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땅 이 세상에서 천년 왕국을 보내고 싶으신 분이 많습니다만,
정신 차리고 우리 정확한 하나님의 말씀을 듣도록 합시다!
그래도 말씀을 듣기 싫거든 이 세상 이 땅에서 천년 왕국 소꿉장난이나 하면서 보내시고,
저는 계20장의 말씀을 따라 하나님 나라에서 그리스도로 더불어 천년 동안 왕노릇하렵니다~!^^
성경의 증거는 명백합니다.
예수님이 그 날 주의 날에 심판주로 임하시면,
① 공중에서 천사들을 보내어 부활성도들을 공중으로 불러 모아 양의 자리에 세웁니다.
② 악인들은 땅에 남아 염소의 자리에 세웁니다.
③ 거기서 계12장, 13장, 14장의 판결문이 낭독이 되는 베마 심판대(그리스도 심판대)가 펼쳐지고,
④ 그 판결에 따라 성도들은 하나님 아버지의 나라에 바쳐지는 상을 받고(계15장, 계19장 상반절),
⑤ 땅에 거하는 악인들은 진노의 대접심판과 아마겟돈 심판을 당합니다(계16장 및 계19장 하반절)
⑥ 아마겟돈 전쟁에서 짐승과 거짓 선지자가 붙잡혀 산채로 불못에 던져지고,
⑦ 사단은 붙잡혀 쇠사슬에 결박되어 무저갱에 감금되는 것이죠!
자~!
여기까지가 <이 땅>에서 있던 일을 본 것이고,
사도 요한은 여기서 갑자기 하늘 나라 하나님 아버지께 바쳐진 성도들이 궁금해 졌습니다.
⑧ 사도 요한이 눈을 들어 하늘 보좌를 보니 거기에 부활 성도들이 보좌들에 앉아 심판하는 권세를 받고 그리스도로 더불어 천년 동안 왕 노릇을 합니다.
⑨ 거기는 만물이 새로워진 새 하늘과 새 땅이었습니다(롬8:21).
이전 하늘과 이전 땅과 바다와 전혀 다른 세계였습니다.
이전 하늘과 이전 땅과 바다는 곡과 마곡인들의 차지가 되었습니다.
저 세상 새 하늘과 새 땅 하나님 아버지의 나라는 죽음이 다시없고 눈물과 애곡함이 다시없는 나라였습니다.
성경 말씀이 이 것을 <첫째 부활>이라고 했습니다.
최고로 좋은 부활이며 더더더 좋은 부활(히11:35)이었습니다.
자~!
그러면 천년 왕국이 이 세상 이 땅과 이 하늘 아래 곡과 마곡의 나라에 건설된다는 말씀인가요?
그래서 늙고 병들고 장가가고 시집가고 눈물이 있고 죽음이 있는 나라라는 말씀인가요?
또 다시 타락과 배교가 일어나는 불완전한 이 세상의 나라인가요?
부활 휴거 백성은 하늘로 올라가 하나님 나라에서 천년 동안 왕 노릇합니다.
천년 왕국 보좌가 하늘 나라에 있습니다.
부활 휴거되지 못한 자들은 곡과 마곡의 나라에서 인류의 역사를 계속 진행하게 되는 것입니다.
다시 말하지만 성경의 증거는 명확합니다.
이사야서 65장에서 말씀하신 것은 계시록에 정확하게 해석이 되어 있습니다.
이사야서 65장 말씀은 계시록 말씀을 통하여 그 진의를 풀어내야 하는 것이지,
계시록의 말씀을 구약 말씀으로 끌어내려 해석하면 반드시 틀려지게 됩니다.
왜냐하면 구약 말씀은 부분적이요 임시적이요 육적이요 그림자요 예표이기 때문입니다.
구약 말씀이 어떻게 신약 말씀 가운데 성취되었는지를 살펴서 구약 말씀을 이해할 수 있어야 성령의 사람이라 할 것입니다.
"너희가 이같이 어리석으냐 성령으로 시작하였다가 이제는 육체로 마치겠느냐(갈3:3)."
첫댓글 불행한 사람을 괴롭히는자는 형벌 받는다 [ 잠언 17장 5 절 ] 고
성경에 분명히 기록되 잇는데
힘내라 응원은 못할망정 스토커 처럼 악착같이 올리는 글 족족 따라다니며
그 글밑에 갈구고 헐뜯고 시비거는
악플다는 악독한 [ 이단 ] 들 때문에 미치겟습니다 . 너무 괴롭습니다 ㅠ .
원래 마귀들이 그렇게 징그럽습니다.
마귀들은 오직 성령의 검으로 베어 버려야 합니다.
"구원의 투구와 성령의 검 곧 하나님의 말씀을 가지라(엡6:17)."
말씀으로 잘 무장하시기 바랍니다.
말씀은 무조건 승리합니다.
@crystal sea 고맙습니다
같은 성경절인데 의견이 좀 달라 다시 성경을 보니 크리스탈님의 말이 나름 주목할 부분은 있지만 저는 구지 좀 다르게 보자면
계시록 20장 사단이 무저갱에 천년기 있을 동안에 이 지상의 나라들이 미혹 받지 않은 상태이고 천년이 차면 사단이 사방 백성 곧 곡과 마곡이라고 하였는데 여기서 사방 백성이 지구 모든 사방을 이야기 할 수도 있지만 사랑하시는 성 외의 정치 종교적 이종의 변두리 국가들을 의미하는 것이라 봅니다.
(스가랴 14 :18 애굽에 대한 언급)
그리하여 현재의 정치적 이스라엘의 고립(스가랴 14 :2 예루살렘과 싸우게 하리니)이 천년기 후에도 다시 오버랩 되면서 지구 7000년 역사의 마지막 둘째 사망의 심판으로 이어지지 않을까 합니다.
비록 이사야 65장의 새하늘과 새 땅의 묘사가 계시록 21장의 새하늘과 새 땅이라는 말과 중복되어 같은 시점으로 볼 수도 있지만 어쩌면 이사야 65장의 새하늘과 새땅은 천년기 들어가기 전 6000년 마지막 급격한 지각변동으로 계시록 21장의 새하늘과 새 땅과는 다른 시점으로 볼 수도 있지 않을까 생각해 볼 수도 있지 않을까 합니다.
감사합니다.
그러나 예수님의 재림으로 부활 휴거된 성도들은 두 번 다시 이 세상 이 땅과 이 하늘로 내려오는 일이 없음을 영으로 보실 수 있어야 합니다.
계15:2의 불이섞인 유리 바다 건너 어린 양의 새노래를 부르는 장면이 나오는데요,
이는 이스라엘의 출애굽시 홍해를 건너는 사건이 예표한 실체입니다.
출애굽한 이스라엘이 다시 이스라엘로 두번 다시 들어가지 못하듯이 불이 섞인 유리바다 건넌 성도들은 다시 그 불이 섞인 유리 바다를 건너 이 세상 이 땅으로 들어올 수 없습니다.
하나님이 뜻이 있으시면 경운기님께 이 마음을 심으시고 묵상과 기도를 통해 영의 세계를 보게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네 감사합니다.
그런데 소수의 이 땅에 내려와 하나님의 통치(스가랴 14 :9)를 보좌하는 무리가 있지 않을까 합니다.
계시록 12:5절의 아들을 예수님으로 해석하는 분들도 있겠지만 이들이 144,000 첫열매와 같은 특별 무리라면 이들이 게시록 19장 15절의 철장으로 다스리는 백마탄 이를 보좌하고 이 지상에 내려오는 무리는 아닐까 생각도 해 볼 수 있다고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