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사이트 주소는 http://www.gmarket.co.kr/challenge/neo_auction/auction_goods.asp?auc_no=77831&goodscode=101696987 입니다.
전화번호는 0130-274-7149입니다. 0130이란 번호가 참 궁금했었는데 이젠프리였군요.
제가 팩스로 제 아버지 신분증과 통장사본을 복사해서 보냈거든요. 아직 핸드폰은 안 왔는데 참 걱정되네요. 아버지 정보를 악용하면 어쩌죠? 어떻게 해결방법좀 알려주세요.
첫댓글 해지신청하세요..정 안돼겠으면.아버지꼐 전후사정 이야기 드리고 해지전화 좀 해달라고 부탁하세요. 사이트 가봤더니.2월21일까지 라고 돼있는데.벌써 문닫았네요.
게시판에 가보니 벌써 치고 빠졌네요.-소비자들이 이젠하고 엔씨이야기.할부이야기 하니까.판매중지하고 샾코너를 폐지한듯합니다.해결 방법은 님 적은 전화번호로 통화해보구.아니면 본사로 전화해서(잘통화가 안되겠지만)그래도 안될시에는 조만간 할부금융사에서 확인전화 올때 분명히 해지의사를 밝히셔야합니다.
그리고 만약에 물건이 도착하면 이젠프리에 연락후에 반품하세요.내용증명도 같이..(우체국 가시면 잘알려줍니다.)
첫댓글 해지신청하세요..정 안돼겠으면.아버지꼐 전후사정 이야기 드리고 해지전화 좀 해달라고 부탁하세요. 사이트 가봤더니.2월21일까지 라고 돼있는데.벌써 문닫았네요.
게시판에 가보니 벌써 치고 빠졌네요.-소비자들이 이젠하고 엔씨이야기.할부이야기 하니까.판매중지하고 샾코너를 폐지한듯합니다.해결 방법은 님 적은 전화번호로 통화해보구.아니면 본사로 전화해서(잘통화가 안되겠지만)그래도 안될시에는 조만간 할부금융사에서 확인전화 올때 분명히 해지의사를 밝히셔야합니다.
그리고 만약에 물건이 도착하면 이젠프리에 연락후에 반품하세요.내용증명도 같이..(우체국 가시면 잘알려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