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고3이라서 독서실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아졌고 앞으로도 그럴것같습니다.
여태까지는 삼성ep-450 커널형 이어폰만 몇년동안 써왔는데
이어폰을 쓰면 소리를 작게 해도 귀에 안좋다고 들었거든요.
그래서 헤드폰을 사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독서실에서 쓰려면 소리가 새어나가지 않아야하는데
커널형 이어폰처럼 차음이 되는 헤드폰이 있다면 추천 부탁드립니다.
또 시끄러운곳에서 들을때는 소리를 키워도 잘 안들리기때문에 역시 차음이 되는게 필요합니다.
그리고 제 취향은 소리가 답답한걸 못참습니다.
고음 부분이 맑은게 좋긴 한데 또 ke-33처럼 전체적으로 밸러스가 안맞는것도 별로입니다..
이왕사는거 성능도 괜찮은걸로 사고싶은데 가격은 5~10만원 정도 생각하고있습니다.
추천 부탁드려요!!
첫댓글 노래를 크게 들으신다면 헤드폰은 이어폰보다는 많이 샙니다. 뭐 밀폐형으로 사신다면 심하지는 않지만 이어폰과의 비교는 무리가 있구요. 입문이라면 젠하이져px200 정도로 추천 드립니다. 성향은 밸런스형입니다.
px200 소리 많이 샙니다.. 독서실에서 듣기에는 무리가 좀 있을것같네요
저도 px200 추천드릴게요. 소리 그렇게 안샙니다;; 평소에 그렇게 크게 안들으신다면... pmp 소리 21~23정도 해도 옆사람 전혀 안들리던데요... 제가 직접 실험해봤습니다.
제가 입문용으로 사용했었습니다. px200이 조여주는 맛은 없지만 그렇다고 많이 새지는 않습니다.ㅎ
감사합니다. 즐길수있는 범위내에서 최대한 작게 틀긴 하는데 제 생각에는 작게 듣는편 같네요. 밀폐형으로 독서실에서 들을수 있을까요? 다른사람과 가까이 앉는 경우는 없는데..
차음성을 원하신다면 밀폐형 헤드폰을 쓰셔야겠지요~ 추천하고픈 모델은 많지만 그 중에서 크레신 HP500(35000원선), AKG K81 DJ(85000선)을 추천합니다. 크레신의 HP500모델은 베스트셀러지요, 외관도 이쁘고 적당한 차음성+밸런스잡힌 음색을 들려줍니다. K81 DJ는 양이 많은 묵직한 저음(양은 많지만 질은 아~주 뛰어나지 않습니다. 보통..정도인듯해요)과 묻히지 않는 고음을 내줍니다. 타격감도 좋구요. 저음을 좋아하시고 락이나 메탈을 들으신다면 K81 DJ가 괜찮겠네요. 그게 아니라면 가격도 싸고 무난한 HP500을 추천합니다
추천 감사합니다. HP500생긴걸 보니 제가 한번 친구걸로 들어봤던것같은데 음질이 별로였습니다. ep-450 이어폰하고 비교해보니까 훨 안좋더라구요. 이것보단 좀 더 비싼게 좋을것같네요. 그리고 본문에 적었듯이 전 저음보다는 밸런스가 어느정도 잡혀있으면서 고음도 좋은걸 선호하는데 다른것도 좀 추천 부탁드릴게요ㅎ
사실, 음질 좋은걸 원하신다면 10만원 이하로는 무리겠지요.. 최소 20만원 이상 쓰실 생각을 하셔야 할 겁니다. 오디오테크니카의 ATH-PRO700 추천해요, 매우 좋습니다. 아니면 오디오테크니카사의 A500도 나름 무난하겠군요, AKG사의 K240 MK II 도 좋습니다.
3.5에서 거기까지 뛰어버리나요ㅎ;; 음질이 많이 좋은걸 원한건 아닌데...A500정도면 조금 무리지만 어떻게 살수 있을것같기도 하네요.
저 정도 레벨이 헤드폰 중에선 "보통"의 음질이랍니다 ㅠ 헤드폰 가격대가 무지 높아서..
그렇군요...암튼 감사합니다. 도움이 많이 되었어요^^
그렇다면 오디오 테크니카의 pro5는 어떨까요? 제가 이걸로 입문했는데.....지금은 700으로 넘어와서 슬슬 넘어가려고 생각중익요 음질이나 차음성 가격면에서 pro5 나쁘지 않죠...외관이 괴물이긴 하지만..
전 젠하이저 HD-201 쓰고 있는데 좋아요 ㅋㅋ 가격은 한 45000원 정도?? 인터넷으로 사면 한 30000원 정도면 살수도 있어요
뱅엔올룹슨 이어폰도 귀에 좋습니다. 20만원 안넘었던 것 같네요.
a8말씀하시는거 같은데...음질은 최고지만(개인적인...)......귀에 안좋을리가 잇나요 ㅋㅋ제가 쓰고잇는중인데 ㅋㅋㅋ
하지만 차음성이 제로에 가깝죠...
차음성 좋고 뽀대나고 가격도 저렴한 파나소닉 HTX7 좋습니다. 일단 밀폐형이라 다른분들이 추천해주신 헤드폰류 보다는 차음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5만원 이하의 헤드폰이라면 아마도 가장 안정된 소리를 들려주는 헤드폰일 겁니다. HTX7의 성능은 기타브랜드의 10만원대 성능을 보여줍니다. 헤드폰 입문용으로 적극 추천합니다.
저는 소니 MDR-V700 사용하고 있는데 마음에 들어요...ㅎㅎ
일단 헤드폰과 이어폰 음질은 비교불가라고 생각합니다. 어느게 더좋다 안좋다 말하기가 좀 그렇네요;; 그리고 홀릭님께서 말씀하신것처럼 음질 갠찮은 헤드폰은 10만원이하는 무리입니다. 인도어용은 정말 20만원이상가죠......아웃도어용으로 몇개 추천해드리면 px200이거도 좋습니다 휴대하기가 가장쉽죠 독서실에서 소리만땅하고 들을거아니면 px200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그리도 다른것은 코스?사에서 만든 포타프로 추천해드립니다 이건 가격이 좀 낮은걸로 알고잇습니다 5만원정도 댑니다 이것도 갠찮을것 같네여 아무튼 좋은 헤드폰 사시길 바랍니다^^;;
늦었지만 모두들 감사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