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 공개모집을 하라는 교육청의 판단을 존중하고 선임된 감독님께서도 다시한번 도전하여 확실히 보여주면 됩니다 혹 과정에 금전적인 불법이 있었다면 소의원 8인의 금융거래 실적을 조사해보면 됩니다
익명
13.11.14 22:06
어떤 멍청이가 통장거래합니까?
익명
13.11.11 10:32
학교 운영위원장이 뭐 대단한 직함 이라고 학교 축구부 감독 선임까지 관여하는지 훌륭하네요. 결정되면 깨끗하게 승복하고 축구부가 다시 일어설수 있도록 신경이나 써 주세요. 재공모하여 누가 선임되더라도 엄청난 파장이 예상됩니다. 감독 월급을 주는 학부모들도 가만히 있는데 왜 학교 운영 위원장이 설치는지 이해할수 없는일이 벌어지고 있네요.
삭제된 댓글 입니다.
무책임한 말입니다
학교운동부관리규정에 감독및코치에관해 체육소위원회를구성하게끔되어있으며 권한으로임용.징계.해임.등을하도록규정을정하고있습니다.졔일고체육소위원은 교감.교무부장.담당체육부장.축구부학부모회장.학교운영위원장.부위원장.동문회장.이천시관련협회장.등8인으로구성되어10월22일총4명의감독지원자에대하여 서류심사90점.면접10점씩각위원이채점하여 23일 합격자발표를하였습니다.헌데24일운영위원장을비롯하여몇명이결과에불복하고 교육청에민원을접수하였고 교육청은다음날감사를나와서조사하고채점이잘못된부분을수정한것은잘못이라며 감독을재공개모집하라고공문을학교에보냈습니다.제가이해못하는부분은 첫째.교육청감사실행동이너무
교육청에민원이접수되면조사기간이15일정도되는걸로알고있는데 번개불에콩구워먹듯이결정을내렸다는것이며 이는외압이있지않고서는일어날수없다는의심을하게합니다.또한제일고운영위원장이 체육소위원회위원장이며 지역출신의감독을공개적으로지지해왔습니다.학교운영위원장은공정성과중립성을지켜야합니다.헌데자기가위원장이며 체육소위원이결정한사항을본인이지지하는사람이안됐다해서 다음날바로교장선생님께항의하고 민원을제기한것은 자기얼굴에침뱉고몰염치한행동이라생각합니다.제일고.상상을초월하는일들이 정말많이일어납니다.
결국아이들만피해보고있습니다.무사안일한행정과 어른들밥그릇싸움에 아이들이몇달째정상적인운동을하지못했기에 부모로서답답하여 축학연회원님께 하소연해봅니다.도데체언제좋은감독님이오셔서아이들이 제대로된운동을할수있을지?회원님들께많은관심부탁드립니다.자문도부탁드립니다.그동안격어왔던일들을모두알려드리고싶은데 글로써표현하기엔너무어렵네요.
재 공개모집을 하라는
교육청의 판단을 존중하고
선임된 감독님께서도
다시한번 도전하여
확실히 보여주면 됩니다
혹 과정에 금전적인
불법이 있었다면
소의원 8인의 금융거래
실적을 조사해보면 됩니다
어떤 멍청이가 통장거래합니까?
학교 운영위원장이 뭐 대단한 직함 이라고 학교 축구부 감독 선임까지 관여하는지 훌륭하네요. 결정되면 깨끗하게 승복하고 축구부가 다시 일어설수 있도록 신경이나 써 주세요. 재공모하여 누가 선임되더라도 엄청난 파장이 예상됩니다. 감독 월급을 주는 학부모들도 가만히 있는데 왜 학교 운영 위원장이 설치는지 이해할수 없는일이 벌어지고 있네요.
지역특성입니다.합격통보를받은감독과아이들은물론학부모와 상견례도했었는데. 교장선생님도내부결재가났으니 걱정말라구했는데 순식간에뒤집어지네요.교육청에서는2013년4월1일자로학교로공문을보내서 학교자체내에서 체육소위원회를구성 학교장이위촉하여감독에대해서선임및징계하도록규정하였습니다. 수익자부담은부모님들이하는데 결정은전혀관련도없는사람들이한다는것자체가문제입니다.만약자기자녀가연관되어있다면 감독의능력에관계없이 지역선후배라는이유만으로 쉽게결정할수있었을까요?제일고축구부아이들이 정상적으로운동할날이빨리와야할텐데 걱정입니다.
답답합니다~~ 이렇게 중요한 시기에 어른들에 밥그릇싸움으로 아이들만 피해를 보다니~~ㅠㅠ
이천이란 지역이 문제군요 휼륭한 감독이 먼저지 이천출신이 먼저인지 ~~ ㅉ ㅉㅉ
이천고 홈페이지 들어가니 모집 기간이 지났네오
오늘오후늦게나 내일오전이면 모집공고나올겁니다.이번엔공정성을위해 서류심사및면접당일날 교육청에서감독관이오는것으로알고있습니다.
다시모집하나요
우리나라도 비선수출신 지도자들 양성할 필요 있다고 생각합니다. 저런거보면..
부산외대에 축구학과가 있는걸로 압니다
여기에서 축구전문가 육성하는걸로 압니다
삭제된 댓글 입니다.
재공개모집해서 신한고감독이 됐답니다. 이미짜고친고스톱. 결과는 미리나와있었겠죠, 전에합격했던 감독에게 미안한마음이 있으려나? 아무리지역출신이라도 그래선안돼는데. 부끄러운 마음 조금이라도 있으려나?
아무것도모르는 아이들과 부모님들만 불쌍하네요.신한고에서 아무문제없이 잘했으면 팀이해체 됐을까요? 꼭 이천제일고 갈려구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혹시아시는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