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아침 법원에 경매 실무 견학 가는 길에...
울리는 진동...
합격을 축하드립니다..
얼마나 기쁘던지...
오후에 잠깐 집에와서 점수 확인해보니 2차는 모두 87.5점이더라구요..
마킹 실수 한 없이..그대로 점수가 나와서 다행이예요...
공법..진짜 골머리 썩히던 과목이었는데...
그리고 합격자 모임에 당당히 참석했다죠..
문 앞에서 찰나의 순간도 놓치지 않고 손 흔들어 인사해주시던 샘...
기쁘데요...ㅋㅋㅋ
공법의 바다에서 이제사 헤어나올 수 있어 다행이긴한데..
여전히 공법 마인드(?)가 부족해서리 실무에서 얼마나 고생할까 벌써부터 걱정입니다..
샘..강의로 처음 서비스 시작하셨으니 A/S는 학!실!히 해주실꺼죠?????
감사드리구요...
건강하시구...
샘의 비장의 무기...'희망' ...
절대 놓지 마시구 여러 많은 분들에게 전해주세요...고샘 바이러스...중독된(??) 분들께요...ㅋㅋㅋ
행복하세요...치열한 우리들의 삶을 위하야!!아자!!!!!!!!!
첫댓글 축하드립니다.정말 장하시네요. 그리고 경주님..민사특별법을 어떻게 공부했나요?특히 집합건물법??가담법은 쉬운데..(다 맞는 비결좀 ...)배울때는 쉬웠는데..문제를 다 못맞추거든요.(특히,고득점 비결)
으흐흐흐..여기 민법샘한테 글 올린 거 아닌디유...공법샘한테 글 올렸는디유...ㅎㅎㅎㅎㅎ 전 가담법이 젤로 고민스러웠는데 강샘 강의 듣고 좀 길이 트였고요..방법은 사실 없어요..강의 듣는 거 반복하구(저 강의 마니 듣는다고 얼마나 구박 받았는데요..ㅋㅋ)샘 하라는대로만 했는데..우짜지요?비법이 아녀서...지송...
고샘 바이러스 정말 맞습니다.떠지지 않는 새벽눈이 저절로 떠지게 하니 말입니다. 아무곳에도 샘이 괜찮아지셨다는 애기가 없네요... 몸은 다나으셨는지......
맞죠..고샘 바이러스..캬캬캬
축하해요~~~~너무너무 좋겠다....근데...합격보다 왜 난 몽블랑이 더 부럽지????지금까지 너무 고생했어여...이제 좀 여행도 댕기고 음 이제 머니 마니 벌어서 타락이 맛난것두 좀 사주고??오케이???항상 건강하구 행복해야해여...^^
몽블랑 부럽제??나도 넘 좋다..안그래도 합격하면 그거 사주기로 약속했는데..발표하기 전날 주문 해놨더라궁..조아라..타락이도 꼭!!받고 싶은 선물 받을 수 있도록..10월엔!!기필코!기어이!!반드시!!합격~~~여행은 8월쯤 갈라고..급한 거 먼저하구...애 방학하구..그러면..
아이고 부려버라! 작년 여름 휴가는 3박4일로 팍세리 놀았는데.. 올해는 떠나자고할까 무서버!
멋지네....~~ 누구 제자인 거야~~~^^
'고' 모샘이 아마 영원한 스승이라지여??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