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친구가 좋아하는..2명이 가서 6천원에 막걸리 한잔 먹고 나올수있는 아주 싼 막걸리 부침개 집!!!
3000원이면 좋아하는 찌짐(부침개)을 골라 먹을수 있다. 또 그외 안주도 엄청싸다..주머니 가벼울때 부담없이 먹고나올수있는 아주 저렴하고 맛있는...
가게 이름이 좀 길다..ㅋㅋ 속에천불 청송얼음막걸리 매운고추 정구지찌짐!!!
보통때는 정구지 찌짐(부추부침개)을 먹는데 오늘은 김치전을 시켜봤다.
내부는 편하고 푸근한 분위기다.가게 내부에 조개탄 난로를 때우고 있다..이거 정말 오랜만이다..
상단의 조명
메뉴판-부침개는 다 3000원이고 그외 안주도 아주 싸다못해 행복하게 저렴하다..^^;;
청송얼음 막걸리와 김치전을 주문했다.
뭐시킬지 다 정해놓고 또 메뉴판을 보는 나의 친구..ㅎㅎㅎㅎ
내부벽면에 온통 70~80년대 레코드판과 신문지로 도배되어 있다.
주전자에 막걸리가 나오는데..거의 슬러시 수준이라..속이 얼어버린다.카...~~ 여름에 먹으면 정말 멋지다!! 특히 저 깍두기가 일품이다.깍두기만 있으면 안주도 다 필요없다.솔직히 ..새콤하고 알싸한 나의 사랑 깍두기!!!
오늘의 3000원짜리 안주 김치전-김치만으로 부쳐서 나올줄 알았는데..이게 왠떡! 오징어와 홍합 새우도 눈에 띈다..오늘의 초이스 성공!!!!!!!!! (^ㅡ^)
동성로에서 내려오면 국채보상공원(중앙도서관)가기전에 삼덕파출소 횡단보도 전에 있다.
첫댓글 전은 동래에서 먹는 오리지날 동래파전이 더 맛있을걸요???
부추전도 맛있고 파전도 맛있죠....그림은 안나오네요. 잘봤습니다..^^
네이버에서 퍼오는데 그림 호환이 안되는가요? 어찌 배꼽을 그리 많이 보신다는것인지.. 에구.. 컴실력이 부실해서리..어째야 하는지를 모르겠군요.. ㅡ.ㅡ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