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관광이라 하면 여행사를 통해서 패캐지로 혹은 단체로 싼 가격에 누구나 똑같은 여행 코스를 잡아서 아침 일찍 일어나서 저녁 늦게 호텔에 투숙하고 하루에도 쑈핑점은 반드시 두개 들려야 하고 단체로 똑같이 움직여야 하고 단체 일행의 영향을 받거나 영향을 줌에 틀림없습니다.
이제부터 단체관광이라면 질색하고 제대로 중국 관광을 해보려는 분들께 색다르고 맛다른 중국(상해/소주/항주/황산일대)의 자유관광지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상해, 소주, 항주, 황산 일대는 관광자원이 풍부한 고장임에 불구하고 여행사를 통해 단체로 오시면 매번 변함이 없이 고정된 코스만 구경하게 됩니다.
상해, 소주, 항주, 황산 일대는 각자 특색있고 아주 잘 보존되여 내려온 그림처럼 아름답고 황홀한 고대 수상 촌락들이 여러개 분포되여 있는데 한국분들이 거의 가보지 못한거는 사실입니다.
중국의 유명한 영화 -- '와호장룡' 이라면 한국분들이 거의 다 보았으리라 알고 잇습니다.
'와호장룡' 촬영지는 황산 밑에 있는 조그마한 촌락인데 500 여년의 역사를 갖고 있는 그림처럼 아름다운 촌락입니다. 그림 그리기 좋아하는 분들과 촬영애호가들이 가보시면 너무 이상적이고 환상적인 곳이라 할수 잇습니다.
제가 소개하고자 하는 자유관광은 단체관광보다는 훨씬 개성있는 관광이 될수 있고 배낭여행보다는 숙박, 차량등 여러 면에서 신경을 쓸 필요없이 전문 가이드의 설명을 들으시면서 제대로 된 알찬 관광을 하실수 있음에 틀림없습니다.
상하이, 소주, 항주, 황산 일대를 개인적으로 관광하실 분들 오시기 10일전에 저희들과 연락하시면
1) 여행사 코스와 완전히 틀린 개성있는 관광 코스 짜 드리고
첫댓글 가이드 비용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