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에이핑크가 수차례 폭발물 위협을 받은 가운데, 단독 콘서트에 앞서 안전점검을 강화했다. 피해 없이 무사히 콘서트를 마치겠다는 각오다.
에이핑크는 12일, 13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SK핸드볼경기장에서 네 번째 단독 콘서트 ‘핑크 스페이스 2018’(PINK SPACE 2018)을 개최한다. 이번 콘서트는 에이핑크 여섯 멤버들이 모두 무대에 오르는 만큼 팬들의 큰 기대를 받고 있다.
다만 우려되는 부분은 에이핑크가 지난해 6월부터 시달리고 있는 폭발물 설치 위협이다. 에이핑크 멤버가 참석하기로 한 행사장은 음악방송, 팬사인회, 드라마 제작발표회 등 장소를 불문하고 폭발물 설치 협박을 받았다. 다행히 폭박물은 발견되지 않았지만 행사가 취소되거나 연기되는 등 소동이 일었다.
잇따른 위협에 소속사 또한 안전점검을 강화하고 긴장을 늦추지 않겠다는 태세다. 소속사 관계자는 11일 오후 스포티비스타에 “아직 폭발물 설치 관련 신고는 접수되지 않았다”며 “콘서트 전 송파경찰서와 내부 매뉴얼대로 점검을 하고 대비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경찰과 협력하는 것 외에도, 소속사는 만일의 사태를 대비해 관객 입장 전 소지품 확인을 논의 중이다. 소속사는 “이번 콘서트에서는 만일의 사태를 대비하여 입장 시 소지품 확인 절차를 진행할 수 있사오니, 최대한 물품보관소에 소지품을 보관하고 입장하시기 바란다”고 팬들에게 고지했다.
[이슈S] 에이핑크, 콘서트 전 폭발물 위협 대비 안전점검 강화[스포티비스타=유은영 기자] 걸그룹 에이핑크가 수차례 폭발물 위협을 받은 가운데, 단독 콘서트에 앞서 안전점검을 강화했다. 피해 없이 무사히 콘서트를 마치겠다는 각오다. 에이핑크는 12일, 1...m.star.spotvnews.co.kr
첫댓글 제발 이번만큼은 무사히 끝나게 해주세요..
안전하자.. 제발 별 일 없자..
울 공주들 ㅠㅠ 제발 아무 일 없게 해 주세요 🙏
아무일없길..
오늘은 제발 무사히 모두 행복하게 즐겁기만 하길 ㅠㅠ
진짜 그만좀해라 에핑도 팬도 다 두려움떤게 몇달째야..빨리 범인새끼잡았으면ㅡㅡ
무사히 잘 끝났으면 좋겠다..
제발 안전하게 오늘도 내일도 부탁 ㅜㅜㅜㅜ
헐 뭐야 아직도?? 예전에 음악방송에서 그 난리 있었던 건 아는데 아직까지...? 진짜 목숨걸고 스케쥴하네ㅠㅠ
개관종이다범인진짜
에핑한테 왜그래 진짜ㅠㅠㅠ
에휴 진짜 뭔 할짓없는 인간쓰레기 하나때문에 오만사람이 다 피해를 보네... 에핑 콘서트 무사히 마치기를..♥♥!!
대체 왜 안 잡히는거야..? 한 두 번도 아니고
그사람 국적이 여러개 여서 나라마다 다 법이 달라서 못잡는대
@You tube 조팔,, 에이핑크 스트레스 너무 받겠다,,
지금 가는중 핑수낭 안전하고 행복하게 놀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