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 사진과 제품설명과 같은 것으로서, IBM과 같은 것입니다.
윈도우7 홈 프레미엄 정품이고 윈도우10 프로와 멀티부팅이 가능하도록 해 놓았습니다.
윈도우 10 Pro는 따로 정품인증(시디 키 구매등)을 받아야 합니다.
그러나 실사용에선 정품인증이 거의 필요치 않고,
업무용으로 사용코자 한다면 윈도우 7이 정품이므로 그것을 사용하여 문서작성등을 하면 됩니다.
하드 500G, 메모리 4G로 알고 있습니다.
제품상태는 거의 사용화지 않은 새것입니다.
가격은 15만원에 책정해 봅니다.
구매문의는 010 2653 7849로 연락바랍니다.
아래 - 참고자료
한국레노버(Lenovo, 박치만 사장)는 국내 개인 사업자와 중소, 중견 기업(SMB) 사용자를 위한 아이디어패드 B560 노트북을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아이디어패드 B560 노트북은 15.6인치 HD LED 디스플레이와 인텔 코어 i3-370M 프로세서, 최대 4GB DDR3 메모리, 500GB HDD 등을 탑재해 업무에 필요한 충분한 성능을 제공하면서도, 70만 원대의 저렴한 가격에 판매되는 것이 특징이다.
본 제품은 지문인식시스템을 활용하여 비밀번호를 기억할 필요없이 문서를 쉽게 암호화하거나 애플리케이션이나 웹페이지의 로그인을 도와주는 바이오엑세스(BioExcess), USB 포트 잠금장치, 하드 드라이브의 특정 부분을 사용자의 편의대로 숨기거나 공개할 수 있는 Yo-세이프(Yo-Safe) 기능 등 보안 솔루션을 제공한다. 아울러 원키 레스큐 시스템(OneKey Rescue System)은 간편하게 바이러스 감지 및 치료, 백업, 복구 등을 도와주어 사용자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해준다.
레노버 아이디어패드 B560 노트북은 GS홈쇼핑을 통해 단독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749,000원(기준가)이다. GS홈쇼핑에서는 백 팩, 마우스, 마우스패드 등을 사은품으로 제공하며, 다양한 할인 혜택을 통해 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아이디어패드 B560 노트북 판매는 GS홈쇼핑 TV 방송(11월 2일 오전 1시)을 통해서도 이루어질 예정이다.
글 / IT동아 김영우(pengo@it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