 최초의 천주는 상웅천주로 2014년 중국사회과학원의 시험요원들이 알리 지역인 삿다현 상천 하남안에서 발굴했을 때 고상웅 시기의 진귀한 유물들이 무더기로 출토됐다.그중에 지극히 정교한 천주가 있는데, 이것은 청장 고원에서 처음으로 고고로 출토된 상웅천주이다. 이 발견은 티베트 지역의 천주의 출현연대, 형태문장식 등을 고찰하기 위한 중요한 첫 번째 자료로, 고상웅 시기의 천주의 실존과 성행이 확인되었다. [1] 고고학자는 2015년 티베트 알리 지역의 상천 하남
상웅천주 [2] 수천 년 전 중앙아시아와 칭장고원을 가로지르는 가장 강력한 문명의 고상웅 왕국에서 탄생한 상웅옹중본파 불교의 성물로서, 티베트족 칠보의 으뜸이다.
절, 대덕 고승이 가유지와 티베트를 봉안해 전래한 것은 지배계층이 권력의 상징이 되어 세습한 것으로, 달관현귀가 부로서 물려준 것이다.상웅은 티베트 문명의 발상지로, 광대하고 황금길과 천주의 길 등 교통의 요충지에 자리 잡은 고상웅으로 고대 문명이 사귀던 십자역참과 고실크길 역참이라고 할 수 있다.
상웅천주는 대성공자와 고승대덕(高僧大德)이 봉안하여 불공으로 모시거나 복장(伏)으로 전해져 내려오는 것으로, 현세(。) 천주는 옛사람들을 위해 희귀한 것이다.상웅천주는 현재 실물로 증명된 가장 오래되고 지순한 천주로서 극히 희귀하고 보기 드문 보물이다.알리 지역의 상웅천주는 화성 운석과 지구 옥수 마노 광맥의 융화 후의 산물로, 그것은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길이 많고, 토템 현오하며, 재질이 희귀하고, 그 뿌리가 깊고, 눈이 많은 것으로 여겨져 왔다.
상웅천주는 고상웅 문명기의 산물로 의학적으로 볼 때 병을 치료하고 생명을 구하는 약으로 불가사의하고 신기한 효능이 있다.4부의전에는 70여 종의 장약방이 천주를 사용해 혈질을 치료하는 데 중요한 특효약재로 기록돼 있다.'사부의전'의 종원서적은 상웅옹중본교 '오명(五明)'의 하나인 '의방명("。明)'에서 유래했다.'의방명'은 부처가 중생의 각종 질병과 마음의 병을 고치기 위해 '십만송사부의전'을 주제로 한 의학 이론을 강의한 것을 다행으로 여깁니다.
상웅천주 상웅천주 상웅천주의존세량은 매우 드물고, 그 독특한 매력은 비취 다이아몬드와 같은 평범한 보석과 비교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오묘한 빛깔의 우주의 창공 같은 미시도, 온갖 현묘한 그림들이 가져다주는 옛 상웅의 그 아득한 신비로움, 하늘의 구슬 하나 없는 토템은천년의 긴 세월을 천년씩 이어온 천주(天。) 덕분에 황홀한 부러움에 마음을 빼앗기고, 애틋한 마음을 금할 수 없었다.
고대의 칭짱 고원에서 천주는 신분지위와 복보의 상징이었다.노천주는 강력한 우주 자기장 에너지와 대수행자가 법력을 가하는 에너지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티베트인들은 진정한 천주, 즉 무한한 행복과 행운의 시작을 가질 수 있다면 더없이 많은 복과 선연을 가져야 한다고 생각한다.그들은 천주를 가장 에너지 있고 의지할 만한 보호보석으로 여기고 있는데, 착용자가 금강 갑옷처럼 모든 금단의 벽을 허물고 제불보살과 본존의 혜우가를 얻는다.
그러므로 천주는 장구에서 생명보다 더 귀한 무가의 보물로 여겨져, 천주를 천신의 마스코트로 여기며, 세계에서 유일하게, 재생할 수 없고, 복제할 수 없는 일종의 희귀한 보물이며, 또한 공양이다.
