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제 3회 대사배 교민 축구 대회가 열렸다.
장소는 도르도이 스포츠 콤플렉스이다. 도르도이 그룹에서 한인들을 위해 무료로 잔디구장을 제공하였다.
실무자는 하루 3시간 이상 잔디 구장을 사용하면, 잔디가 망가져서 절대로 안된다고 했다만, 역시 도르도이 회장의
지시에는 따를 수 밖에 없었다.
키르기스스탄 한인 경제인 협회에서 주관하여 전체 운영을 협회에서 준비, 진행하였다.
올해 3년 째 이어온 대회이며, 키르기스스탄 교민 행사중 가장 큰 행사로 자리잡은 대회이다.
이번 대회에는 대사님, 키르기스 법무부 장관, 한인 경제인 협회 회장, 한인 회장, 고려인 협회 회장, 도르도이 그룹 회장
등 귀분들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고, CIS 한인회장 모임에 오신 각국 한인회장 분들도 참석하였다.
축구 선수들은 오전 9시부터 경기를 시작하여, 오후 5시30분까지 전반 15분, 후반 20분 경기를 치루었다.
총 5개팀이 출전하여, 리그전으로 팀당 4개임을 경기를 치뤘다.
영예의 우승은 알마티에서 출장경기를 온 FC 알마티 팀이 우승을 하였다.
우승 FC 알마티(카자흐스탄 중소기업 축구 모임)
준우승 에벤에셀(키르기스스탄 한인 축구 클럽)
참가상 한인 경제인 축구회
컨설 테이션(기독교 연합회)
호벤 에세(키르기스스탄 한인 축구 클럽)
행사 중간에 아이들을 위해 사생대회가 열렸으며, 주제는 "독도"라는 제목이었다.
1등상으로 켈러시 2 핸드폰을 증정 하였으며, 그 외 전체 아이들에게 참가상을 주었다.
점심시간에는 협회에서 준비한 도시락이 지급되어서 모든 교민이 즐거운 점심을 하였다.
대회 중간, 중간에 경품 추첨을 하여, 김, 라면, 영양제, 휴지등 많은 상품들이 주어졌으며,
노래 자랑에서 우승한 교민들에게는 한국쌀 한포대, 캘럭시2 핸드폰등이 부상으로 주어졌다.
모든 경기를 마친 후 오늘의 하일라이트인 비행기 왕복표 추첨을 하였다.
총 3장을 하여서, 3명의 교민들이 행운을 얻게 되었다.
그 밖에, 냉장고, 세탁기, TV, 전자렌지, 비행기 화물 10키로 상품권등이 추첨으로 증정되었다.
한인 경제인 협회장님은 모든 상품들과 진행비를 지원해준 경제인 협회 회원들과 교민분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했다.
오늘 행사에는 300 여명의 교민분들이 참석하여, 뜻 깊은 한가위 명절 행사를 보냈다.
끝으로 머나먼 이국에서 교민들을 위하여, 뜻 있는 행사를 만들어준 대사관 측과, 한인 경제인 협회, 후원사, 참석해주신
교민 분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합니다.
동영상 클릭----> http://www.youtube.com/watch?feature=player_detailpage&v=fad8z2EP7XI
대사님 부부와 후원해주신 업체등을 위한 자리 입니다.
축구 응원을 하는 교민들
축구장 전경
FT 알마티와, 컨설테이션의 경기
어린이 사생대회 우승작
출전 작들
우승 트로피
좌측 부터 득점상, MVP, 우승, 준우승 트로피
오늘의 위너들 FC 알마티 팀 기념 사진, 중간에 한인 경제인 협회장, 우측끝 부회장
첫댓글 고생들 하셨습니다. 먼 타국에서 서로가 의지하는 모습이 좋습니다
어제 점심 맛있게 먹고 재밌는 하루였어요. 준비하시느라 모두들 고생하셨어요~
모두들 즐거워 보이는 얼굴이에요. 풍성한 가을에 풍성한 상품 준비하신 분들 수고하셨어요. 어떤 이익도 없는 이런 행사에 봉사하시는 분들 정말 자랑스러워요.
너무 좋은 행사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