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8회 성남시장기대회 공지사항 전달!
1. 대회출전 각 클럽 단체사진 및 클럽홍보 내용 시협회로 제출.
(1) 대회 책자에 홍보용으로 제작함.
(2) 세부내용 : 클럽명. 회장이름 및 총무이름 (연락처포함). 클럽운동장소 및 시간
(3) 회장,총무 이미지사진. 클럽소개글 1줄 요약.
(4) 제출일자 : 10월16일(수)까지. 시협회공유메일 : park014944@naver.com.
2. 출전자현황 공지. (별도 아래 파일참고)
3. 대회관련사항
(1) 출전자 현황에 따른 수정기간 : 10월13일(일) 18:00까지.
(2) 급수는 성남시 3개구대회 포함한 급수적용 (2023년이후 통합급수)
(3) 대회진행일정은 10월27일(일) 오전7시부터 경기진행.
혼복→남복(여복) 순으로 진행하되 수정기간 이후 확정후 추후 공지함.
(4) 3팀이하는 경기성립이 안되어 취소함.
4. 대회출전비사항 (클럽명필수)
(1) 대회출전과 함께 출전비 납부요망. 각 클럽 찬조비 (10만원) 납부.
(2) 10월13일까지 미납부시 대회 출전 취소 됨.
(3) 출전비,찬조비,텐트비 포함 입금 부탁 드립니다. ( 개별적 입금 불허함 )
5. 텐트관련사항 공지 (별도배치도참고)
(1) 대회관련 대표자회의시 추첨배정마감.
(2) 기타클럽은 실내체육관내 돗자리 사용허용
(3) 각 클럽 텐트비용은 시협회로, 기타(탁자,의자) 사항은 클럽 자체해결
6. 대회관련 문의사항은 꼭 클럽 회장님 총무님 의견 취합하여 문의해 주시길
당부드립니다.
클럽 회원님들이 각각 문의하는 경우 업무에 지장이 있어 협조 부탁 드립니다.
성공적 대회를 위해 각 클럽 회장,총무님 그리고 출전선수 동호인 여러분의 많은 협조와
지원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문의 및 연라처는 아래 포스터 연락처 참고해 주십시요.
탁자 및 의자 문의처 : 가람이벤트 010-8328-7778
성남시배드민턴협회 사무국
▶제39회 성남시장기 대회 출전자현황
▶텐트관련 추첨배정도표
(텐트외 클럽은 실내체육관내 돗자리사용)
첫댓글 텐트비가 얼마인지 안나와 있네요.
1동 5만원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