상웅천주는 오늘날까지 4천 년 동안 전해져 내려오고 있으며, 전 세계 매장량은 극히 적다.상웅천주 [4] 희소 보석으로, 주체의 표면이 매끄럽고 옥 질감이 강하며 미끄러짐이 있으며, 강광에서 불투명하고, 주체가 불규칙하며, 많이 편형, 사각형, 삼각형, 직사각형 타원형
최근 전 세계 고대 문명 애호가들의 중국 고상웅 문명에 대한 심층적인 발굴 연구가 시작되면서 티베트 문화의 진정한 뿌리는 바로 오래된 상웅에서 비롯되었다.중국의 고상웅 문명이야말로 티베트 문명의 진정한 뿌리입니다." 고상웅 문명은 그 휘황찬란하고 오랜 역사로 이미 세계문화유산의 보호 범위에 올라 있습니다.이미 세계에는 상웅문화, 그리고 상웅문화의 현란한 보물인 상웅천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상웅문화 발굴을 위한 국가정부의 대대적 보호가 시작된 조화로운 세상에서 기연이 맞아떨어진 가운데, 사상웅 시절 복장했던 희귀한 상웅천주가 다시 흙을 뚫고 나와 이채를 재현하고 있다.
[1] 파라솔 천주
파라솔 천주는 고대 지중해의 나사류 화석이 억만 년에 걸쳐 옥화되어 매
알도는 형태가 제각각이어서 희소성이 있어 복제할 수 없으며, 그중에서도 나사체가 밀집할수록 귀중하다.
우주 운석은 그 지역에 대한 충돌로 인해. 그것을 14종류의 외공원소를 함유하게 하고,
중고 원소가 특히 두드러지기 때문에 파라솔 천주의 자기장이 강하다. 티베트족 선인에 의해 "신"으로 간주되었다.
착용한 보물'은 또한 장밀궁극의 공불성물이다.
티베트족 선인은 구석기시대에 바로 발견하여 파라핀 천주, 파라핀을 다듬기 시작하였다.
천주의 생명이 옥화석으로 세상에 나타난 것 자체가 생명의 기적이다.그가 타고 있는 생명은 열반처럼 영생하고, 소라 하나하나가 갓난아기를 닮았다.
파라핀 천주의 성인은 아직도 미스터리이다; 파라핀 천주의 절편에서 소량의 연성 생체 세포 조직을 발견한 학자가 있다는 것은 또 다른 과학적 범주의 수수께끼이다.
장밀궁극성물 불학대사전(佛學大辞典)은 '불의 머리카락을, 나사의 자로 돌립니다'라고 썼다.즉 석가모니의 머리카락은 만세불변의 곱슬곱슬한 곱슬머리로 부처님의 지고무상의 지혜를 대표합니다.
법라, 산스크리트어는 '상법(商)', 중국어로는 '코베(贝)', 즉 '라베(。)'로 번역된다.불교 문화에서 특히 '라'의 문화는 특별하다.천수관음 가운데 한 손에는 법라가 들려 있어 여러 신을 모으자는 뜻이 있다.
티베트족 선조들은 소라 화석으로 만든 천주를 파라솔 천주라고 불렀다.수많은 종류의 천주 가운데 유일하게 파라솔 천주가 '생명'을 고착시킨 것도 역대 인파절이 파라솔 천주에 대한 애정을 독차지한 이유다.
법라에 관한 공덕은 빈털터리 신변진언경 제18권에서 "법라를 잡으면, 높은 곳에서 바라보면서, 큰 소리로 불면, 사생의 중생이, 법라 소리를 듣고 멸한다."천수천안관세음보살은 대비심다라니경은 모든 제천신을 부르려면 법라잡이를 해야 한다고 했다.여러 신들을 모으기 위한 명시를 표시합니다. 사람들은 당카에 있는 보당을 그릴 때도 종종 법라를 그리며 장식을 하기도 하는데, 법라천주 역시 티베트인들이 재물을 끌어모으고 사악한 접지의 최고의 소장품입니다.
파라핀 천주의 산지 및 가치. 파라핀 천주는 국내에는 2개소밖에 없고, 하나는 랴오닝지역이며, 가장 큰 특징은 나사체가 비교적 크고, 현재 시중에 유통되고 있는 파라핀 천주는 기본적으로 모두 이곳에서 생산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 다른 산지는 히말라야 유역으로, 가장 큰 특징은 나체가 매우 작고 조밀하며, 재질이 좋은 색깔로 티베트 대소사의 국보인 '파라천주'왕과 같은 것이었습니다.이 파라다이스 원석이 히말라야에서 빗물을 쐬며 강바닥으로 굴러 떨어진 것 자체가 생명의 기적이다.그가 타고 있는 생명은 열반처럼 영생하고, 소라 하나하나가 갓난아기를 닮았다.
