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콧멍에트💛잇게짤백 [여행정보와팁] 갑자기 떠난 겨울 인도&네팔 25일간의 배낭여행 - 조드뿌르 - (블루시티)
Righ 추천 1 조회 3,187 14.05.06 02:20 댓글 43

• 작성자 14.05.06 02:36

정신만 바짝차리면 그리 무섭지 않아ㅋㅋ난 한번 갔다오니까 또 가고싶어졌어ㅋㅋ

• 작성자 14.05.06 03:10

난 시장이 생각보다 별로였어ㅠ메헤랑가르성이 좋았구ㅋㅋ 그래도 인도 여행한 곳은 다 좋았어ㅋㅋ

• 작성자 14.05.06 03:13

@됴흔느낌 집라인?!ㅋㅋ 그거 뭔지 알것같아ㅋㅋ 어디서 하는지 모르겠어서 안했어ㅋㅋㅋ 우리 갔을 때 촬영하는 곳도 있고 해서 복잡더라규ㅜ

• 작성자 14.05.06 09:22

응응! 여시도 다음에 꼭 인도 여행가! 새벽에 정주행한다고 수고했어~

• 작성자 14.05.06 09:18

사이즈만 줄이고 보정은 하나도 안했어!

• 작성자 14.05.06 09:21

지금은 나이많은 취준생ㅠㅠ 인도 꼭 가보길 바랄게!

새벽에 정주행! 재밌게 읽어줘서 고마워ㅜ

• 14.05.06 07:20

맞아 조드뿌르 매연 심했어ㅠㅠ맛집이라곤 오믈렛샵밖에 없구 영화보고 가서 생각보단 별로 였지만 가봐야 될 도시는 맞는거 같애!한국어가이드를 언제 들어보겠어~하 나도 네팔까지 다녀와서 추억돋는다 다음편도 기대할게!

• 작성자 14.05.06 09:20

그치ㅋㅋ 기대하지않고 가면 좋을 것같아ㅋㅋ 조드뿌르도 다음에 또 가고싶은 곳이야ㅋ

• 작성자 14.05.06 09:19

우와ㅠ진짜 부럽다! 이번에는 어디로 가? 인도 남부도 엄청 좋다던데ㅠㅠ 여행준비 잘해서 잘다녀와^^

• 작성자 14.05.06 11:39

아니~ 인도에서 그 전 도시에서 전화로 예약했어ㅋㅋ

• 삭제된 댓글 입니다.

혼자면 카페에서 부분동행 구하는것도 괜찮은것 같아ㅋㅋ

• 작성자 14.05.06 11:39

고마워♥

• 작성자 14.05.06 11:40

우와ㅋㅋ 세얼간이 그곳도 다녀왔구나ㅠㅠ! 맥간도 되게 좋다던데 부럽당♥.♥

• 14.05.06 11:13

후기정말 자세하고 사진도이쁘고 진짜 내가 인도이집트 가는거 소원인대ㅜㅜㅜ 보는걸로고 행복하다

• 작성자 14.05.06 11:41

우와ㅋㅋ 이집트도 언젠가는 가보고 싶어!!글 읽어줘서 고마워ㅋ

• 작성자 14.05.06 11:42

고마워:-) 나도 가기전엔 안전 걱정많이했는데 밤늦게 안돌아다니고 조심하니까 괜찮았어! 겁먹지말고 다녀와!

• 작성자 14.05.06 11:53

메헤랑가르 가는길에 힐뷰봤어ㅋㅋ 선샤인이랑 가깝더라구ㅋㅋ 게하중에 가장 높이있던데!ㅋㅋ 조드뿌르는 우리처럼 오후도착이면 2.5박이나 최대 3박이 적당한듯해ㅋ 오늘 중으로 바라나시 올릴거야 다음편에서 봐:)

• 작성자 14.05.06 12:21

그 소원 꼭 이루길~☆

• 14.05.06 16:42

잘봤어 여시야 ㅠ 인도여행은 진짜 가고싶어도 선뜻 용기가 안나는데 이렇게 계속 접하니까 조금씩 용기가 난다 ㅠ 사진올려줘서 고마버 ㅜ ㅎ_< 찡긋

• 작성자 14.05.06 16:44

나도 여행가기전에 위험하다는 말에 걱정많이했는데 막상 가니까 조심해서 다녔더니 위험하거나 그러지 않았어! 물론 정신 바짝차리고 다녔지ㅋㅋ인도여행 정말 다녀올만한 곳이야!!

• 숙소 화장실에서 메헤랑가르성 보여서 맨날 똥쌀때 보면서똥싼 기억난다 ㅋㅋㅋㅋㅋ 오랜만에 추억돋았어 ㅎㅎㅎ 여시 글 잘봐똥!

• 작성자 14.05.06 18:03

아ㅋㅋ 똥얘기에 급 웃었어ㅋㅋ되게 시원하게 쌌을것 같아!

• 작성자 14.05.06 22:08

칭찬 고마워bb 첫 해외여행은 15살 때 가족끼리 태국다녀왔고, 16살 때 일본에 사촌언니 살아서 동생이랑 다녀오구 20살 때부터는 1년에 적어도 한 번씩은 해외 다녀오고 있어~ 열심히 알바했었징ㅋㅋ 23살에 유럽다녀오고 작년에 어쩌다보니 계절마다 나갔다오게됐어 ㅎㅎ 난 용돈모으고 알바한 돈 무조건 여행에 투자하거든!

