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맥후원 회원님들께
다사다난했던 2023년도 지나가고 2024년 새해 아침이 밝았습니다. 송구영신 예배시 받은 말씀으로 우리 일맥 후원님들을 축복합니다. [창세기 27장 28절] "그러므로 주 하나님께서 하늘의 이슬과 땅의 기름짐과 풍성한 곡식과 포도즙을 네게 주시기를 원하노라"
2023년 서로가 힘겨운 가운데서도 부족한 저희 일맥 부부를 잊지 않으시고 꾸준히 돕는 천사의 역할을 해 주신 고마우신 우리 일맥 후원회님들께 머리숙여 깊이 감사함을 전합니다. 너무도 고맙고 진심으로 감사했습니다. 💕
일면식도 없는 저희들에게 손을 벌려 후원하시기란 쉽지 않은 일임에도 불구하고 넉넉한 마음으로 후원해 주신 우리 고마우신 일맥 후원회원님들을 떠올리며 머리 숙여 깊이 감사인사 드립니다.
잘 알면서도 하루 하루 살아내기에 급급해서 마음은 원이로되 몸이 따라주지 않으니 감사 인사를 자주 못드린것 반성합니다. 죄송합니다. 꾸벅~^^ 저도 어느새 칠학년에 돌입하고 보니 생각은 느려지고, 타자 치는 속도도 느려지고, 더우기 일학년 외손녀 돌보는 일도 만만치 않아 자주 컴 앞에 앉지 못했네요. 너그러운 마음으로 이해해 주세요. 꾸벅~:..:*
물론 좋은 일도 있었지만, 나쁜 일이 더 많았던 2023년이 드디어 지나갔고, 새해가 밝았으니 저는 이제 좋은 일이 많으리라는 희망을 갖고 밝은 한 해를 꿈꾸며 살려 합니다. 저는 요즘 매일 야베스의 기도문을 메모해 놓고 아침마다 기도하기 전 읽고 하루를 시작합니다.
야베스가 이스라엘 하나님께 아뢰어 이르되 "주께서 내게 복을 주시려거든 나의 지경을 넓히시고, 주의 손으로 나를 도우사 나로 환란을 벗어나 내게 근심이 없게 하옵소서 "하였더니 하나님이 그가 구하는 것을 허락하였더라 [역대상 4: 10절]
우리 일맥 회원님들도 2024년에는 '이삭이 야곱에게 축복하는 기도'와 '야베스의 기도'의 말씀을 기억하시고 암송하시므로 하나님 주시는 복 많이 받으시는 한 해 되시기를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 이름으로 축복하며 기도합니다.
2024년에도 [예수님좋다오]카페를 진리 안에서 바르게 운영해 나가도록 기도 많이 해 주시고, 후원도 잊지 마시고, 특히 바른 복음 전파하려 애쓰시는 호일맥 목사와 별이야 운영자의 건강을 위해서도 많은 기도 부탁드립니다.
고맙고 감사하신 우리 귀한 일맥 후원회원님들! 하나님 주시는 긍휼한 마음이 없이는 천사 후원이 불가능함을 잘 알기에 너무도 고맙고 감사한 마음 가득합니다.
고마워요❤ 감사해요😊 사랑해요💕 축복해요 👏
부디 2024년 좋은 일 많이 생기시고, 자주 댓글도 남겨주시고, 기도 부탁도 해 주시면서 모두 모두 건강하고 행복하게 살아가요. 약속!!! 2024년 복된 한 해 지내시기를 기도합니다. 샬롬~!!
2024년 1월 1일 아침에 일맥 & 별이야 운영자 올림 |
첫댓글 약속하신 말씀 대로 2024년에는 건강과 영적인 복과 물질의 복이 임하기를 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