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인은 23년 4월에 농장에 윌로펌프 컨트롤을 설치했습니다
농장에 심정용 지하수가 전소유자가 설치되어있었고
작년초 까지 사용하었고 이상없이 농업용수와 식수로도 수동으로 스위치 를 켜고 크며 사용 했습니다
작년 농막을 설치하며 설비업자가 현 지하수는 압이
강하여 농막안 온수통이 터질수 있으니 윌로펌프 설치하라하여 4월 23일 완료와 함께 세금계산서를 발행한 펌프대금과 농막설비 전기대금을 지급했습니다
헌데 3-4개월 사용하고 수해로 단전되어 못사용하다
지난 토요일 전봇대 전선 정리하여 전기 개통후 이상없이 잘사용하였고 일요일 전원을 넣으니 물이 안나와 열어보니
고장이 나서 다음날 서비스의로하여 화요일 수리해서 고쳤으나 그 다음이 문제였읍니다
당시 설비업자가 구입한 기계가 18년 생산품이라 안된다 근거를 찾으라합니다 실제로는 23년 4월에
업자가 사와서 설치한것인데
이에 정확한 근거를 제출치 못하면 컨트롤 박스값 45만원과 출장비5만해서 50만원을 배상하라 합니다 또 기사님이 농장구입시기를 물어보길래 6년 되었다하니 그때 설치한거네요 단정지니 허나 농막이 없을때에는 압이강할수록 정상으로 물을 올려야 해서 컨트롤 사용이 필요치 않았다
또한 업자가 사서올때에도 새박스였고 했으나 해넘긴 카드내역을 찾는데 아직도 찾고있네요
고객쎈터에 연락하면 기사와 통화하라 기사와 통화하면 오늘 몇시까지 시간주겠다 수없이 압박합니다
가전제품 을 사면 구입일자가 내이름으로 나오지만 이제품은 기술자가 필요한 제품입니다
또한 서비스할때 보니 휴즈가 있는데 제품이 왜 타야하는지도 또 서비스기간은 제품사용시점부터 발생되는데 모든 근거를 찾으라하니 답답합니다
지금도 윌로기사의 압박전화가 언제올지 부담되고
기사에게 보내준 농막허가서 기존설비 잔재물사진
물품대금 지급시 카드내역 세무사가 보내준사진
다 인정못하니 완벽한 서류를 요구하는 기사님
기사님이 거부하신다고 말하는 그윗선
본사 책임자와 절대로 접근하지못하는 거리감
우리나라재계 몇위인지 몰라도 힘드네요
대기업도 이렇치 않은데 엄청쎄네요
지금까지 올린글은 하나도 절대 가감치 않았으며 압박당하고 그대로 수긍하기 힘들어 저도 이대로 참을수 없어 강하게 대응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