천주 가격
다중값 치천주 값 높음
유명한 천주 수집가인 양자가 보기에 천주는 옥과 다이아몬드에 비할 수 없는 몇 가지 요소를 가지고 있다.
상웅천주 상웅천주 양자는 옥과 다이아몬드 이 물건들이 귀중한 이유가 세 가지 있다고 생각한다: 아름다움, 희소함 그리고 대중의 인정도."천주는 앞으로도 최소한 100배는 더 오를 여지가 있습니다. 우선 천주와 옥, 다이아몬드에 비해 천주 수가 100배 이상 적습니다.
이 밖에도 양쯔는 천년 동안 천년 동안의 전승과 발전을 거쳐 오늘에 이르고 온전히 보존하는 것은 매우 드문 일로 역사적 전승 가치가 높다고 생각한다.게다가, 각각의 천주의 토템은 독특한 의미를 가지고 있는데, 인간 DNA의 도보처럼 분석하는 과학자가 있다는 것도 천주의 신비한 색채에 종잡을 수 없는 베일을 더한다."천주는 또한 역사적 가치, 전승적 가치, 문화적 가치, 미학적 가치, 의료용 가치, 우호적 가치 등을 가지고 있습니다"
천주를 속이지 마라. 양쯔가 천주 수집에 입문할 때 천주의 오랜 연구 경험을 가진 친구가 천주의 좋고 나쁨과 진위를 판단하는 데 도움을 주는 '링'이 있다.
"어느 천주를 선택했으면 돈을 먼저 주지 않았고, 내가 믿었던 친구 열 명에게 내가 고른 천주를 보라고 했고, 한 명이 문제가 있다고 생각되면 앞으로 판매자를 접촉하지 않고, 전부인 친구들만 문제 없다고 생각했습니다.
, 내가 매입할 것입니다." 양자에게 가격은 문제가 되지 않고 , 천주의 소장 경로가 중요하기 때문에 그가 소장할 때 손을 놓치지 않았습니다."천주를 소장하고, 당신이 믿는 사람을 골라서 사야 하는데, 어쩌면 그는 실력도 있고, 공공의 영향력도 있고, 천주 때문에 당신에게 악랄한 짓을 하지 않을지도 모릅니다.제가 지금 소장하고 있는 천주는 다 제일 좋고, 가장 예쁘고, 다 최상품인데 저도 신경병의 가격에 샀나 봐요.지금 많은 분들이 천주를 먼저 보여 주시고, 제가 안 사니까 다른 바이어에게 보여주시는 것 같아요."
천주를 소장하던 해 많은 사람들이 비싼 값을 치르고 가짜 천주를 사온 것을 보고 서너 년 전 타오바오(。寶)점에 매장을 열면서 99999999원을 호가하는 극품 천주가 많았다.양자는 이 천주들은 모두 전시 위주이며, 팔려는 것이 아니라 여러분이 진짜와 가짜 천주를 대조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고 말합니다.지금 시중에서는 서민들이 진천주를 사는 것이 거의 불가능합니다.누군가가 3만, 5만을 쓰면 눈알이 얼마인 천주를 사고 싶어한다는 것은 거의 불가능한 일이다.현재 길이 0.5cm, 지름 0.4cm의 천주 10만 건, 두 눈의 천주 백만 건, 아홉 눈의 천주 천만 건이다."양자는 "천주시장은 지금 조작이 기승을 부리니 새는 것을 줍는다는 심정으로 하지 마라.수천만 원을 들여 몇천만 원을 사들일 수 있다고 믿지 말라."
인공천주
1.흑백이 뚜렷하거나 색상이 뚜렷하여 무늬가 또렷하고 가느다란 타원의 천주가 좋습니다.
2.파손, 절단 또는 재가공을 하는 일이 없도록 한다.
3.눈수가 많을수록, 그리고 외눈박이가 적어 값이 더 올라간다.
