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멀리즘을 강조한 모던 스타일
(왼쪽) 디테일 없는 심플한 디자인의 블랙 패브릭 소파는 1천4백만원. 키 낮은 화이트 테이블은 2백90만원. 집 안 구조에 따라 사이즈를 조절해 설치할 수 있는 붙박이장. 가격미정 폴리폼. (오른쪽) 오크 소재 붙박이장은 가격미정 폴리폼.
폴리폼 Poliform 미니멀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이탈리아 명품 가구 브랜드. 붙박이나 월 시스템은 세계 최고 수준으로 전문가가 실제 공간을 측정하고 상담을 통해 원하는 스타일에 맞춰 이탈리아에 주문, 제작한다. 미니멀함을 잘 표현하고 있는 침대의 프레임은 웨지 우드를 사용하고 매트리스도 직접 제작한다. 소파는 주로 리넨 소재를 사용해 내추럴하면서도 편안하다.
1 헤드와 프레임이 모두 가죽으로 마감된 퀸 사이즈 침대. 가격은 가죽 등급에 따라 8백만~9백만원대(매트리스 포함). 2 부드럽게 이어지는 라인이 독특한 킹 사이즈 침대. 5백40만원(매트리스 별도). 스틸 소재 협탁 가격미정. 디사모빌리. 3 방석과 등쿠션에 거위털을 사용해 안락함을 높인 소파. 심플한 디자이의 잡지꽂이 겸용 팔걸이가 인상적.1천6백만원 디사모빌리.
디사모빌리 Disamobili 세계적인 아티스트가 디자인한 컨템포Contempo, 밀라노를 대표하는 정통 소파 브랜드 버스넬리Busnelli, 클래식과 모던 분위기가 조화를 이룬 에고Ego 등 이탈리아를 비롯해 독일, 덴마크와 같은 유럽 제품을 소개한다. 디사모빌리 논현 본점 쇼룸에서는 침실, 거실 등 공간별 인테리어를 제안한다. 또 카페테리아도 갖추고 있어 예비 신랑 신부들은 데이트를 즐기듯 쇼핑하기 좋다.
부드러운 곡선과 다채로운 컬러의 스칸디나비안 스타일
웰즈 Wellz 의자 하나를 사더라도 전문가의 컨설팅이 필요하다는 생각으로 ㈜크레아 디자인이 론칭한 브랜드다. 세계적인 디자이너의 손길을 거친 우수 제품만 판매하는데 그치지 않고 커플의 라이프스타일과 취향, 특성, 신혼집의 평수와 구조 등을 고려해 새로운 콘셉트를 잡아준다. 청담동 매장은 인테리어 소품과 패브릭을 전시한 지하 1층부터 모던한 의자가 있는 1층, 공간별 토털 인테리어를 보여주는 2~5층으로 나뉘어 있어 필요한 품목을 고르기 좋다.
(위쪽) 폭신함이 느껴지는 소파는 천과 가죽 중 선택 가능하다. 가격미정 웰즈.
(왼쪽) 투명한 블루 플라스틱 램프는 13만4천원 카르텔. (오른쪽) 쿠션감을 더한 헤드가 돋보이는 킹 사이즈 침대는 8백40만원(매트리스 별도), 이국적인 프린트의 장식장은 7백만원 카르텔.
카르텔 Kartell 전 세계 60개국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이탈리아의 대표적인 브랜드. 플라스틱으로 의자와 테이블, 스탠드 등을 만들어 가구는 원목이어야 한다는 고정관념을 탈피했다. 비비드한 컬러와 곡선이 살아 있는 멋스러운 의자는 카르텔의 베스트셀러 제품. 인체의 실루엣을 따라 부드럽게 흐르는 소파는 독특한 스타일뿐 아니라 편안함과 실용성에도 초점을 맞춘 혁신적 가구로 인정받고 있다. 청담동 쇼룸에서는 비트라Vitra, 신테시Sintesi 등의 가구도 만날 수 있다
(왼쪽) 다 채우지 않고 곳곳을 비워 멋스러운 책장. 1백21만원 인엔. (오른쪽) 실용적인 스틸에 경쾌한 컬러를 입힌 테이블. 크기에 따라 각각 75만원, 85만원 인엔.
인엔 Innen 유기적인 형태와 레드, 옐로 등 강렬한 컬러가 인상적인 스칸디나비안 디자인. 클래식한 프리츠 한센Fritz Hansen, 디자인 의자로 유명한 구비Gubi, 뉴욕과 파리의 유수한 박물관에 전시된 클래시콘Classicon 등 곡선의 미가 느껴지는 덴마크 수입 가구들이 있다. 청담동에 위치한 숍에서는 가구를 포함해 패브릭, 소품 등 인테리어와 관련된 다양한 아이템을 판매해 갤러리 같은 분위기가 난다. 실용적인 공간을 계획하는 신혼부부를 위해 친절하게 컨설팅도 해주니 참고하자.
유럽 전통의 클래식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앤티크 스타일
(왼쪽) 웅장함이 느껴지는 침대와 베드 벤치 등 앤티크한 가구의 조화가 멋스럽다. 가격미정 뮤제오. (오른쪽) 장미 무늬의 클래식한 디자인이 화사한 의자. 가격미정 뮤제오.
뮤제오 Museo 중세 이탈리아나 프랑스에서 유행하던 고전적인 스타일을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한 앤티크 수입 가구 숍. 이탈리아어로 박물관을 의미하는 ‘뮤제오Museo’라는 이름답게 세계 각국에서 최고로 손꼽히는 제품들을 모아 전시했다. 화려하고 고풍스러운 장식이 눈길을 끄는 침대, 로맨틱한 곡선 디테일의 콘솔, 웅장한 느낌을 풍기는 소파까지 다양하다. 한편 논현동에 위치한 쇼룸은 다양한 종류의 정통 유러피언 가구들이 전시되어 있어 이색적인 느낌을 준다.
(왼쪽) 가죽 소재의 소파와 서랍이 달려 있는 테이블은 모두 가격미정 이튼알렌. (오른쪽) 부드러운 곡선으로 이루어진 철제 프레임이 인상적. 퀸 사이즈로 가격미정 이튼알렌.
이튼 알렌 Ethan Allen 미국 주부들이 가장 갖고 싶어 한다는 가구 브랜드. 개성 강한 신세대 신혼부부들이 선택하기 수월하도록 7가지 다채로운 스타일을 제안한다. 풍부한 곡선미를 살린 글래머Glamour, 전원풍의 컨트리 하우스Country House, 세계의 개성이 반영된 글로벌Global, 젊은 감각이 살아 있는 로프트Loft, 프로방스풍의 목가적인 빌라Villa, 실용적 디자인이 강조된 메트로Metro, 정통 미국 클래식 스타일 이스테이트Estate 등 이튼알렌만의디자인을 만나보자.
|
첫댓글 가구하나하나가 정말 멋스럽네요..전 중간에 있는 쇼파가 넘 탐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