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양매직은 10일 미국 아르고나이드(Argonide)가 개발한 최첨단 나노소재 필터가 채용된 나노세람’ 정수기를 출시했다. (사진제공: 동양매직) |
[천지일보=박수란 기자] 동양매직은 미국 아르고나이드(Argonide)가 개발한 최첨단 나노소재 필터가 채용된 ‘나노세람’ 정수기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미국 나사(NASA)와 정보연구기관의 공동개발로 미네랄은 살리고 중금속은 제거하는 특허기술의 나노세람 필터를 채용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필터에 포함된 나노 알루미나 화이버가 강한 전기흡착력으로 오염균과 바이러스뿐만 아니라 상수도 공급배관에서 발생할 수 있는 중금속까지 제거할 수 있다.
디자인면에서도 에스프레소 머신의 이미지를 연상시키는 메탈 느낌에 블랙펄, 화이트 칼러와 깔끔한 디자인으로, 인테리어 효과를 고려했다.
동양매직 장하진 정수기담당 매니저(PM)는 “스테인리스 저수통과 동양매직 환경기술연구소에서 철저한 수질검사를 통해 개발한 정수필터가 함께 채용돼 보다 위생적인 관리와 깨끗한 물 음용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렌탈가격은 월 2만 4000원에서 2만 6000원(3년 렌탈기준)이다. 동양매직 전문기사가 4개월마다 정기적으로 방문해 필터교체, 내외부 스팀살균 클리닝, 제품점검 등 지속적인 렌탈 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