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장애인 ♿️ 어울림합창단 단원들과 함께하는 즐거운 저녁식사를 상동에 위치한 참예우 2층 식당에서 맛있는 소고기불백으로 식사를 하려고합니다.
아주 오랜만에 만나게된 장애인 ♿️ 어울림합창단 단원들과 문성하 교장선생님 그리고 박춘아 나눔빌원장님을 비롯해서 나완식 단장님과 조혜영 지휘자선생님 그리고 김은정 피아노 반주선생님의 함께 모여서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아주오랜만에 반갑게 담소도 나누면서 2023년 올한해도 그어느해보다 활발하게 활동할수있도록 함께 노력하자고 다짐하는 축복의 만남을 가져보았습니다.
오늘의 자리를 빛내주신 문성하 교장선생님과 나완식 단장님과 조혜영 지휘자 선생님 박춘아 나눔빌원장님 그리고 우리 장애인 ♿️ 어울림합창단 단원들 한분 한분 들의 열정이가득한 이곳에서 최상복 목사님의 축복기도를 시작으로 점점더 무르익어가는 이분위기에 모두들 행복한 모습들입니다.
이뜻깊은 자리에 함께 봉사하러 오신 장애인샘골야학교 이주희 교무주임 선생님을 비롯하여 이안임 선생님과 김세중 선생님 그리고 천사마을 송창대 팀장님을 포함한 여러선생님들, 장애인 어울림합창단 단원들을 비롯한 모든분들께 감사하는 마음을 가져보는 것이 어떨까요~? 오늘 하루도 물심양면으로 봉사하러 오신 선생님들에게 언제나 감사 할 따름입니다.
오늘 도 아버지의 마음으로 한참 성장기에 있는 우리 장애인 ♿️ 어울림합창단 단원들 에게 직접 소고기불백으로 식사를 챙겨주는 문성하 교장선생님 모습을 한없이 바라보고있는 우리 청소년 합창단원들 과 함께 스스럼없이 소탈하게 담소를 나눠보는 소중한 식사시간이었습니다.
이시간을 빛내주신 모든분들께 진심으로 감사한마음을 전합니다.
2023년 4월 4일에 시작하는 장애인 ♿️ 어울림합창단 단원들 첫발걸음 첫합창수업에 함께 할수있는 그날을 고대 하면서 오늘의 축복의만남 저녁식사를 모두다 마치겠습니다.
첫댓글 여러분~~~~ 늘~~~ 오늘처럼 행복하세요^^
여러분들과 식사하는 시간 내내 너무 행복했습니다. 모두 사랑합니다.
굿이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