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나님의 은혜와 사랑을 한없이 체험한 저녁 이었습니다. 청북교회 장애인선교회 창립을 위한 1차 준비모임을 내덕동 금용중화요리점에서 가졌는데 14명의 성도님들이 참여하셨습니다.
(유순애성도님(지체1급), 이근성집사님(지체2급), 이정림권사님(뇌병변2급), 이영숙집사님(지체3급) 오익수성도님(지체2급), 윤석송성도님(지체2급), 서명준성도님(지체2급), 박용자성도님(지체3급)
신연숙집사님,장춘상성도님,김사현집사님,김태순집사님, 청주농아인교회 이성무 집사님, 정갑용집사 등 총 14명 참석) 사정상 불참(황우성집사님, 이선출집사님 등 11명) 총 25명 동참함.
장애인선교회를 창립하는 취지와 조직 및 기구구성,사업 및 예산계획, 회칙(안) 등에 대해 논의를 하였습니다. 그리고 1차적으로 논의된 (안)을 가지고 6월 초에 담임목사님께 정식으로 보고드릴 예정입니다.
장애인선교회는 자발적이고 헌신적인 성도님들의 참여를 희망하고 있습니다. 아직 정식 보고를 드리지 못해 주보에 광고를 못하고 있지만 벌써 25명의 성도님들이 참여를 하셨습니다. 오직 하나님의 역사하심이며 우리에게 주어진 사명을 완수하라는 명령으로 받아드립니다.
이제 씨앗을 뿌리는 청북교회 장애인선교회를 위해 많은 기도와 격려를 부탁드립니다. 계획된 모든 일정들이 잘 준비되고 실행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요.
감사합니다.
2005. 5.31 정갑용 집사
|
첫댓글 대단하십니다.정회장님! 하늘나라 상급이 클걸로 사료됩니다.
집사님 화이팅!!!
놀랍습니다.집사님, 한사람의 희생으로 많은 열매를 맺네요. 하나님께서 크게크게 축복하실거예요. 샬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