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산악회의 송년 모임이 몇년째 노스페이스 송년행사와 함께 열리고 있다.
산악회가 특별히 어느 브랜드를 두둔하는 것은 아니지만, 이번 송년회는 다른 의미의 모임이었다.
승형언니의 딸이자 지금 산악회의 젊은 피 자인양이 2010년 IFSC 월드랭킹 1위를 차지한 기념으로 크라이밍팀 소속사에서 축하의 밤을 개최하는데 여성산악회가 초대되어 함께 하였다. 송년회를 겸해서 그런지 평소 산행이나 정기 모임때보다 많은 인원이 참석을 했다.
행사 시작전 골드윈코리아 성회장님과 자인양, 그리고 외국분은 ?
평소에 츄리닝과 민소매 티셔츠를 입은 모습을 주로 보여주던 아가씨가 성장을 하니 멋스럽고 성숙미가 물씬 풍깁니다.
공식행사 전, 자인이의 코치이자 큰오빠인 자하씨가 상영할 슬라이드를 점검하고 있다.
헤드테이블에 앉으신 어르신들..
성회장님의 사모님이자 우리 산악회 이선진 고문님께서 외국인 참석자들과 환담을 나누고 계시다.
너무 후덕한 인상으로 우리 모임의 든든한 지원군이시다.
딱 영부인 스타일이신데.. 라는 엉뚱한 상상을 해 본다.
성회장님과 정전무님께서는 일일이 참석하신 분들을 위해 테이블을 다니시며 인사를 나누셨다.
사회자의 시작을 알리는 멘트와 함께, 회장님의 초대인사말씀이 계셨다.
회장님의 인사 말씀은 정말 짧다는 것을 깜빡하고 뒤에서 사진찍다가 정면사진을 놓쳤다.
아시아산악연맹, 대한산악연맹의 이인정 회장님의 축사 순서.
특히 자인양의 선전을 많이 많이 축하해주시고 격려해주셨다.
다음은 한국여성산악회 배경미 회장의 초대에 대한 감사의 인사말씀.
다음은 2010년 IFSC 월드랭킹 1위 영광을 안은 자인양이 출전한 대회의 경기장면과 각 대회에 얽힌 에피소드를 슬라이드를 통해 관람.
어떤 대회에서는 기대 이상으로 선전을, 자신의 작은 키 때문에 불리했던 대회, 정말 운이 없던 대회 등
자신이 올 한해 동안 출전했던 대회들에 대한 에피소드를 들었다.
대회 출전에 앞서 자일을 잡고 저렇게 기도하는 모습, 정말 가슴이 짠~~~ 해지더라고요.
세계 1등 딸을 둔 어머니는 어떤 마음일까요?
이미 지난 대회, 세계 1등이 된 후에 보는 영상물로도 언니는 마음 졸이고 계신 듯 했습니다.
여성산악회에서 자인양에게 축하의 꽃다발을 전해드렸습니다.
꽃보다 미소가 더 아름답네요.
다음은 올 한해동안 활동한 한국여성산악회의 활동 내용을 동영상으로 보았습니다.
올해의 자랑할 만한 이벤트는 박진아 회원의 건의로 만들어진 "산책"모임이었습니다.
매월 1,2권씩 산에 관련된 서적을 읽고, 토론을 하는 모임인데, 특별히 김영도 선생님께서도 관심을 가지고 응원을 해주고 계십니다.
매월 정기산행과 수요산행, 회원들이 개인적으로 해외 등반이나 트레킹을 다녀온 기록 등, 아주 많은 일들이 있었습니다.
매번 회장님과 노스의 지원에 여성산악회는 어떻게 감사함을 표시할까 하다가,
뜻깊은 선물을 만들어 성회장님 내외분께 전달했습니다.
한국여성산악회의 활동 내용을 담은 앨범인데요, 회장님 서재에 4번째 앨범이 자리하게 된다 합니다.
세상에서 단 하나밖에 없는 앨범입니다.
다음은 대한산악연맹의 이인정 회장께서 준비한 선물을 전달합니다.
