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질병청넘들이..수년간...5천만궁민의 자유로운 저작물들을...권한남용죄를 자행해대면서..
삭제시켜왔다.
5천만궁민의 주권을 강탈한 다음, 궁민의 주권과 기본권을 박탈시키고...무차별적으로..정체불명 생체실험 모르모트 주사와 약을 5천만궁민의 혈관과 몸 속에 주입시키기위해서... 5천만궁민의 신체와 생명에 대한 양도불가능한 천부인권을 박탈시킨 것도 모자라, 그 생체실험 주사의 위험성에 대한 어떠한 정보도 제공하지 않고..5천만궁민에게 ..생체실험을 독려하고 강요하고 강제해온 질병청 악마넘들! 이넘들은 마띵히..검경군을 총동원해서 체포.구속해서 사형구형..사형선고를 때려야할 마땅한 악마들인 것이다. 아직도..이런 악마넘들이..5천만궁민의 녹을 처먹고 있다는 것이 너무나 분개스럽다. 저 질병청넘들이 마땅히 행해야할 일을 하지 않기에..5천만궁민들이..자신들의 삶을 희생하여...이 정체불명 생체실험의 위험성을 조사한 내용이나, 성찰한 내용들이나...또는..분개하여 단 댓글 등을 비롯해 수많은 해외 연구자들의 논문 등을 ..자신들의 블로그나..카페 등에 정리해 올려놓고 있다.
그런데..보라! 저..질병청 악마넘들은...5천만궁민의 댓글마저도..무차별적으로 삭제를 시도해왔고..자기들의 엉터리 사기조작 등만을..5천만궁민에게 계속해서 강제적으로 주입시켜왔다. 이것이 과연 민주주의 국가인가! 저 질병청 악마넘들은..5천만궁민의 생명과 신체에 대한 천부적 기본권만 박탈시켜온 것이 아니라, 표현의 자유..양심의 자유...사사의 자유..언론출판의 자유 등을 비롯해..모든 5천만궁민의 헌법적 기본권을 박탈시켜온 것이다. 질병청 자체가 범죄의 온상이 것이다. 이 질병청은 국가인 5천만궁민의 원하는 일을 행해온 것이 아니라, 국가인 5천만궁민의 생명과 신체를 통제하여...궁민을 가축으로 길들이는 일을 행해온 것이다. 언제부터인지..곰곰해 생각해봤다. 그것은..저넘들이...갑자기..어느순간...사스..메르스 등을 부르짖으면서..5천만궁민에게 공포를 조장했을때부터인 것 같군. 질병청을 폐쇄시키고...감염병예방법도 없애야 하는 것이다. 5천만궁민의 생명과 신체는 스스로 보존하는 것이 가장 바람직한것이다. 그리고, 그것은..의사와 환자간의 개인 프라이버시 영역과 기본권의 영역에서 이뤄져야 하는 것이다. 행정청에 불과한 질병청 악마넘들이..5천만궁민의 생명과 신체를 헌법을 말살해대면서 통제하는 것도 천인공노할 만행이지만, 이 질병청 악마넘들이..전국의 모든 의사들을 통제하여.."이 약을 궁민들에게 주입해라. 이 생체실험 주사만 궁민들에게 주입해라"하면서 강제하는 것은 더욱더 천인공노할 범죄인것이다. 5천만 궁민들아 !아니 그러한가! ..
유튜브 등을 비롯해 온갖 곳에서 그런 만행을 자행하다가...이제는..5천만궁민의 개인 블로그나..카페 글마저..
삭제를 권한을 남용해서 자행해왔다. 이것은 질병청넘들의 범죄에 대한 증거로써 남기고자한다. 어떤 글들을..
계속해서..삭제시켜왔는지..5천만궁민들은..보고..질병청 넘들에 대해서. 검찰과 경찰은 직권으로.검경 수사를 진행시키기 바랄뿐이다. 그리하여..5천만궁민이..받은..피해를 배상받을 수 있기를 해주기를 바란다. 그것이 최소한의 국가인 5천만궁민이
유지될 수 있게 하는 기본적인 정의인것이다.
------------------------------
질병청 악마의 권한남용으로 인해서 자신의 저작물(블로글..카페글..유튜브 컨텐츠 등) 등이 정당한 절차에 의하지 않고 무차별적으로 삭제당하고 피해를 당한 경험이 있습니까? 있다면, 이 질병청 악마넘들에 대한 형사고소에 의한 처벌 및 민사손배..국가배상을 반드시 행해야 한다고 생각합니까? 그리고 5천만궁민의 생명과 신체에 대한 자기 결정권을 말살해대는 극악 범죄의 온상이 질병청을 완전히 국가인 5천만궁민의 국가권력으로써 폐쇄해야 한다고 생각합니까?
