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Shop 고객경험 UX 진단 및 개선을 위한 좌담회(5만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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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사대상]
*공통조건 : KT 가입자 ( 모바일, 인터넷, IPTV )
G1 : 5월18일(목)
조건 : 최근 6개월 내 KT 모바일, 인터넷, IPTV 가입고객 1인가구 / 2인이상 가구
*KT 공식 온라인 채널(KT Shop)에서 KT 모바일 가입 & KT 공식 온라인 채널(KT Shop)에서 인터넷/IPTV 가입 또는 정보탐색 경험 필요
*마켓컬리 및 토스 이용 고객, 통신 서비스 가입 결정권자 / 남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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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2 : 5월19일(금)
조건 : 25-39세 KT 모바일, 인터넷, IPTV 2년이상 사용자 & KT 웹/앱을 통한 멤버십 or 고객지원 서비스 고이용자
*KT 웹/앱을 통한 멤버십 or 고객지원 서비스 경험 필수
*마켓컬리 및 토스 이용 고객, 통신 서비스 가입 결정권자 / 남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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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3 : 5월22일(월)
조건 : 40-54세 KT 모바일,인터넷,IPTV 2년이상 사용자 & KT 웹/앱을 통한 멤버십 or 고객지원 서비스 고이용자
*KT 웹/앱을 통한 멤버십 or 고객지원 서비스 경험 필수
*마켓컬리 및 토스 이용 고객, 통신 서비스 가입 결정권자 / 남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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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례비 : 50,000원
* 조사시간 : 2시간
*모집인원 : 24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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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개인정보 수집 동의 / 비동의 꼭 기재해주세요
①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 목적 : 응답자 확인
② 수집하려는 개인정보의 항목 : 이름, 연락처
③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응답자 확인 및 좌담회 종료기간 동안 보유, 이후 즉시 파기
개인정보 동의 거부시 좌담회 참석 및 신청 불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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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청이 많아 조기 마감되었거나, 기재하신 내용이 조건에 맞지 않는 부분이 있으면
전화 연락이 가지 않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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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KT Shop 고객경험 UX 진단 및 개선을 위한 좌담회:
*추가기재사항(빠짐없이 필수기재): 해당회사에서 요청하는 아래양식으로 다시한번 작성부탁드려요
해당그룹(G1,G2,G3중에서) / 이름 / 연락처 / 나이 / 성별 / 직업(직장명) / 거주지 / 최근 6개월 내 KT 모바일, 인터넷, IPTV 가입고객 유무 / 가구 형태 / 개인정보수집동의
*누락기재된 경우 접수되지 않으니 빠짐없이 모두 기재부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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