4. 접근하여 자신의 자기장에 적합한 천주를 선택합니다.
노천주의 영기 자기장이 효과가 높기 때문에, 매칭할 때 먼저 구입하여 자기장을 보강한 후, 두 번째, 세 번째...를 추가로 착용해야 하며, 그렇지 않으면 자기장이 너무 강하여 두통을 일으킬 수 있다.
인공신천주
1.천연눈의 결이 선명하고, 색택(흑백)이 뚜렷하며, 값이 높습니다.
2.파손, 절단이 없어야 한다. 3.일상적인 작태를 방해하지 않는 스타일(팔찌 또는 목걸이).
4.자기장에 맞는 천주를 선택합니다. 5.금모래가 함유된 부분은 에너지가 가장 강하며 각 사람의 취향에 따라 참고가 됩니다.
6.종교적이고 무종교적인 스타일로 종교적인 믿음에 따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시장의 많은 마노보주는 티베트의 원산지에서 유래했는지 여부에 대해 일률적으로 "티벳 천주"라고 주장한다.경년에 향불을 받아 공양한 것을 노천주라고 한다. 나머지는 신천주라고 한다.형 하나, 형 둘이라고 하는 설도 있어요; 전자는 만 원, 후자는 몇 백 원이에요.
그러나 진짜 천년 전생의 천주를 티베트에서 구하기란 어렵다.천주는 티베트인의 눈에는 신분의 상징으로 보일 뿐 신성한 인재만을 거느릴 수 있다.그래서 티베트인들은 천주상을 당신에 대한 존경심으로 대표한다.
인공 천주 진가는 1, 고침, 색택이 뚜렷하고 무늬가 또렷하며 타원이고 비대한 천주가 최고입니다.
2. 천주는 여러 사람의 대대를 거치며 파손되는 것은 피할 수 없지만, 심하게 파손, 절단 또는 재가공하는 경우는 없어야 한다(장족은 천주의 파손을 재해 방지로 간주하여 보호자의 역할을 상실하였다).
3. 눈금이 있는 천주의 눈금이 많을수록 그리고 홀수인 사람은 희소성이 높기 때문에 값이 더 높습니다.아홉눈에 가까울수록 좋은데, 한 천주에 눈이 너무 많이 있으면 천눈이 되고 나면 오히려 값에서 크게 깎인다.각각의 눈 크기는 비슷한 것이 좋으나, 다른 크기라면 좋은 천주라고 할 수 없다.
4. 신천주 모조기술이 성숙되어 필요할 경우 깨끗한 물이나 불빛 아래에서 그 표면의 자연 문양을 관찰하여 진위를 가릴 수 있다.
5 어떤 노천주의 표면에는 주사가 있다(그러나 주사가 없는 것이 아니면 천주가 아니다).그러나, 어떤 주사가 막 나오려고 하는 것도 있고, 어떤 것은 이미 표면에 있다.
6. 노천주는 연대가 오래되고 여러 세대에 걸쳐 풍화무늬(일명 '어린무늬')가 어느 정도 있는 등 풍화문의 분포도 매우 이상적이다.천주를 모방하여 고온으로 굽는 기술로도 사실적인 풍화무늬를 만들 수 있으며(질감이 메마르고 딱딱함), 감식법은 풍화무늬가 '월륜상'인 것을 제외하고는 고배수(100배 이상)로 확대
7. 천주의 천공처는 표면의 색과 광택, 매끄러운 정도와 일치해야 하며, 크림색이나 옅은 노란색이 좋다.
8. 천주의 표면에는 자연스럽게 한 겹의 번들거림, 왁스 형태의 윤기가 존재해야 한다.그러나 눈에 보이는 천주가 몽롱하다는 이유로 가치를 폄하하지 말고, 어떤 천주는 판매자에게 사전에 깨끗하게 넘어가면 본래의 빛이 잘 드러나지 않는다.(이런 상황은 한동안 감싼 뒤 점차 개선될 것이다).
9. 눈알이 있는 눈알 부분은 뛰어넘기식 균열이 없어야 가치가 떨어진다.