1 ) 예
2) 아니오
2022년 2월 17일 댓글모음
옵션 열기
그런데..이 넘들은..제대로 임상실험도 거치지 않아서 제대로 된 정보도 없는 정체불명상태의 노바백스를 무차별적으로 5천만궁민에게 주입하려고 발광을 떠는군. 이것은..5천만궁민을 생체실험 마루타로 전락시키는 만행이 아닌가!
이봐! 노바백스는 에이즈 바이러스 일부 분자들을 지닌 스파이크 단백질을 다량으로 인체에 주입하는 것인지, 아닌지부터 고지해야 하는 것이 아닌가? 그것부터 명시해야지. 스파이크 단백질이 HIV 즉 에이즈 바이러스의 일부 분자들을 포함하고 있는지 여부부터 명백하게 명시해라. 수년전부터, 스파이크 단백질은 에이즈 바이러스의 일부 유전물질로 구성된 분자를 포함하고 있다라고 알려져왔지만, 그것을 확실하게 조사해서 명시해야 하지 않겠나!
2020년부터, 에이즈 바이러스 최초 발견으로 노벨상을 수상한 몽타니에를 비롯해 여러 학자들이, 코로나19 (the SARS-CoV-2)는 실험실에서 설계되고, HIV, 즉, 에이즈 바이러스의 몇몇 유전자들을 포함하고 있을 것이다라고 말했었다. 당연히, 화이자 등을 비롯해 세계를 장악하고 있는 자들은 이것들을 음모론이다라고 덮어버렸지만, 음모를 꾸민것은 사실상, 유전자 조작 이물질(백신)을 80억 인류와 5천만궁민에게 강제로 생체실험하려는 그들임을 지금은 누구라도 인식하고 있다.
따라서, 몽타니에가 말했던 중대한 사실에 대한 국가적인 차원의 연구 조사가 필요한것이다. (According to some people – including the extraordinarily talented professor Luc Montagnier, recipient of the Nobel prize in medicine in 2008 for his discovery of the human immunodeficiency viruses (HIV) – the SARS-CoV-2 would have been engineered and contains some genes of HIV-1.)
이와같은 정보가 사실인지 아닌지 우선은 정부관계자들과 약사 및 의사 및 연구자들 등은 먼저 확인해야 하지 않겠나! 수십년 임상실험을 다 거치고 모든 안전 검사를 다 통과한 백신이나 의약품조차도, 반드시..그 수십년동안 조사한 부작용을 명시토록 되어 있다. 그런데, 임상실험도 거치지 아니해서 제대로 된 정보도 없는 정체불명상태의 노바백스를 그냥..5천만궁민에게 주입하려고 한다면, 그것 자체가 "5천만궁민이 정체불명의 노바백스를 처맞고 죽던지..신체가 훼손되든지 상관없이 처맞아라"라고 하는 미필적 살인의 고의를 지닌 살인범죄인것이다.
아무튼, 지금, 전세계적으로 인터넷에서 확산되고 있는 정보부터 확인해서 5천만궁민에게 반드시 고지해라. 확인해야 할 정보는 ".코로나19 바이러스라는 것이 사실은 컴퓨터로 시물레이션한 가상 바이러스이고, 실제로는 그냥 에이즈 유전물질을 포함한 스파이크 단백질 자체가 코로나19의 실체가 아닌가! 인지 반드시 조사해 답해라. 대한민국의 수많은 연구기관에 연구 및 조사 의뢰부터 해서 사실관계부터 확인해라.
2022.02.17. 15:16
노바백스 접종 21일부터 사전예약 시작…접종은 내달 7일부터 연합뉴스
옵션 열기
아무튼 지금 아무런 정보도 없이..그냥 5천만궁민에게 임상실험도 제대로 통과하지 아니한, 정체불명의 노바백스를 이런 저런 강제수단을 동원해서 처맞히려고 하는 짓은 미필적 살인의 고의를 지닌 살인범죄일뿐이며, 5천만궁민에 대한 생체실험에 불과한것이다. 5천만궁민들이 이 노바백스에 대하여...판단할 수 있는 정보부터 수집 및 조사해라. 그런 기본적인 의무도 정치 생양아치들이 수행하지 않으려면, 아예, 정체불명의 노바백스 따위를 처맞으라고 권하지도 마라.
코로나19에 대한 두려움때문에, 처맞고자 하는 궁민들일지라도, 정상적인 임상실험도 거치지 않고...심지어, 아무런 정확한 정보도 제대로 제공되지 아니한 정체불명의 그것을 처맞을지 말지는 5천만궁민이 각자각자 알아서 정보를 수집하고 분석하고 판단해서 할일이다. 유튜브 등을 비롯해서 정보전달매체를 장악해서, 5천만궁민과 80억 인류가 정확한 정보를 교류하지 못하게 방해하는 짓 자체가 거대한 범죄인 것이다. 이러한 거대한 범죄들이 자행되고 있는 흉흉한 상황에서...5천만궁민과 80억 인류는 더욱 더 판단에 신중을 기해야할 수 밖에 없는 것이다.
