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달에 정회원으로 가입하신 홍필순님이 화곡동에서 경영하시는 회집에서 공식적 번개모임을 하였습니다.
아마 스케치 하지 않으면서 식당으로 번개 모임은 처음하는 것 같았습니다.
횟집 주위는 정감있고 인정넘칠것 같은 재래시장과 인접한 길에 위치하였습니다.
함께 차타고 가는 분들이 모두 동네가 참 친근하게 느껴진다는 반응이었습니다.
식당근처 별도 주차징이 잘 되있엇고( 회원분들 다음에 가실때 참고하세요..)..
6월25일 상반기 종강스케치때 처음으로 참가하시고,
곧바로 하반기 정회원 회비를 시원하게 완납하신 홍필순님께서 주차비도 안배 하여 주셨습니다.
제차와 서무영님 차 2대로 도착하고... 서근혜님이 먼저 도착해 계셨습니다. 무척 반가웠습니다~
제일 마지막으로 조수봉님이 차몰고 합류하였습니다.
이날 참석 : (무순, 존칭 생략) 김길영, 서근혜, 박성은, 박용수, 이정숙, 이도연, 조수봉, 서무영, 이규섭 총9명이
참석!. 아주 더운날에 예상보다 3분이 더 나오셨습니다. 번개가 제대로 이루어져 흐믓하였구요..
홍필순님께서 버선발로 맞이하여 주셨습니당....
이날 참석자들이 회비를 아주 저렴하게 냈는데 대접은 그야 말로 엄청 융숭하게 받았네요...
( 홍필순님께 전체 내시겠다는것을 겨우겨우 말리고....ㅎ: 따뜻하신 마음 감사히 받았습니다~)
준비하신 모듬 생선회 와, 전복,해삼,멍개,등 각종 해산물,간장새우, 물회, 간장게장 마지막은 매운탕
으로 완전 Full set 로.....모두신선하고 맛이 훌륭하였습니다. 손수 정성으로 준비하신것 같았습니다.
김길영이사님께서 와인을 가져오셔서 모두 함께 건배를 하였구요.. ㅎ
화기애애하게 1시간 식사 하고..
식당 맞은편은 Coffeeshop 있어서 들렸는데 아니~ 벌써!. 홍필순님께서 커피와 빙수 주문과 값을 지불하여 놓았더군요...감사하기는 했는데.. 참가비도 보다 훨 많이 풍성한 대접을 받아 폐끼치는 느낌을 동시에 느꼈네요.....
이날 번개 참여자 모두 횡재하는 날! "홍필순님 이자리를 빌어 감사인사 드립니다"
일화 회원님들 화곡동 근처 오실때나 친구들 모임이곳에서 식사하시면 후회 없으실 것 같네요..
저는 조만간에 방학이라고 온 늦동이가 엄청좋와하는 간장게장 먹게할 요량으로 다시 한번 가보려고 합니다...ㅎ
종료후 겸재 정선 미술관에서 전시중인 강기완이사님 작품 모두 감상하였습니다.
오랜 만에 모여서.. 서무영총무님과 조수봉님은 선약 및 귀가 하셨고...
남은 분들과 함께 인천 공항도로 go go,,,, 무의도로 하반기 스케치 후보 장소로 어떤가 답사하엿습니다...
주차장은 롯데마트 주차장(유료 포함 )을 이용하시면 되고.. 주차비는 홍필순님께서 배려해 주셨습니다.
두분께서 간장게장 포장하여 가져 가셨구요...
강기완이사님 출품 작품입니다...
첫댓글 오늘~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