어떤 방법은 연습과 판독에 시간이 걸리므로 예뻐 보인다고 당장 사고 싶지는 않다.이 방법들이 모두 무효라면 공기를 육안으로 구별할 수 있는 사람의 도움을 구하는 만부득이하고도 직접적인 방법이 있다.천주 자체에서 뿜어져 나오는 기백이 돋보이고, 새천주가 뿜어내는 기품은 천편일률적이어서 쉽게 알아볼 수 있다.
천주눈 역할
상웅천주 상웅천주 천안천주는 자연형성, 비인공조화로 퇴적암의 강한 자기장, 천연적으로 형성된 규칙무늬, 안구를 위주로 삼각형, 사각형 등으로 부릅니다.다듬은 완제품은 안구의 화장 무늬가 돋보이는 것으로 가격이 헤아릴 수 없는 불교의 성물이다.
첫눈에 특히 마음을 맑게 하고 기분을 좋게 하며 지능적인 성장을 촉진시킵니다.외눈박이 천주는, 그 수가 매우 적다. 두 눈을 합쳐서, 꼭 자라서, 옥나무가 가지를 잇고, 가정이 원만하며, 부부가 화목하고, 좋은 인간관계를 맺는다.
삼안. 불의의 원만함을 상징하며, 삼보가호, 속제외의 내밀 일체위연장애, 복록수, 길성이 아치를 비추고, 장애가 가라앉고 부는 밀종의 재신!
사안대비관음대지문수대원지장대행보현대행보현대보살제장도과성도과증복혜대표는 잘되고 부, 생로병사의 사통은 경감된다.
오안천주 오안천주 [6] 오안
불, 연꽃, 금강, 보생, 삼막, 오로재신이 함께 모여, 가는 곳마다 불리하지 않고, 원만한 길상희락의 뜻.
여섯 눈 일곱 눈 천주 일곱 눈 천주
지화수풍은 6대 원소로 구성된 인체 생리학을 알고 있으며, 인체의 오장육부의 생리기능을 회복하고, 체력을 회복하며, 육도의 고통을 해소하고, 6볼로 밀생의 상징을 한다.
일곱 눈. 일곱 별이 진을 치고, 약사불가지. 정법이 계속 증가하여, 대길대리, 복혜가 원만하다는 뜻.
여덟 눈. 여덟 길의 상이 원만하여 모든 것이 잘 되고, 존귀와 부와 여덟 가지 상서가 좌우의 뜻을 따르고 있다.8대 보살의 주지와 함께 중이십팔부의 상해를 입어 팔정도를 얻었다.
아홉 눈 이상. 아홉 곱하기 공덕을 집약하고 자비를 베풀며 권위를 높이다.지상의 존귀한 기개와 함께, 세상의 모든 사업이 신속하게 성취되고, 천주 중에서 가장 뛰어난 것이 모든 재앙을 면할 수 있다.
십안천주.인생은 의기양양하여, 십전십미이다. 천주 십일조 오방불 및 육자 대명주로 이어지는 법물을 나타내어 복을 모은다.
십이안천주.
십삼안천주 오방불 및 팔길상(,)은 심신이 평온하여 수행의 최고 경지에 이른다.
열다섯 눈의 천주.
이십일견천주. 법력이 증가하면 만사가 뜻대로 되고, 마음으로 생각한 일이 이루어지며, 인신이 하나가 되는 가장 높은 경지에 이른다.
글씨. 卍
재운이 왕성하고 광명하게, 영원히 평안하다., 인연을 맺고 넓다
절굿공이. 밀종법기.
연꽃과 연꽃의 천주는 '순백무염(象征不,)'을 상징하며, 지존무상의 존영(,)과 청신, 평화, 복혜(福。)를 모두 갖추고 모든 것을 원만하게 한다는 의미합니다.상서롭고 존귀하고 원만하며 부의 증가를 나타내는 표징으로, 이러한 천주는 티베트 지역에서 구안천주에 못지 않게 높은 유통가격에 속할 정도로 티베트인들은 연꽃의 천주를 매우 중시하고, 불교 신도들은 그 토템포라고 여긴다.
뜻한 바와 같이 마음이 화순하고, 길도 길도 뜻대로 되고, 서도 천상 미만의 뜻이 있습니다.
보리. 정도(正道)를 깨닫고, 재앙을 없애고, 자비를 품에 안는다.
