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계정 관련 문제, 아이템 및 보상 문제 등 기록 확인이 필요한 상황은 고객센터 1:1문의로 접수해 주셔야 확인 및 안내를 받으실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휴대 기기(모델 번호) / 버전 정보 확인 방법]
- Android(구글) 기기
· [설정] → [휴대전화 정보] → [모델 번호] 확인 → [소프트웨어 정보] → [안드로이드 버전] 확인
- iOS(애플) 기기
· [설정] → [일반] → [정보] → [모델 번호] 및 [소프트웨어 버전] 확인
1. 발생 일시 : 2주년 업데이트 후
2. 이용 환경(휴대 기기 / PC) : 휴대기기, 픽셀 6 프로, 안드로이드 14, 최신 업데이트
- 휴대 기기인 경우 모델 번호와 버전 정보를 함께 기재 부탁드립니다.
- PC 버전 클라이언트(베타) 설치/실행 오류 현상 발생 시 사용 중인 백신 프로그램명을 함께 기재 부탁드립니다.
3. 발생한 오류(버그) 현상 상세 내용 :
게임을 하다가 다른 앱을 이용하기 위해 앱을 백그라운드로 두고 몇 분 정도 지나 다시 앱을 포어그라운드로 불러오면 게임에서 소리가 나지 않음. 다른 게임에서는 동일 현상 없는 걸 확인
테스트하기 번거로우시겠지만 혹 테스트기기를 보유하고 있다면 오류를 고쳐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ㅠ
4. 기타 첨부(스크린샷 / 동영상 등)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4.06.16 22:47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4.06.16 23:02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4.06.16 23:13
@トランセンド(트랜센드) 아 일본판에서 구글 픽셀에서 실행하면 그런 문제가 있나보군요 ㅠ 사양이라 하면 절대 성능이 아니라 구글폰 칩셋과 충돌하는 이슈가 있단 말인 거죠? 절대성능은 못해도 865급인 기기이...
2주년 되면서 버그까지 딸려온건가... 슬프네요 ㅠㅠ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4.06.17 12:51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4.06.17 15:55
현재 사용 중이신 기기는 권장 디바이스 목록에 포함되지 않아
원활한 이용이 어려울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권장 디바이스 목록은 아래의 FAQ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OS별 권장 사양 갱신 안내 : https://cafe.daum.net/umamusume-kor/Z4os/1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