• 작성자 14.05.06 22:18

@ㅡ.ㅡ.ㅡㅡ.ㅡ 응!! 여시도 여유가 된다면 꼭 해외여행 다녀오길 바라! 갔다오면 견문이 넓어지는 건 아닌데 내가 숨쉬고 있는 대한민국과 참 다른 곳도 많다는 걸 느끼게 됐어. 문화적으로 경험하게 되는 거지! 여시의 나이가 어리다면 더더욱 추천! 나이가 좀 있다해도 추천! 난 어느덧 20대 후반을 향해가고 있는데 취업준비 때문에 길게 여행다녀오고 싶어도 눈치가 보여..근데 직장다니는 친구들은 나보고 막 다녀오라고 난리야. 회사다니면 더 못나간다고.. 그러니까 여시도 아껴서 여행에 투자많이 해^_^

• 작성자 14.05.06 23:14

@ㅡ.ㅡ.ㅡㅡ.ㅡ 몇일정도 다녀 올 생각이야? 일단 해외지만 가장 편한 곳은 일본이야. 우리랑 비슷한 게 많거든~ 엄청 낯선 환경이 아니라서 일본이 첫 해외여행에 부담이 없다 생각해. 혹시 방사능 때문에 꺼려지면 태국이나 필리핀도 괜찮을 것 같아(휴양지와 도시 둘 다 여행 가능). 동남아는 비행기값만 해결하면 물가가 저렴하다 보니 비용적인 면에서 부담이 많이 되진 않아. 패키지여행으로 가고 싶으면 난 중국 베이징 추천할게! 재작년에 가족끼리 다녀왔는데 가이드의 설명 들으면서 자금성, 이화원, 만리장성 등을 다녀오니 너무 유익하더라구!

• 작성자 14.05.06 23:16

@ㅡ.ㅡ.ㅡㅡ.ㅡ 여시가 대학생이고 방학을 이용해서 여행을 간다고 하면 짧게 보다는 조금 길게 다녀오는 것도 좋은 것 같아. 동남아 여행을 여유잡고 다녀와도 되구^^ 나랑 같이 동행했던 오빠는 인도랑 네팔이 해외 첫 여행지였어 ㅎㅎ모든 걸 신기해 하더라ㅋ 첫 해외여행을 인도다녀오더니 오빠는 자신감이 붙었는지 겨울에 남미여행 갈까 계획중이라고 어제 연락왔어ㅠ 너무 부러운거 있지ㅠㅠ 여시가 어떤 스타일의 여행을 원하는 지에 따라 갈 수 있는 곳이 되게 다양해~

• 작성자 14.05.06 23:20

@ㅡ.ㅡ.ㅡㅡ.ㅡ 일주일 이내의 여행이라면 일본, 중국, 홍콩(+마카오), 태국, 필리핀 추천할게! 일본은 오사카-교토-나라를 1주일 동안 여행해도 괜찮아. 나라랑 교토는 당일 치기도 가능하거든! 중국은 보통 패키지로 많이 가는데 난 베이징은 패키지로 3박4일 다녀왔고 작년 가을에 친구들이랑 상하이 3박4일 다녀왔어! 재작년에는 친구들이랑 홍콩,마카오 4박5일 일정으로 다녀왔고! 마카오도 당일치기 가능하거든! 필리핀도 작년에 가족끼리 다녀왔는데 6박 7일 일정으로 자유여행 다녀왔어. 내가 다 예약하고 계획해서 다녀왔는데 마닐라에서 3일, 마닐라에서 가까운 휴양지 바탕가스에서 배타고 들어가면 있는 코코비치에서 3박하고 왔어~

• 14.05.08 17:11

좋다~ 여시~ 나 지금 조드뿌르에 앉아있는 기분이야~~~ㅎㅎ 그래서 저 동행오빠랑은 어떻게됐다고?

• 작성자 14.05.08 17:52

동행오빠랑 뭐 어떤걸 생각하는거야?ㅋㅋ 네팔 포카라에서 다시 만났어!ㅋㅋ 한국에서도 계속 연락중이고 담주에 소주 한 잔 하기로했어^^

• 14.05.08 17:55

@Righ 김종욱찾기 같은 그런 운명...!!을 기대했지~~ㅋㅋㅋㅋㅋ 사람 인연이란게~~~ 참 신기해

• 작성자 14.05.08 18:01

@왕십리곱창 캭ㅋㅋ 영화같은 그런 인연이었으면 더 설레일텐데..오빠랑 우린 인도여행 동행한걸 인연으로 잘 지내고 있어ㅋㅋ 5개월만에 만난당ㅋㅋ 인도여행을 안주삼아서 술한잔!캭ㅋㅋ담주 기대돼^.^

• 작성자 14.05.21 19:21

인도는 가기전에는 불호지만 갔다오면 호!! 정신 똑바로 차리면 생각보다 그리 위험하지도 않아ㅋㅋ

• 14.08.24 00:24

우와 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사진 엄청이뻐 ㅠㅠㅠㅠㅠ
    나도 저런 치마사서 여행하면서 입고다니고싶다 ㅠㅠㅠ
    인도애기들 내가 셀카찍으면 항상 같이찍자고하는것같아 ㅋㅋ
    근데 좀 부자동네 가봤는데
    애기들 사진찍으려고하니까 찍지말라고 정색....
    그전날 좀 반대인 동네갔을땐 사진찍을라고하니까 포즈취하던데...8ㅅ8...새삼 빈부격차가 심하구나 생각했어..

• 작성자 14.08.24 00:29

공항에서 느낀건데 부자는 티가 너더라! 애 엄마가 애한테 영어로 얘기하고.. 맥도날드에서 햄버거 먹는데 애가 시끄럽게 떠들고 뛰어다니고 의자 넘어뜨리고해도 가만히 있음..ㅡㅡ.. 델리에서 기차타러 갈 때 잠시 부자동네 지나가봤는데 빈부격차가.. 에효ㅠ 마음아프더라ㅠ