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퀄(prequel)은 이미 만들어졌던 본편 영화의 스토리보다 과거의 이야기입니다. 프리퀄(Prequel) 전편보다 시간상으로 앞선 이야기를 보여주는 속편이고, 본편의 이야기가 왜 그렇게 흘러가는지 설명하는 스토리가 담겨있습니다. 프로메테우스는 에일리언의 프리퀄이고, 호빗은 반지의 제왕 프리퀄이고, 스타워즈 에피소드3은 스타워즈1편의 프리퀄입니다.
동물등록제는 짐승의 표 프리퀄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2013년부터 개정된 동물보호법에 의거, 인구 10만명 이상의 시,군은 동물등록제 시행이 전국적으로 의무화되었습니다.
짐승,동물에게 RFID마이크로칩을 이식하는 동영상 자료들입니다. 현재 미국에서 사용되고 있는 베리칩은 짐승,동물에게 사용되고 있는 RFID마이크로칩의 기능과 비슷합니다.
RFID microchip을 받는 동물(짐승)에는 개, 고양이, 소, 뱀, 타이거, 말, 코뿔소, 당나귀, 알파카, 포사, 거북이, 악어, 다람쥐, 페릿, 레드판다, 아메리카들소, 오소리, 코알라, 양, 쥐, 토끼, 앵무새 등이 있습니다.
동물(짐승)의 표: 개
동물(짐승)의 표: 고양이
동물(짐승)의 표: 소
동물(짐승)의 표: 뱀
동물(짐승)의 표: 호랑이
동물(짐승)의 표: 말
동물(짐승)의 표: 코뿔소
동물(짐승)의 표: 당나귀
동물(짐승)의 표: 알파카
동물(짐승)의 표: 포사
동물(짐승)의 표: 악어
동물(짐승)의 표: 페릿
동물(짐승)의 표: 아메리카들소
동물(짐승)의 표: 다람쥐
동물(짐승)의 표: 오소리
동물(짐승)의 표: 코알라
동물(짐승)의 표: 양
동물(짐승)의 표: 쥐
동물(짐승)의 표: 레드판다
동물(짐승)의 표: 토끼
동물(짐승)의 표: 앵무새
하나님이 이르시되 우리의 형상을 따라 우리의 모양대로 우리가 사람을 만들고 그들로 바다의 물고기와 하늘의 새와 가축과 온 땅과 땅에 기는 모든 것을 다스리게 하자 하시고 하나님이 자기 형상 곧 하나님의 형상대로 사람을 창조하시되 남자와 여자를 창조하시고 하나님이 그들에게 복을 주시며 하나님이 그들에게 이르시되 생육하고 번성하여 땅에 충만하라, 땅을 정복하라, 바다의 물고기와 하늘의 새와 땅에 움직이는 모든 생물을 다스리라 하시니라 [창세기1장26~28절]
여호와 하나님이 흙으로 각종 들짐승과 공중의 각종 새를 지으시고 아담이 무엇이라고 부르나 보시려고 그것들을 그에게로 이끌어 가시니 아담이 각 생물을 부르는 것이 곧 그 이름이 되었더라 아담이 모든 가축과 공중의 새와 들의 모든 짐승에게 이름을 주니라 [창세기2장19~20절]
아담은 창세기1장26~28절 하나님의 말씀을 순종하고자 창세기2장19~20절처럼 아담은 모든 생물을 다스리기 위해 이름을 부릅니다.
요한계시록13장의 짐승이 사람에게 짐승의 표를 실시하는 것은 동물 뿐만 아니라 사람에게 이름(네이밍, 코드관리, 아이디 등록)을 불러서 땅을 정복하고 다스리려는 계획이며, 창세기2장19~20절의 아담을 모방하는 것이요, 흉내내는 것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동물등록제 시행하는 자들이 요구하는 RFID 마이크로칩을 사람에게 사용하려는 것은 인간을 동물처럼 관리하고 다스리겠다는 요한계시록 13장의 짐승의 계획입니다.
동물등록제에 사용되는 RFID마이크로칩 기술을 사람 대상으로 적용할 것입니다. 안전하고 편리한 신원인증기술로 호도되고 시행할 것입니다.
신사참배를 하지 않으면 살기힘든 시대가 있었습니다. 짐승의 표를 받지 않으면 살기힘든 시대가 점점 가까이 오고 있습니다. 하나님 말씀에 순종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