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걸음
한걸음
가요
그대도 내게로 와요
그대 작은 미소는 나에게 전부가 돼요
사랑이겠죠
이런 내 마음은 사랑이겠죠
부족하지만 눈을 감아도 귀를 막아도
그대, 느껴지는 내안에 사랑
닿을 수 없어도 돼요
만질 수 없어도 돼요
지금처럼 그대로 그자리 그대로 남아
사랑이겠죠
이런 내 마음은 사랑이겠죠
부족하지만 눈을 감아도 귀를 막아도
그대, 느껴지는 내 안에 사랑
이렇게 그대만을 그리는데
이렇게 아무것도 못하는데
그대의 흔적조차 그리운데
그대의 마음마저 머문다며
눈길마저 비춘다면
내전부를 다주어도 모자라요
사랑이겠죠
이런 내 마음은 사랑이겠죠
부족하지만 눈을 감아도 귀를 막아도
그대, 느껴지는 내 안에 사랑
청담동 엘리스
방송일 : 2012, 12, 01∼2013, 01,27
감독 : 조수원 출연 : 문근영, 박시후, 소이현, 김지석
1회
한세경은 지엔의류에 최종 합격하고, 기쁜 마음으로 첫 출근을 하지만 꼴찌로 채용되었다는 말에 충격을 받는다. 한편, 회사 차로 운전을 하고 가다가 사고가 나고 차승조와 처음 만나게 된다.
2회
세경은 자기가 모셔야 하는 사모님이 별 볼 일 없던 고등학교 동창 서윤주라는 사실을 알고 치욕스러워 하지만, 공적으로 대하며 일하기로 결심한다. 한편 세경은 가난한 현실 때문에 남자친구와 헤어지고 힘들어한다.
3회
세경은 윤주에게 지엔의류 사모님 자리까지 어떻게 올라갔는지 비결을 알려달라고 한다. 한편, 인찬은 불법유통으로 회사에서 결국 고소를 당하고 세경은 인찬과 확실하게 정리하기로 마음먹는다.
4회
윤주는 세경에게 시크릿 다이어리를 넘겨주고 청담동에서 가장 핫한 디자이너이자 마담뚜인 타미홍에 대한 정보를 알려준다. 한편, 승조는 세경에게 용기 내어 연락을 하고 답이 오기를 애타게 기다린다.
5회
새로운 토끼를 찾으라는 윤주의 말에 세경은 허탈한 한숨을 토해내고 타미홍은 청담동에 들어오고 싶어하는 세경의 마음을 눈치챈다. 한참을 헤매다 세경을 발견한 승조는 무작정 세경을 데리고 어디론가 향한다.
6회
세경의 친구 아정은 세경의 방에서 시크릿 다이어리를 발견하고 너답게 살라며 세경을 다그친다. 승조는 회장님 비서 행세를 하면서 세경의 요구사항을 들어준다.
7회
세경은 윤주의 말을 되새기며 시크릿 다이어리를 다시 읽고 마음을 잡는다. 세경은 승조를 사무적으로 대하기 시작하지만 승조는 긴장과 설렘으로 세경이의 달라진 태도를 느끼지 못한다.
8회
승조가 바로 아르테미스 회장님이라는 사실을 알게 된 세경은 충격을 받는다. 한편, 승조는 문비서에게 세경이 자신을 좋아한다는 소리를 듣고 좋아서 어쩔 줄 몰라한다.
1. 김비서는 장떼일 샤 회장이다.
2. 장떼일 샤 회장은 캔디 한세경을 좋아한다.
3. 하지만 나는 더 이상 캔디가 아니다.
4. 회장님은 내가 변했다는 걸 모른다.
5. 결국 회장님은 변하기 이전의 나를 좋아한다.
6. 난 변하기 이전의 나를 연기해야 한다.
7. 나는 김비서를 좋아한다.
8. 하지만 내가 공략해야 하는 건 김비서가 아니라 장떼일 샤 회장님이다.
9. 이건 행운이니까, 롯또니까 그러니까 난 변하기 이전의 한세경을 연기해야 한다.
9회
승조는 자신이 아르테미스 회장이라고 세경에게 고백을 하고 혼란스러워 하는 세경의 마음을 잡기 위해 술을 사들고 세경의 집을 찾아간다. 한편, 타미홍은 세경을 찾아가 승조의 혼사를 진행하는데 방해된다며 떠나라고 한다.
10회
세경과 승조는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고 본격적인 연애를 시작하고 세경은 모든 사실을 승조에게 고백하기로 마음먹는다. 한편, 윤주는 그런 세경을 필사적으로 말린다.
11회
승조의 갑작스러운 결혼 발표에 차일남은 이 모든게 진짜 사랑이 아니라 나에게 복수를 하기 위한 쇼라며 화를 내고 세경은 불안한 채 어찌할 바를 모른다. 한편, 인화는 타미홍에게 승조와 혼사는 없던 일로 하겠다고 한다.
12회
세경의 여권을 직접 찾아온 승조는 함께 여행다닐 생각에 설렌다. 한편, 세경은 승조에게 자신의 부모님과 함께 식사하기를 제안하고 일남을 그 자리에 초대한다.
13회
승조는 타미홍을 보자 기분 나쁜 듯 왜 여기있냐고 묻고 세경은 긴장한 채 타미홍과 눈빛을 주고 받는다. 일남은 세경이의 아버지를 만나 세경이 마음에 든다며 혼사를 허락해달라고 부탁한다.
14회
승조는 아무일 없었던 듯 평소와 다르지 않게 세경을 대하며 예정대로 결혼 준비를 한다.보여줄 것이 있다며 세경을 성당으로 데려간 승조, 세경이 진실을 고백하려고 하자 무섭게 변한다.
15회
승조는 세경의 진실을 알기 위해 다양한 방식으로 추리하지만, 혼란스럽기만 하다. 한편, 세경은 엘리스의 결말을 알 것 같다며 의미심장한 말을 꺼낸다.
16회
지엔의류 사모님 자리를 박차고 나온 서윤주가 오랜만에 우연히 타미홍과 재회한다. 세경은 새로운 회사 면접장에서 실무 경험 부족에 대해 물어오는 면접관에게 아르테미스 코리아 회장의 개인 스타일리스트 경력이 담긴 포트폴리오를 전달한다.
청담동 엘리스 #1~#14. 15. 16회(비공개 동영상)는 제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