아무튼, 지금처럼, 아무런 정보도 없는 상황이라서, 5천만궁민들은 각자각자 인터넷에 떠돌고 있는 정보를 검색해서 판단을 해야 할 구차한 형편인것이다. 왜 정부가 궁민세금은 다 쥐고 있으면서..기본적인 조사 자체를 안 하는가! 너거들은 그냥 단순하게 연구자들과 과학자들에게 돈을 주고 조사 의뢰만 하면되는것이다. 뭐가 어려운가! 어려운 일은 다 밤 잠을 안자고, 연구조사를 해야하는 연구자들과 과학자들이 다 떠 맡게 될텐테! 정치생양아치! 너거들은 그러한 쉬운 일도 할 생각이 없는가! 그냥..
정체불명 유전자조작 이물질 백신을 5천만궁민에게 강제로 처맞히고...정체불명 노바백스를 강제로 처맞히는 것에만 관심이 있는가! 이것들이 안전한가, 그렇지 아니한가에는 전혀 관심이 없는가!
아무튼,
이 아자씨가 생각하기엔..코로나19 공포 조장 2년이 넘는동안..지금까지 코로나19는 분리된적이 없다는 정보가 사실이라면, .코로나19는 전세계적으로 확산되고 있는 정보대로.
그냥.실험실에서 에이즈 유전물질이 포함된 스파이크 단백질 등의 27개의 염기서열을 가지고.그냥.코로나 감기바이러스와 비슷하게 만들려고.29973개의 염기서열을 그냥 컴퓨터 시물레이션을 통해서 가상으로 추가해서 30000개의 염기서열을 가상으로 만들어냈을지도 모르는 것이다.
코로나19라는 바이러스는 없고..오로지..인체의 면역력을 약화 및 결핍시킬 수 있는 에이즈와 비슷한 상태를 80억 인류에게 확산시킬 수 있는 에이즈 분자의 일부를 지닌 스파이크 단백질만 있을뿐 일수도 있는거다.
반드시 정부차원에서 국가주도로 조사해서 사실관계를 명백하게 할 필요가 있는 것이다.
왜냐하면, 에이즈 바이러스를 최초로 발견해 노벨상을 수상했던 몽타니에가 "코로나19와 에이즈 연관성을 언급한 적이 있다"
2022.02.17. 15:28
노바백스 접종 21일부터 사전예약 시작…접종은 내달 7일부터 연합뉴스
옵션 열기
5천만궁민들아! 지금 전세계로..확산되는 정보 중에서 .코로나19는 단 한번도 지금까지 분리된적이 없다고 한다.
즉, 이점을 기괴하게 생각해서, 수많은 연구자들과 과학자들이 전 세계 90개 이상의 기관에, 코로나19에 걸린 사람들에게서 채취한 바이러스의 분리기록을 제공해주기를 요청했다. 그리고, 전세계 모든 기관에서, 코로나19의 바이러스를 분리하지 못했다고 한다. CDC에서도 코로나19를 분리하지 못했다고 한다.
즉, 코로나19는 아예 존재자체가 2년넘게 확인되지도 증명되지도 않았다고 한다.
그냥..정체불명 유전자조작 이물질 백신이라는 것을 인체에 주입해서...5천만궁민과 80억 인류가.. 정체불명의 스파이크 단백질만 자기 세포들을 혹사해서 찍어내고 있다면, 이 얼마나 끔직한 일인가! 바이러스 연구로 노벨상을 수상했던 바이러스 최고의 권위자인 몽타니에 조차도 이 정체불명 유전자조작 이물질.(스파이크 단백질 유전물질인 mRNA)이 인체의 어디까지 뻗어가서 무슨 짓을 행할지 전혀 알수가 없다고 했다.
아무튼, 수년전에 연구 논문 등에서 이 스파이크 단백질에는 에이즈 바이러스의 일부 분자들이 포함되어 있다고 한다. 즉, 이것이 사실이라면, 이런 상황에서..과학공학적으로 반드시 규명해야하는 것은, 정체불명 유전자조작 이물질백신이..그냥..인체를 에이즈분자를 포함한 스파이크 단백질 제조기로 전락시켰는지 확인해야한다. 노바백스도 에이즈분자 포함한 스파이크 단백질을 주입하는 것인지 확인해야 하는 것이다. 이와같은 기본적인 사실부터 5천만궁민과 80억 인류에게 명백하게 알려야하는 것이다. 이것은 반드시 행해야 할 고지의 의무인것이다.
2022.02.17. 15:34
노바백스 접종 21일부터 사전예약 시작…접종은 내달 7일부터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