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발매일 3월 20일
스텐다드와
SP가격차가 얼마없는...
스텐다드는 퀵시프트가 옵션으로 선택가능하다네요
전자식 댐퍼도 3단계
나머지는 시드님 글보면 될듯합니다ㅋ
시드님글에 없는것만 퍼왔어용
혼다코리아로 들어오면...
3천은 구렁이 담넘듯 넘을것같고...
스마트키로 핸들조사각은
좌,우 25도래요
특이한 냉각장치
실린더 아래로 균일하게 식혀줘서
고속에서의 실린더에 가해질 스트레스를 줄였다네요
이게 가장신기
셀모터 구동방식이 일반적인 크랭크축이 아니고
클러치 뭐시깽이로 바꿨다네요
바뀐 스윙암
바뀐차대
이번 1000RR-R은 기존 1000rr에서 가져온게 없다네요
완전 새로만들었다고...
리어차대는...기존게 더멋졌는데...
스천 신형과 비슷한듯?안한듯?
전자식 댐퍼 3단개 조정이 된다나 뭐라나
5인치 디스플레이
오밀조밀 넣다보니 시계는 쩌~~~구석에 짱박혔습니다.
이번 신형 1000rr-r
노멀과
sp차이나고...
가격도 차이나고
기존것과도 차이나고
제조국이 차이나?는 아니것죠?
촤하하하하하~~
가격만 착하면 내년에...
첫댓글 SP 제가 생각한 가격이네요 3까지 못 찍을것 같다 싶었는데.. 왠지 혼코가 넘길듯한 느낌이 드네요
심하게넘어가지 않길 기도해야죠
2000년식 VTR1000SP1 메인에어덕트 프레임 방식은 현재까지도 잘 만든 것 같네요
VTR은뭐...딱히 깔게없는?아닌가요?ㅋㅋ
@아산진훈 세월에 장사가 없네요ㅠㅠ
@2기통짱 그건...인정...입니다ㅜㅜ
이정도면 3500에서3800만원정도여
그정도 오르면...양...아...아닙니다...
3000 이상이면 혼다 안타죠~~ BMW 타죠~~~ ㅋㅋ
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