수주는 기원전 550년경 인도 및 파키스탄 지역에 처음 나타났으며, 오래된 인바 지방에서는 이러한 각형 천주를 장수 백세와 같은 호를 그리지 않았습니다.일명 '붕계천주(天称为)'라고도 하는데, 옛 힌두바 지역 민중이 악귀를 쫓는 호신부호는 상업무역으로 중국인들에게 전해지는 대신 다양한 문화의 가치에서 거북갑 같은 장수의 의미로 바뀌었다.
보병 티베트 불교 신자들은 토템이 서양 연화부를 상징한다고 생각하여 사리천주라고도 한다.보병천주는 또 영생병 천주라고도 불립니다. 장어는 각각 '보병'과 '영생'을 의미하며, 영생불후장전 불교신자는 그 토템이 서양 연화부를 상징한다고도 합니다.티베트 철제조(。)의 석가모니 불상의 보관(寶冠)으로 보면 이런 천주를 한가운데에 두는 것으로 티베트족이 얼마나 소중히 여기는지 알 수 있다.복과 장수를 다하고, 부의 광진, 질병을 다 제거한다는 뜻입니다. 거북의 갑옷
연년익수(,)는 백세(百)라는 뜻이다. 호랑이 무늬는 마치 천주(天珠)와 비슷하게 생겼기 때문에 호랑이 무늬와 마치(马)를 함께 '번개천주("。天珠)'라고 부른다.강건하고 강인하여, 파도를 없애고, 용감하게 앞으로 나아가며, 재난을 물리치고 평안을 보우한다는 뜻을 가지고 있다.
용안 육자 대명주의 화현, 불교의 진수, 만주의 왕, 액막이의 구슬.
무지개천주(물결)는 호랑이무늬천주를 위한 것으로, 동그란 천주 중 희귀하고 고귀한 종류로, 토템계가 가운데 직선과 양옆으로 서로 대칭되는 물결무늬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무지개 천주는 희귀호무늬 천주라고도 불리며 불경에 속하는 동양 금강부이며, 토템은 복악을 상징하며, 조복수행인 내면의 장애와 외적 객관적 환경의 장애에 버금가는 원형 천주에 있다.영원불멸의 생명의 샘은 살아도 쉬지 않고 계속하여 모든 것을 오래도록 향유할 수 있다.
귀인. 귀인.
천지 원자는 하늘이요, 여래의 지능과 덕상은 땅이다.이 천주는 소원을 이루어 사업, 인적, 외교에 도움이 된다.이런 종류의 천주는, 주로 쌍지문 천주, 하늘과 하늘의 천주, 그 안에 쌍천지의 천주를 가장 적게 가지고 있는데, 이런 천주병 무늬는 천문, 네모난 무늬를 대신하는 문이라고 한다. 많은 장사꾼들은 음양이 조화되고 백복천상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이러한 천주를 착용하는 것을 좋아한다.액운 전환, 마난 해소. 부를 가져오다. 실주
[약사 천주는 대부분 편두형의 주신으로, 원선주라고도 하며, 순] 몸 가운데 흰색 줄무늬가 있는데 염주로 쓸 수 있는데, 특히 불교 제자가 약사 법문을 수리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한평생 형통하고, 신묘하기 그지없고, 지능이 무한하다는 뜻입니다. 일월성
음양이 조화되고 생기가 넘치며 하늘이 길다는 뜻. 주야간 교대 현상, 우주천지, 음양 균형의 이치가 위험을 넘어 안도와 고통에서 즐거움을 얻는다는 뜻.
흑백주 백주의 연대는 약 기원전 500년으로, 산지의 대부분은 인도 및 파키스탄에 분포되어 있다.이 같은 단선 띠 천주는 몸통 사이에 있는 검은 바탕의 흰 선, 흰 바탕의 검은 선이 유선으로 분포하며 흑백으로 균등하게 분배되는 종류도 있습니다.
원판구슬 멀리 기원전 3,000년 두 강 유역의 수메르안(Sumerian)에서는 이런 원판 모양의 구슬을 쓰기 시작했습니다.이들은 이런 구슬을 오자(Udjat)라고 부르며 태양의 신 호러스(Horus)의 눈을 의미하며, 그로 인해 사신의 침입을 막아낸다.이러한 원판주는 티베트, 파키스탄, 양하 유역 및 이집트 지역에 전해지고 있습니다.도판주는 모든 천주형 중에서 가장 오래 발전하고 널리 유행하는 것으로 볼 수 있는데, 입체와 편평의 두 종류로 나눌 수 있는데, 인도 사람들은 동그란 판상을 "양안천주"라고 부르며, (장어를 LU로 발음한다.
