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수원지역에서 활동하게 될 "(가칭) BaseballGenius-야구천재들" 팀의 창단준비위원입니다.
저희 팀은 내년부터 수원에서 열리고 있는 리그중 한곳에서 뛸 거구요, 경기를 위한 최소한의 인원은 모인 상태입니다.
원활한 경기 운영을 위해 선수를 모집하게 되었구요, 야구동호회 활동경력이 있으신 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현재 기준...저희팀은 프로야구선수출신부터 다양한 야구동호회 활동경험을 가진 분들로 모여 있습니다.
그리고, 프로야구시즌이 종료되면 현역 프로선수가 1일 코치로 와서 티칭도 하고 다과회도 예정되어 있습니다.
야구가 좋아서 처음시작하는 팀이 아닙니다...그렇기에 야구를 처음시작하시는 분들은 못모십니다. 죄송합니다.
저희는 이런분들을 원합니다.
1. 야구동아리(대학) / 야구동호회 2년이상 활동하신분
2. 선수출신 (초등학교6학년 또는 중학교까지 선수하신 분들 대환영)
3. 현재또는과거에 활동하신 동호회에서 경기 출전에 대한 불만이 있으신 분들
4. 야구도 즐기고 친목도 도모하는 가족적인 팀을 원하시는 분들
저희는 딱! 15명을 정원으로 팀을 운영할것이며, 당일 경기참석자 모두 고른 분배로 경기출전을 할것이며,
당일경기진행을 위해 안나오거나 늦게나오는 사람들에게 전화해서 애걸복걸하지 않을것이고
그럴바엔 차라리 깨끗이 몰수를 결정할것이고, (솔선수범하는 팀을 만들기 위함입니다^^)
이기기위해 잘하는 사람만이 뛰는 경기 지양합니다.
프로출신도 있지만 공평한 출전시간분배가 저희팀의 가장 첫번째 모토입니다.
이기기위한 경기를 할것이지만 승패에 연연하지 않을것이구요, 최선을 다하는 경기만을 원합니다.
많은 성원 부탁드립니다. 관심있으신 분들께서는 저에게 쪽지 남겨주세요. 제가 연락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추가사항 - 오해가 있으신것같아...저희는 실력보다 팀을 위;한 열정을 더 원하고 있구요...최선을 다하는...
그리고,,,리그는 일요리그를 뛸것입니다...많은 분들께서 연락주시고 계십니다. 대단히 감사합니다.
첫댓글 강팀으로 거듭나시길 바래요... 팀원들의 열정이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