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세코(037070)가 신제품 모기퇴치기 판매 급증에 따른 실적 기대감에 강세다.
파세코는 지난 6월 들어 7번 판매방송을 진행한 결과 준비한 모든 제품을 판매했다.
회사 관계자는 “인공지능 써큘레이터 판매 방송을 총 5회 실시해 연속 완판을 기록했다”며 “최근 출시한 모기 퇴치기 모스클린도 모두 팔았다”고
설명했다.
파세코는 홈쇼핑을 통해 인공지능 써큘레이터와 모스클린을 판매하고 있다. 써큘레이터는 공기 온도를 측정해 자동으로 풍량과
세기를 조절하는 순환기기다. 모스클린은 서울바이오시스가 개발한 친환경 바이오레즈 발광다이오드(LED) 기술을 적용한 모기퇴치기다.
파세코는 예상보다 많은 물량이 판매되면서 물량을 제때 공급하기 어려운 상황이다. 홈쇼핑 방송 편성 요청이 쏟아지는 가운데 파세코는
공급량을 늘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파세코(037070)/바닥에서 급격한 매수세 유입중.
상승의 이유를 알아 본다.
여름에 급등하는 이유.
바로 지카바이러스 퇴치... 모기퇴치 모스클린 효과가 있는것으로 보인다.
홈쇼핑 판매시작.
가습기 이후 여름의 필수 제품으로 자리매김하려고 하고 있다.
바로 이제품이다.
주식은 새로운 트랜드가 발생하면 환호하는 경우가 많은데 여름철 맞아 이게 급등할 가능성이 높다.
이제 여름의 시작이나 주가도 당분간 상ㄴ승할 가능성이 높다.
1만원 이상 상승을 기대해 볼 수 있다.
파세코는 원래 빌트인가전제품의 강자입니다. 최근 콘도. 빌라. 소형 아파트등에서 빌트인 가전을 적용하는 경우가 많은데 대부분 파세코의 제품을 적용하고 있습니다.
파세코는 거기에 제습기도 하고 있는데 여름철전 제습기도 기대를 가져볼 수 있습니다.
매년 실적에 큰 변화가 없는 안정적인 가치주입니다. 이런 종목들이 변동성 30%로 바뀌게 되면 오히려 안정적 종목으로 변신할 수 있을 것입니다.
파세코는 보통 계절적 특성으로 인해 3분기와 4분기에 실적이 집중되는데 빌트인가전이 확산될 경우 이런 계절사업에서 벗어날 수 있을 것입니다.
석유스토브,가스기구,식기건조기,식기세착기,공기청정기,케로셀히터 제조/
이제는 캠핑수헤주가 아닌 건축수혜주로 바뀌고 있다.
빌트인가전===식기세척기. 가스오븐, 가스쿡,김치냉장고,제습기,쌀통. 음식물수거기등등
캠핑인구는 지속증가중이나 작년이 최고의 수치를 기록.
*파세코 주가에 도는 찌라지 보기=>
파세코는 종목의 특성상 계절적인 성수기인 3분기에 대부분 수요가 집중되는 모습을 보였지만 빌트인가전사업 확대로 인해 매출이 고르게 확산되는 모습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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