약사천주라고도 합니다. 원선주라고도 불리지만 염주로도 사용됩니다. 특히 불교 제자가 약사 법문을 수거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십자법모. 존귀, 청고, 상화, 원만의 의미.
법왕 법모의 힘은 끝이 없고, 모든 악운의 질병은 다 제거되었으며, 원만한 복은 늘었음을 뜻합니다.
마치천주 국내에선 마치천주를 금강부호법천주 새끼호랑이천주라고 부르는 진품천주인데 한 개당 검은 물결만 있다.호랑이무늬 천주와 모양이 비슷해 호랑이무늬 천주와 마치천주를 쌍광석전 천주라고도 한다.
태극 법. 하늘 팔괘 차례 눈동자
원만한 복지, 혜, 복을 피하는 것이 무척 사나웠다. 길이
천주의 운용 액세서리 천주의 광암 성분은 마노 및 옥질을 함유하고 있어 반보석에 속하며, 순수한 노천주의 존세량은 매우 적어서 희귀한 것이 귀중하다.사람의 눈에는 다이아몬드에 해당하는 천주는 대개 목걸이로 되어 있고, 여성에게 장식물로 쓰이고, 잔치에 참석해 지위를 과시하는 것은 종교적인 법기가 아니다.
소중히 간직한다. 노천주의 수가 매우 희귀하기 때문에, 다른 보석과는 달리 광산을 열어 파헤칠 수 있고, 천주의 불가사의한 자기장 감응과 영적인 성질에다가, 역대 보유자의 보수·배급으로 그 가치를 희소화한다.
불상의 장장 불교를 전하는 불상은 라마개광이 신을 끌어들일 때 불상 안에 불경 주문, 소수의 금은보석을 장치한 것 외에 일부 사리자나 천주로 장전되기도 합니다.
화폐를 유통시키다. 임동광이 가지고 있는 '티베트 천주'라는 책에 따르면, 아직까지 티베트족들은 고로순정한 노천주를 '티베트 인민은행'이나 '라사시 팔곽거리 담보 대출회사'로 가지고 있다.
천주 이론 편집 。 원시 전통 불교가 우주를 창조한 성분으로, 물, 불, 땅의 3대 원소로 구성되어 원형, 삼각, 사각형의 패턴을 차례로 배합하였습니다.형형 일체 양면, 개략적으로 설명합니다: "○"원형, 우주현상계주에 복기한 우주 동력의 원천입니다.흰색으로 시작하여 일, 월, 별이 발산하는 무한한 광명을 상징한다.
△삼각형, 인체 자체의 혈액 순환 시스템, 인체 에너지 창출을 위한 기초.인위적 적색(육지의 모든 동물의 혈색계는 적혈구, 백혈구, 혈소판 등 삼각관계)으로 정소신이 나타내는 미묘한 생명력을 상징한다.
□사각형, 자연계의 모든 물질에 의해 생성되는 힘(자기장), 응집 및 보강 작용을 한다.땅은 노란색으로 물, 불, 바람으로 이루어진 사업 계기를 상징한다.
이 오래된 패턴들은 모양을 만들고, 또한 우주의 운행과 인간의 사고를 담고 있습니다!이렇게 인간의 사상과 행동을 좌우하기도 합니다. 오늘날 과학창명, 전 세계의 연기현상, 물리현상, 화학현상과 생물현상 등이 불학사상과 직결되는 것 같습니다.사실, 제불보살, 천지귀신, 적보석 그리고 자연과학!모두 우주생명의 공동체이다.가장 중요한 것은 자성의 마음이며, 전 우주 생명의 본원을 담고 있다.
천주의 효능
먼저 우리는 천주가 강한 자기장을 가지고 있고, 우리는 각각
체내에도 자기장이 있다.그러나 천주 안에 들어 있는 강한 자기장은, 우리가 체내의 자기장을 증강시키고, 체내의 공기를 강화하며, 나아가 몸속과 외부의 더러운 기운을 흡수 정화시켜, 우리에게 유용한 기운을 증진시키고, 외부의 사기로부터 우리를 운용하게 합니다.천주를 집안의 재위에 놓았을 때 자기장이 가스를 모을 수 있다고 믿는 사람도 있고, 집안의 모든 자기장을 정화하기 위해 천주파석을 바닥에 깔고 있는 사람도 있고, 욕조에 몸을 담그기 위해 몸을 수도 있다.
