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브랜드 NFT, 커피 중심 디지털 커뮤니티 만든다
22-05-08 소스: EK NFT 이페어케이 플러스
스타벅스 홈페이지는 최근 일련의 브랜드 NFT를 출시하고 커피를 중심으로 한 디지털 커뮤니티를 구축하겠다고 밝혔다.협업, 체험, 공유 소유권에 의해 정의된 커뮤니티가 예술, 음악, 책 등으로 확장되며 NF는 NF다.T는 디지털 커뮤니티 멤버입니다자격증명서, 소지나만의 경험을 할 수 있다복지를 강화하다. 디지털 소장품 주인문제에는 기존과 혁신의 콘텐츠, 다른 브랜드와 협업해 만든 콘텐츠가 포함될 예정이다.
브래디 브루어 스타벅스 총괄 부사장 겸 최고마케팅책임자는 "스타벅스에서 새로운 수 하나를 구매했다"고 말했다.글자 컬렉션은 커피 중심의 프리미엄을 제공하는 글로벌 스타벅스 커뮤니티에 입점할 수 있는 패스가 된다.콘텐츠 체험과 협력。”
스타벅스가 본 것은 열풍에서 한풀 꺾인 NFT, 열풍 뒤에서 본 것은 방문패스 겸용이었다.NFT, 어떻게 하면 사람들이 프로그래밍할 수 있고 브랜드화할 수 있는 디지털 자산을 갖게 할 수 있을까.
잘 알려진 '제3의 공간'은 스타벅스가 만들어 온 브랜드 컨셉트, 일종의 커뮤니티 커넥션이다.제3자 연결은 또 확장될 것이다고객이 스타벅스의 어느 곳을 경험하고, 이는 공교롭게도 NFT가 가지고 있는 커뮤니티의 속성과도 부합합니다.。
스타벅스는 최근 2022 회계연도 2분기 실적도 발표했다.회계 보고서에 따르면 스타벅스는 이번 분기 연결 순이익이 1 증가하였다.5억~76억 달러는 미국 사업의 호조, 신규 매장 개장으로 인한 수입, 인도가 큰 덕이다.성장. 업계 관계자스타벅스가 여기에 해당한다고 분석했다.업무 증대에 유리하게 하다수입, 고객의 충성을 증진정성, 독특한 체험 제공, 커뮤니티 구축, 이러한 방식은 부가 가치 사업의 원천이 될 수 있습니다. 동시에 스타벅스의 현재 디지털 플랫폼 상품을 보완하기 위한 새로운 형태의 디지털 생태계를 만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