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신성조의 견적소
 
 
 
 

지난주 BEST회원

다음
 
 
 

회원 알림

다음
 
  • 방문
    1. suhrje
    2. 흑풍의사신
    3. 김재
    4. 광주댁
    5. 앙영
    1. 바나나맛
    2. 미스타
    3. 씨엘로
    4. 장꼬
    5. SelWyn
  • 가입

회원 알림

다음
 
  • 방문
  • 가입
    1. Ralralral
    2. 물고기안먹어
    3. 하승호
    4. Kms0519
    5. 레드나
    1. 어항
    2. 가라사데
    3. 양쓰
    4. Groz
    5. 릴리라룸
 
카페 게시글
-구매자용 A/S 문의- 파워 고주파 문의
걍쏴 추천 0 조회 130 23.01.06 19:48 댓글 3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3.01.06 20:53

    첫댓글 고주파는 AS의 범주에 포함되지않습니다 (이거 저희측 기준이 아니라.. AS 센터측 기준입니다)

    이유가 몇가지가 있는데

    멀티탭때문에 고주파 생기는 경우도 있고 집에 접지 때문에 생기는 경우도 있으며

    사람마다 고주파 들을수있는 영역도 달라서 주관적 영역이기도 해서 그렇습니다

    저희측 출고되는 제품은 진짜 듣기 힘든 수준의 소음(고주파 포함) 나는건 이미 우겨서라도 변경해서 출고가 되는터라

    접지되는 벽에 직접 꼽아서 써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접지 멀티탭를 사시거나요)

  • 23.01.06 20:58

    http://www.sparklepower.co.kr/spi/support_as.php

    저기가 원래 사실려고 했던 FSP AS센터인데

    항목 보시면 고주파는 새제품을 사셨더라도 리퍼로 교체해주는.. AS밖에 하지않으며 ( 고주파를 불량으로 보지않기때문에)

    시소닉도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그리고 저희 매장에서 해당 제품의 그런 기본적인 테스트는 확인해출고를 하는터라 (4명이 고주파 문제가 있다고 판단하지 않았기에 출고가 된거에요!)

    일단 한번 환경쪽을 손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그래도 도저히 못쓰겠다 하시면 내방해서 맡기시면 리퍼교체라도 받아서 다시 조립해드리겠습니다)

  • 23.01.06 21:00

    아참 그리고 케이블이 좀 덜 꼽혀서 그러는 경우도 있어서 꽉 꽉 눌러서 꼽아주시고

    케이블은 기존 PC쓰던거 사용중이시면 쓰지마시고

    저희가 동봉해드린 새케이블로 써주시길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꺼졌을때 신경쓰이신다면.. 그거 큰 고주파가 아닙니다(불량 판정이될만한) 주변이 조용해서 더 크게 들리는 상태라 보시면 될거에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