회장님께서는 이렇게 산하 단체들을 물심양면으로 지원을 하여 산악활동을 격려하고 하시는 성회장님 내외분께 항상 감사하다고 말씀하십니다. 키르키스탄의 유명한 판화작가의 작품으로 높고 험한 산을 오르는 산악인들의 모습이 담긴 그림입니다.
그리고 아주 특별한 손님이 오셔서 성회장님께 인사를 하십니다.
광저우 아시안게임 금메달리스트 장미란 선수가 함께 참석하여 성회장님께 시계를 선물하셨습니다.
오늘 이 행사에서 자인양 다음으로 인기가 높았던 분입니다.
긴 공식 행사가 끝나고 식사 시간에 앞서, 월간 "사람과 산" 의 홍석하 대표님께서 멋진 건배사를 해 주셨습니다.
올해 자인양이 대회에서 수상한 각종 트로피와 메달을 앞에 두고 어르신들께서 기념 촬영을 하고 계십니다.
장미란 선수가 다른 행사장을 또 가야 되어서 우리와 같이 머물수 없게 되자,
자인양이 장미란 선수한테 가서 "언니 사진 같이 찍어요" 이러면서 둘이 포즈를 취하면서,
스마트폰 세대답게 자신의 스마트폰에도 이 장면을 담아 달라 하네요.
세계 1등들의 사진..
정말 대단한 사진이라 생각합니다...
회장님께서 다른 행사장으로 이동을 하시기 전 여상산악회쪽 테이블로 오셔서 승형언니와 인사를 나누십니다.
회장님은 좋은 선수를 길러 주셔서 감사하다 하시고, 승형언니는 회장님의 사랑과 관심을 너무너무 감사드린다고 하십니다.
자랑스런,, 자인양의 독사진.
회장님께서 상은씨 카메라로 자인양의 사진을 찍고 계십니다.
어떤 구도로 사진을 찍으셨을까 궁금합니다.
회장님도 카메라와 사진 메니아셔서, 상은씨와 저를 사무실로 한번 나오라고 초대해주셨습니다.
효영씨의 아들 민찬군... 카메라만 갖다 대면 바로 저런 V라인 포즈 나옵니다.
동생 민주가 자꾸 자기를 꼬집는 다고 이모들한테 하소연을 합니다.
그럼 민주 이모가 데리고 간다하니까 그건 안된다고 합니다.
단체사진..
모든 남성들이 떠나도록, 혼자남아 우리를 지켜주시던 이재용 과장님..
너무 너무 수고 많으셨습니다.
우리 여성산악회는 이렇게 송년행사와 25~6일 1박 2일간 송년산행을 하며 한해를 마무리 합니다.
내년에는 해외 원정, 암벽등반, 독서 등 올해보다 훨씬 더 강도 높은 훈련과 교육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2010. 12. 8. / 노스페이스 아웃도어 문화센터
첫댓글 따뜻하고 정겨운 시간들 이셨겠습니다,,,,,,축하드립니다,,
,한해를 잘 마무리하시고 후배들을 위한 장을 열어주시는 모습이 보기 좋습니다..^^
@.@ 한국여성 산악회분들 모두 출중하시네!!! 밴쿠버 남심들을 마구 휘젓고 있다는 ...ㅋㅋㅋ ^^
내년 해외원정을 캐나다로 오세요~~ 가이드 지원자들 많슴다. ^^;;;
내년에는 맥킨리와 킬리만자로 두군대 등반계획이 있습니다...7대륙 최고봉 하려고 합니다..ㅎㅎㅎ
대단하십니다,,,,성공을 기원드릴게요,,ㅋㅋㅋ 저도 가고 싶다는 야무진 꿈이라도 꾸어 봅니다,,@.@
ㅋ 하필내년이냐... 내후년 맥킨리가고 내년은 킬리만자로 가라... 내후년 맥킨리갈때 내가 짐들어줄수도 있지 ^^;;;
속지 마시기 바랍니다,,저의 대장님은요,,절대로 젖가락 한짝도 안들어 줍니다,,,--->힘키우세요,,힘!!그러거든요,,,
여성대원들 중에 저처럼 5학년도 있어요?-->참고로 블랙이 라즈죠,,@,@저도 카페에 가입해서 이것저것 둘러보는대 다들 언니들만계시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