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이제품 아십니까?
엄청나게 비싸지만 외국에서 임상실험결과 좋은결과로 판정났고 abc뉴스랑 여러뉴스에서도 인정했다면서 긍정적 결과를 가지고 온다고해서 큰마음먹고 샀습니다.
하지만 좋은결과는 아니더라도 현상유지는 해줘야만 하는데 이게 웬걸 머리카락이 정말 엄청 빠집니다.
쉐딩인줄 알고 병신처럼 계속 사용했습니다.어떤분이 쉐딩현상이라고 답글을 달아놓으신분이 있어서 저 또한 그렇게 믿었는데요...
이건 뭐 시간이 가도 싸이뮤스킨으로 샴푸하면 더 빠지고 한달사이에 탈모라는게 표시날 정도로 많이 빠졌습니다.
비싸다고 좋은 제품은 아닌것 같습니다.
이건 저한테만 일어난 현상일수도 있겠지만요ㅠㅠ빠진 털보면서 흥분해서 적었네요...
아주 좋은결과가 나타난다고 제품후기에 적어놓으신분들 많던데 난 왜 그런지...
아놔~~~~~~~~~~~~~
첫댓글 이런 말씀드려면 뭐하겟지만요. 믿음가지세요..어떤제품을 쓰시던지. 전 마이녹실 첨에쓰고 진짜 대머리되는줄 알았습니다. 다시원상복귀되더군. 물론 그렇다고 사용초기때보다 더 머리가 난건아니고 쉐딩으로 인해 소실된 머리가 다시 낫단겁니다. 정수리야 어짜피 휑했고 정수리앞쪽이 많이 빠졋더라구요. 그게 다시났습니다. 초기와비교해 특히 발모된건 모르겟지만 머리두께의 증가정도의 효과는 보고있습니다. 이제 막 5개월사용중이고요. 제가 만약 님처럼 초반에 엄청난 쉐딩에서 지레 겁먹고 멈췄다면..상상도하기 싫네요. 최소한 6개월은 보십시요. 6개월 계속써서 다빠져버리면 당신이 책임질거냐? 이렇게 물으신다면..
책임질수없습니다. 그땐 그 기업상대로 고소를 하시면 될듯하네요. 하지만 오랜 공부기간 깨달은 건 단 하나입니다. 믿음..싸이뮤스킨이나 미녹계열은 여성형탈모에 더 효과가 좋다고 하더군요.
그쵸. 탈모제품 사용하다보면 끝까지 사용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죠. 결정하기 까지는 오래 생각하되 일단 결정내렸으면 끝까지 밀고 나가야 할 거 같습니다. 특히 미녹시딜 계열의 약인 경우 더욱 그렇죠..
정말 가격의 압박심하던디..ㅇㅇ
더 안좋아질거 같고..또 다른분중에 좋아지겠지라는 생각으로 계속 사용했다가 안좋아지셨다는 글도 보고해서 그냥 안할려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