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리유니폼 팔려나...
2015시즌 인천 홈 유니폼은 기존의 단순 스트라이프 패턴을 벗어나 인천의 한자 ‘川’의 3획 구조를 따서 파란색을 3가지 색상으로 나누어 변화하는 인천, 세계로 나아가는 동북아 중심 항구 도시 인천 이미지를 담았다. 유니폼 목 앞부분에는 엠블럼과 같은 노란색으로 포인트를 주어 산뜻함을 더했다.
골키퍼 유니폼의 경우 필드플레이어와 차별화한 자주색을 주요 색상으로 디자인하여 그라운드 위에서 골키퍼의 존재감을 드러냈다.
험멜코리아의 조주형 디자이너는 “인천 구단의 상징색이 명확하기에 기존의 틀 안에서 변화를 모색했다. 하지만 조금 더 새롭고, 기존과는 다른 특별한 유니폼이 될 수 있도록 구단과 함께 고민했다”고 설명했다.
특히 험멜에서 제작한 이번 유니폼은 땀 배출효과, 착용감 등에서 뛰어난 효과를 증명한 초경량 스판 소재로 에어로 쿨 기능성 원사를 사용했다.
이천수는 "착용감이 좋다. 특히 가벼운 무게감 덕분에 경기 중 빠르게 달릴 때도 부담이 없을 것 같다"며 만족감을 드러냈고 주장 유현은 "보기에도 좋고 플레이하기에도 좋은 유니폼이다. 올 시즌 유니폼에 걸 맞는 멋진 인천 축구를 팬 여러분께 선보이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2015시즌 인천 홈 유니폼은 26일부터 3월 4일까지 구단 공식 온라인 쇼핑몰 '블루마켓'에서 사전 예약이 가능하며 28일 오후 2시 스퀘어원(인천시 연수구 동춘동 소재)에서 열리는 출정식에서는 홈 유니폼 사전 예약 부스를 운영하여 당일 예약 주문하는 팬을 대상으로 1만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유기자단 페북에 올라온 내용입니다.
어웨이는 노란색이라는거같네요.
첫댓글 전 작년 골리원정도 맘에들었었는데ㅋ 올블랙ㅋ
험멜이 잘뽑긴 잘뽑네
약간 금빛나는 노란색이었음 좋겠네요ㅋ
골리유니폼 팔거에여 근데 수량한정일듯요
얼른 포항도 공개를 ㅠㅠ
정말 예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