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요코스카,소부쾌속선이 통과하는 바쿠로쵸 역입니다. 이쪽에 호텔을 처음 잡아봐서 시나가와,신바시에서 도쿄역 거쳐 이쪽으로 바로 빠져나가는 열차가 있는지도 몰랐네요[....] 아니, 신바시에 지하홈이 따로 있는 것도 처음 알았;;

칸토에리어패스라 보여주면서 통과해야하는데, 하필이면 나간쪽이 유인창구가 없는 출구였습니다. 오른쪽에 보이는 노란 버튼 눌러서, 스미마셍, 칸토에리어패스데스 대충 이렇게 얘기하면 알았다면서 열어주더군요.


다카사키에서 두더지굴 역[...] 도아이로 가는 도중에 갈아타게 되는 미즈카미, 그리고 도아이 전 역인 유비소입니다. 유비소에서 도아이 사이에 루프회전을 한다고 들었는데 태블릿의 나침반을 켜놔도 돌질 않더라구요;; 센서가 이상있는건지.. 다음에 또 갈 일이 있으면 물리 나침반을 가져가야겠다는 교훈을 얻었습니다. 부피도 무게도 얼마 안하니;

도아이 지하역.



악명높은 446계단. 단 자체는 낮은데다 몇단마다 넓은 단이 있어서 만만하게 보이는데, 4백개 그까짓거 순식간에 뛰어야지 했다가는 피를 봅니다; 저처럼요..TT 260단이었나.. 그쯤 해서 쉬어가라고 벤치도 있으니[...] 참고하시길.

무인역인데, 근처에 스키장만 있는 줄 알았더니 등산에도 요지인가 봅니다? 역사 안에 산적몰골[..]을 한 덥수룩한 사람들이 텐트[...]를 치고 아예 캠핑을 하고 있더라구요;; 446단을 올라오면 을씨년스러운-..지하보다 여기가 더 무서웠습니다;-햇빛은 창문으로 드는데 어둑하고 긴 복도를 지나 위의 역사로 나오게 됩니다. 그리고 지상역사 안에서 반대쪽 통로로 들어가면 다카사키로 돌아가는 하행선 홈이 나오고요.



후지급행선 노선도. 특급이 정차하는 역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종점인 가와구치호 역으로 가기전에 후지산역에서 한번 스위치백으로 돌아나갑니다. 여기는 주로 후지산 중턱까지 가는 버스들이 출발하는 것 같더군요.

가와구치호 역으로 오는 버스노선들. 열차보다 더 쉽게 매진된다고 들었습니다;


이즈로 가는 길의 역들. 뭔 정신인지 정작 종점 이즈큐시모다 명판은 안 찍었더군요;

이즈큐시모다에서 각 지역으로의 철로 길이가 적혀있습니다.


JR과 토부가 교차하는 토치기역. 그래서 나란히 선 플랫폼에도 앞뒤역들이 다르죠.
여기부터는 보소반도입니다. 이때가 되서야 역 명판을 좀 남겨야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허겁지겁 찍기 시작했네요;


아와카모가와 방면으로 갈때 상당수 열차들이 가쓰우라에서 정지하더군요. 양쪽이 다 마찬가지라 열차시간 검색할때는 가쓰우라-아와카모가와, 기미쓰-타테야마 역 네군데 포인트를 잡고 직통이 있는지 없는지 찾아봐야겠더라구요.

















키사라즈 역에서부터 사람이 확 늘어나기 시작하더군요. 학생들 하교시간 같기도 했고.






보소 반도의 12시 방향 꼭지점에 해당하는 소가역입니다. 이걸로 역 사진은 마지막이고요. 그나마 알아볼만하게 찍힌 것만 골랐습니다..TT
이번에 못 타본/가본 건 타카사키 역의 조신전철, 그리고 후지급행선의 야마나시 리니어체험관, 요코카와역의 우스이철도마을, 치바랑 나리타 방면, 스이군선으로 패스사용구역 끝인 히타치다이고역으로 가서 투계도시락[..]. 카루이자와. 그리고 패스로 커버는 안되지만 치바 모노레일 정도네요. 결국 칸토 패스로 또 한번 3일 정도는 가봐야 할 일정이 남았다는 얘기입니다..^^;
요코카와에서 철도마을 보고 카루이자와로 넘어가면 딱인데, 거기 버스는 칸토에리어패스나 이스트패스로 되나 모르겠습니다. 칸토패스 사용규정에 버스는 안된다고 나와있긴 하던데 말이죠.
첫댓글 칸토에리어패스 사용해보려고 하는데.. 먼저 다녀오셔서 여행기 써주신 덕분에 잘 보고 있습니다. 고맙습니다.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다면 다행입니다..^^
@earendil 네, 감사합니다. 저는 열차만 막 타는 여행은 하지 않아서 도착을 하면 지역의 명소 한 두곳은 가 보려고요. 아무튼 잘 보고 갑니다.^^*
궁금한게 있는데요. 일본어 역 이름과 밑에 영어 이름 사이에 녹색 띠 있잖아요. 그 가운데 색깔이 다른 칼라 (하늘색 등) 이 있는데 이건 그 역을 통과하는 열차 노선 칼라인지 궁금합니다. 사진 잘 보고 갑니다. 저도 일본 여행 계획 중인데 많은 참고 자료가 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궁금한 질문인데요..^^; 질문게시판에서 답변 받으실수 있길 바랍니다.
버스는 안먹힙니다...다만 일정기간에 맞춰서 11:10분에 카루이자와가는게 안경다리를 경유합니다. 가격은 560엔이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