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MF 측정기는 코로나19 예방 접종을 받은 간호사 근처에서 크게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인간 내부에 이 양의 EMF가 존재할 이유가 없습니다.
인간이 새로운 5G 기술의 신호 및 수신기가 되는 경우가 아니라면 말입니다. 이 EMF 오염은 손상을 입히므로 예방 접종을 받은 사람들과 너무 가까이 있으면 EMF의 영향을 받게 됩니다.
사람에 대한 노출 한계 이하의 무선 주파수 전자기장에 대한 노출에 의한 종양 촉진"은 매우 낮은 RF 노출을 사용하고 RF와 알려진 RF를 결합한 복제 연구입니다.
===== * RF를 찾아보았습니다
무선 주파수(RF) 방출이란 무엇입니까? 무선 주파수(RF) 방출은 전자기 에너지 중의 하나입니다. 전자기 에너지는 함께 공간을 움직이는 전기 에너지와 자기 에너지파로 구성되어 있으며 전하의 움직임은 이러한 전파를 생성합니다. 무선의 경우, 송신 무선 안테나에서의 전하의 움직임, 즉 교류는 안테나로부터 방출되고 수신 안테나가 포착할 수 있는 전자기 에너지를 생성하게 됩니다. ======
연구원들은 RF와 발암물질에 노출된 동물의 폐와 간에서 림프종이 증가하고 상당히 많은 수의 종양을 발견했습니다.
며칠전 언니와 같이 차을 타고 이동하는 중에, 잠깐 어지러웠어요... 그래서 백신 2차 맞았냐니까 그렇다네요.. 희안하게도 보통의 어지러움증과는 다른.. 강도. 이로써.. 주변의 맞은 사람으로부터 이상 증후를 처음 경험 했네요... 아마도 밀폐된 공간에 같이 있었으므로 더 확실하게 느낀 듯 해요.. 어쩌나요.. 내년 봄엔 솔잎차 많이 만들어야할 듯 싶어요~^^
첫댓글 감사합니다
며칠전 언니와 같이 차을 타고 이동하는 중에, 잠깐 어지러웠어요... 그래서 백신 2차 맞았냐니까 그렇다네요..
희안하게도 보통의 어지러움증과는 다른.. 강도. 이로써.. 주변의 맞은 사람으로부터 이상 증후를 처음 경험 했네요...
아마도 밀폐된 공간에 같이 있었으므로 더 확실하게 느낀 듯 해요..
어쩌나요.. 내년 봄엔 솔잎차 많이 만들어야할 듯 싶어요~^^
봄나리님 당장 솔잎차든 글루타치온 드셔야합니다
쉐딩현상과 더불어 피부 각질 같은 것이 호흡기에 달라 붙습니다
@살찐 박신양 언니와 같이 사는 것은 아니니..
일단 두고 보다가 대응해야겠지요~
주변에 우리 카페처럼 이런 관점에 있는 사람이 아무도 없답니다..
그러니 조심히 다루어야할 듯요...!
감사합니다.
백신 글자만 봐도 머리아픕니다^^
하루빨리 팬더믹종식 시키고! 백신해독 시작해야 합니다.
오늘 키미님 소식에 매우 기분이 좋습니다.
헐………쉐딩이ㅡ단순 느낌이
아닌게 맞는거같아요 밀폐되고 사람 많은 곳 가면 어지럽고 그래요
본문 내용대로 동물이든 사람이든 백신성분에 의해 일부는 림프종,백혈병등 혈액암에 걸린다는 게 슬픕니다..날카로운그래핀은 혈관찢어 깁작스런 출현도일으키고,심근염,혈전에 의한 심근경색,뇌경색등등.,.
전자기파 수치도 의미있지만 접종한 사람들 몸이 주파수수신기 되어버렸으니.,.
@똑순이 저 오늘 환승 지하철에서 식은땀나고 어지럽고 답답했는데 사람이 어마무지하게 몰려오더라고요. 다들 몸조심하셔요~~~고맙습니다 똑순이님^^
@로즈쿼츠 즐거운 저녁 되세요~^^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
일상이 위험에 둘러싸여 있군요
에휴~
감사합니다
산으로 들어가야 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