천주는 불가사의한 강력한 전면 자기장 에너지를 가지고 있어 인체의 면역력을 증가시키고 혈액순환을 촉진하며, 공기장 유통, 경맥을 통하게 하며, 이는 충분히 원기 왕성하고 활력이 넘치며, 자연히 고혈압 예방에 효과가 있습니다.일에 바쁘고 운동할 시간도 없는 사람들에게 도움이 된다.
1. 수면시간이 눈에 띄게 줄고, 깊이 잠들며, 불면증에도 개선된다.
2. 정신체력이 눈에 띄게 개선되고 강해집니다.3.산통,고혈압,심장질환 등 만성질환에 대한 억제, 균형,리치료의 효과가 있습니다.
4. 인체의 자기장을 잘 조화시켜 혈기 순환을 증진시켜 인체에 이상적 쾌적함을 주고 체내의 원항력을 증가시킨다.
5 인간관계 증진, 매사에 자신감, 사업이 잘 된다.
6 개인의 자기장, 체질 감응에 따라 달라지며 무늬가 재생될 때 인체의 자기장이 개선되었음을 나타낸다.
7. 자멸에 가해지는 악담과 저주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8. 심신의 조화를 증진시키고, 자활의 정혜를 계발하며, 나아가 사람들의 심성을 개선시켜 주고, 수행자가 심성취입비지완의 경지를 이끄는 데 도움이 됩니다
금강 여의천주 편집장 금강여의천주를 한 벌로 하여 금강 육안(구멍 뚫린 곳에 약간의 구멍이 있어 약으로 사용함) 한 알의 여의천주 편집장은 남녀로 나누어 착용할 수 있습니다.적어도 천 년 된 노천주(,天珠)인 만큼, 오랜 세월 여러 세대에 걸쳐 풍화문((, '어린무늬'라고도 함)이 있는 풍화문(。)의 분포도 비상하다.대개 "월륜"이외에 높은 배(100배 이상)의 확대경으로 그 표면을 보면, 우주 천체와 유사한 은하 패턴이 나타납니다 [7].
이 천주의 표면에는 자연스레 한 층의 윤기와 왁스 같은 윤기가 존재합니다.천안(天形成)은 자연형성, 비인공조화(。)로, 퇴적암에 강한 자기장이 있고, 천연적으로 형성된 규칙 문양으로 복을 받고 흉을 피한다고 하여 값을 헤아릴 수 없는 불교의 성물 [7]
소장 주의사항 편집 1: 천주는 항상 몸에 착용해야 하며 인체의 체온과는 별도로 자기장의 상호 통합과 감지를 받을 수 있습니다.
2: 천주의 수가 많은 경우에도 항상 공양 또는 관상용으로 상에 놓아 두면서 손으로 만지면 온기와 광택을 더할 수 있습니다.
3: 중력 타격 및 마찰은 반드시 피합니다. 4: 목욕 및 부부방사(천주에 대한 불경) 때는 반드시 떼어내서 급탁이나 책상에 놓아 습기, 꿰미 등이 쉽게 끊어지지 않도록 합니다.
5: 순수 티베트 천주의 원료는 천연옥수이며 일반수지 및 인공합성품이 아니기 때문에 경도는 높지만 깨지기 쉬운 특징이 있습니다.바닥에 떨어뜨리면 손상되거나 파열되지 않도록 천주를 조심스럽게 착용하십시오.
6 천주에 대한 불경스러운 행동이 있을 수 있는 경우에는 천주를 잠시 떼어내고 착용하지 마십시오.
7: 각종 법회에 참가할 때 인포체(상사)를 불러와서 추가할 수 있습니다.
8: 천주파손이 발생할 경우 천주로 교체하여 착용하시기 바랍니다.
9: 공양천주를 정성껏 수장하여 굳게 믿고 있으며, 반드시 얻는 것이 있고, 복혜가 모두 갖추어져 있습니다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